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게임

Inspirational 옥외 품질 개발 게임 "Cloud Ladder"


사다리

시간 : 60 분, 참가자의 수는 시간의 길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원 : 10 ~ 24 명

소품 : 10 ~ 12 개의 단단한 나무 막대기 또는 수도관. 길이는 약 1 미터. 직경은 약 32mm입니다.

개요 :

이 게임은 주로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디자인은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목적 : 팀원 들간에 상호 신뢰를 구축한다.

준비 :

단계 :

1. 각 팀원이 파트너를 찾을 수있게하십시오. 전체 참가자 수가 단수 인 경우 남은 사람이 처음으로 사다리를 오르게하십시오. 참가자 수가 두 배가되면 한 쌍의 파트너를 자유롭게 불러 내고 사다리와 다른 하나를 보호자로 오르게하십시오.

2. 각 파트너 쌍에 막대기를 보냅니다. 각 쌍을 직접 대면하게하고 모든 파트너를 두 줄에 나란히 놓습니다.

3. 각 쌍의 파트너는 주 그림과 같이 나무 막대기를 잡고 나무 막대기는 땅과 평행하고 높이가 어깨와 허리 사이에 있으므로 가로형 나무 사다리의 전체 모양이 형성됩니다. 사다리꼴 선의 높이는 약간의 기복을 형성하기 위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4. 선택한 등반가를 사다리의 한쪽 끝으로 가져 와서 여기에서 사다리의 다른 끝까지 올라 가게하십시오. 4 명 또는 5 쌍의 파트너 만 게임에 참여하는 경우 프런트 엔드 파트너 및 기타 등산가가지나 가게 할 수 있으며 끝까지 빨리 뛰어 와서이 방법을 사용하면 자유롭게 사다리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토론 질문의 예 :

모두가 사다리를 오르기 전에 어떻게 느끼나요?

사다리를 오르고 나서 어떻게 생각하니?

너가 사다리 위에있을 때 너는 무엇을 느낀다?

당신이 "사다리"를 할 때 어떻게 느끼나요?

보안 :

클라이머가 긁히지 않거나 찌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틱이나 호스의 표면이 매끄 럽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두가 막대기를 잡고 팀원을 놓칠 수 없도록하십시오. 이것은 신뢰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입니다. 누군가 실수로 실수를하면 잃어버린 신뢰가 회복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스틱을 어깨보다 높은 위치로 들어 올리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

1. 팀은 곡선 사다리를 형성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이머의 눈을 멀게 할 수는 있지만 "사다리"를 만드는 플레이어의 눈을 가리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