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근면은 세계를 큰 적으로 만든다.


근면은 세계를 큰 적으로 만든다.

텍스트 / 그분 Feipeng

인생에서 너무 많은 딜레마가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소비합니까? 조수를 돌리는 법?

부작용과 이중 급여의 이중화가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어야하며 가장 기본적인 "어리석은"방법 만이 현명한 사람들에 의해 버려지는 경우가 많으며 똑똑한 사람들은 종종 어려움에 처한다.

나는 전혀 모르는 새로운 언론인부터 모든 금융 정책, 쇼핑몰의 역 동성 및 산업 지식에 익숙한 기자에게 3 개월 이내에 매우 특별한 경험을합니다. 그 방법은 매우 유용합니다. 간단합니다. 아무 말도없이 신문을 읽는 것입니다.

1978 년 대만의 "비즈니스 타임즈 (Business Times)"가 시작되었고 공식적으로 전혀 경험이없는 새로운 기자가되었습니다. 그때 우리의 상대 인 "Economic Daily"는 10 년 이상 동안 존재 해왔다. 인터뷰에서 응답자는 몇 마디했고, "Economic Daily"의 기자는 이미 그것을 이해하고 있었고, 배경 지식이 없기 때문에 나는 종종 그것을 붙잡고 고통 당했다. .

이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경제 신문을 첫 단어에서 마지막 단어까지 읽는 가장 어리석은 방법 중 하나를 고안했다. 내용은 물론 모든 광고도 읽었다.

이것은 물론 지루하고 지루하며 극도로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신문에는 이름, 회사 이름, 업계 이름, 제품 이름, 숫자, 전문 지식, 고유 명사가 가득합니다. 첫 주에 나는 절반을 읽을 수 없으며 읽을 수 없습니까? 그것을 세 번보고 먼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어리석은 방법이지만 그 효과는 뛰어납니다. 한 달 후, 그 당시 쇼핑몰의 주요 인물, 회사 및 산업을 대략 파악한 다음 중요한 문제를 파악했습니다. "비즈니스 타임즈"가 12 월 1 일에 처음 출판되었을 때, 경제의 기본 지식, 역학 및 내외에 대한 이해는 경제 "경제 일보 (Economic Daily)"의 기자들과 비슷했다. 나는 가장 짧은 시간에 새로운 기자들의 가장 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가장 어리석은 방법을 사용했다.

인생은 장거리 마라톤 대회이며, 우리는 꾸준한 속도로 나아가 야합니다. 그러나 인생은 종종 어렵고 어려운시기에 접어 들며, 현 시점에서는 특별한 수단과 스프린트를 사용하여 항상 침입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어야합니다. 모두가 달리기를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 달 동안의 기자의 10 년간의 경험을 쫓는 나의 방법은 나의 열심히 일하는 것과 궁극적 인 빠른 성장의 걸작입니다.

우선, 나는 3 개월이라는 목표를 세웠는데, 이것은 상식으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둘째, 나는 가장 어리석은 방법 인 암기 기억을 선택했고, 마지막으로자는 것을 제외하고는 하루 16 시간 일했습니다. 나는 8 시간의 식사와 인터뷰를 공부 중이다. 이 경험은 저의 "빠른 속도"작업의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꾸준한 속도로 작업 할 수는 있지만, 필요할 때 스프린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빠른 속도"경험이 없다면, 당신이 인생을 경험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