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게임

영감을주는 게임 : "딜레마"


딜레마

시간 : 1 시간 이상

인원수 : 제한 없음. 숫자가 클 경우 팀 구성원을 5 명으로 나누어야합니다.

소품 :

[각 그룹]

4 지름은 약 20cm입니다. 길이 약 45cm의 통나무. 울타리 또는 오래된 기둥으로 처리 된 소나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경이 20era보다 작아서는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연약 지반에서 굴러 다니기가 어렵습니다.

약 4 미터 길이의 활엽수 조각. 폭은 약 30era이고 두께는 약 5cm입니다.

두께 12 미터, 길이 6 미터의 로프.

시작과 끝 지점을 표시하는 두 개의 로프.

개요 : 팀의 창조 정신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입니다.

목표 :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협력과 협력의 의미를 키우는 것.

준비 :

단계 :

1. 경기장으로 부드러운지면을 선택하십시오.지면이 매끄럽고 단단하면 통나무가 굴러 가기 쉽고 플레이어는 보드에 서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팀원들이 5 명마다 그룹을 구성하게하십시오.

3. 그룹이 나뉘어지면 팀 리더를 각 팀에 할당하십시오.

4. 모든 팀이 출발점에 서서 로그, 판자 및 로프를 각 그룹에 보냅니다.

5. 팀에게 자신들에게 보내진 자료를 사용하여 "위험한"로트를 건너는 것이 임무임을 알려주십시오. 몸이 횡단하는 동안 땅에 닿아서는 안됩니다.

6. 게임 오프닝 비고에 :

팀은 공장 구석에있는 비밀을 조사 중입니다. 갑자기, 새로운 강산을 운반하는 새는 파이프가 발견되었고 파이프에서 강산이 많이 흘러 나왔습니다.이 강산은 바닥에서 약 10 미터 넓이로 퍼져 위험으로부터 벗어났습니다. 강산성 휘발성 냄새가 점점 더 강 해져서 점차 호흡 곤란을 느꼈으므로 최대한 빨리 피난해야합니다. 몸의 어느 부분이이 산에 닿아도 몇 초 안에 해산 될 것이기 때문에 강산에서 걸을 수는 없습니다. 지금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도구는 나무와 밧줄로 된 4 개의 로그입니다. 4 개의 통나무는 내식성으로 처리되었습니다. 그들은 강산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우드 보드와 로프는 강산에 노출되어서는 안되며, 강산과 마주 칠 경우 즉시 용해됩니다. 누군가 횡단하는 동안 산을 만나면. 전체 팀은 즉시 장소로 돌아 가야합니다. 부상당한 팀 구성원이 특별한 샤워를 할 때 헹구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강산 화상을 억제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면 전체 팀이 다시 교차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드 또는 로프가 산에 닿으면 동일한 처리를 수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보드 또는 로프가 해산됩니다. 게임 성공의 조건은 팀 전체가이 강산 지역을 안전하게 통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주세요.

토론 질문의 예 :

게임 중 어떤 문제가 발생 했습니까?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

모두는 무엇을 했습니까?

모든 사람들은 어떤 역할을합니까?

팀 리더가 효과적인 리더십을 발휘 했습니까?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그룹 전체의 운영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팀 운영 개선을위한 귀하의 제안은 무엇입니까?

안전 : 로그 표면의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지 확인 하십시오.

해결 방법 :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려면 두 명의 플레이어의 눈을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의 눈이 휘발 된 산성 가스의 자극으로 눈이 멀었다 고 모두에게 알리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