감동적인 기사

늑대와 자식


구불 구불 한 초원에서 한 소년이 양 무리를 산기슭까지 몰아 가고 있으며 때로는 몇 마리의 울 버린과 다음 목자 개 소리가납니다.

그 어린 소년의 얼굴은 두려움으로 가득차 있었고, 그는 채찍, 잘 정돈 된 양의 양떼로 어리석게 굴었다. 어린 소년은 양떼를 양떼에 몰아 넣고 다른 한 명은 달아났습니다.

어린 소년은 몇 번이나 혼자두고 떠나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울부 짖는 곳을 찾았지만 부모님이 그를 믿기 때문에 집에 혼자 데려다 줄 수는 없습니다. 친절한 어린 소년은 그들을 떠날 수 없다. 그러나 어린 소년은 무엇을해야할지 정말로 모른다.

그는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무리와 함께 뛰고 싶었지만 울 버린은 거기에서 왔고 위험을 감수 할 수 없었습니다. 늑대의 목소리가 더욱 명확 해졌고, 어린 소년은 걱정스럽게 양 무리를 산 옆으로 돌진했습니다. 사람들은 산 아래에 살고 있기 때문에 늑대는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갑자기, 뒤에서 원래 있던 양치기 개가 뒤로 물러 섰고, 쪼그리고 앉고, 어린 소년의 발끝에서 뛰어 오르고, 그의 입에 "Wang Wang"을 부르며, 끔찍한 것을 말하기를 원했고, 어린 소년은 뒤를 돌아 보았고 두 개의 큰 것을 발견했다. 천천히 그리고 양떼 뒤에서 회색 늑대는 몇 가지 비명을 지르지 않고 겁에 질린 양떼를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자랑스럽게 머리를 들고 비명을 지르며 말했다.

"가자, 흑인, 그들을 물어 가자!"어린 소년이 목자를 걷어차 며 늑대를 끌기를 원했습니다. 땅에 엎드릴 수 있고, 목구멍이 비명을 질렀습니다. 마치 두 마리의 이리를 이길 수 없다고 말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두 마리의 늑대는 서둘러 보였으 나 양 무리로 달려가 양떼를 떠난 양 두 마리를 죽였고 두 마리를 죽인 후에도 다른 양을 계속 뛰었다. "하지마."어린 소년이 도망 치고 채찍을 이용해 늑대를 때렸으나 모두 민첩하게 번쩍였다. 이때 작은 검은 땅에 기어 다니는 목자 개가 목자 개의 본성에서 벗어나 양떼에 대항하여 입을 움직일 준비가 된 다른 늑대로 달려 들었다. 무리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해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고, 산 옆으로 서두르며, 어린 소년과 목자 개만이 회색 늑대를 상대하고 있습니다. 두 마리의 늑대는 한동안 땅에 쭈그리고 앉은 채로 꼬리와 함께 얽혀 버렸고 어린 소년은 조금 검은 색으로 울었다.

산 아래에서 어린 아이는 칼로 자른 나무 막대기로 돌 더미 위에 서 있었고 작은 검은 색이 그 옆에 쭈그려 앉아 있었고 초원이 올 때 길을 보았다. 갑자기 그는 목초지의 방향으로 달려 갔고 작은 흑인은 그를 옆에 쫓아갔습니다.

왜냐하면 그는해야 할 일을 완료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