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게임

동기 부여 게임 : 패드 공


패드 볼

시간 : 15 ~ 20 분

인원수 : 제한이 없으며 숫자가 클 경우 팀 구성원을 8-16 명으로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소품 :

1 해변가 풍선.

더 큰 경기장.

개요 :이 게임은 모든 사람들을 포함 할 것이며, 참여를 꺼려하는 사람들의 열정을 동원 할 수도 있습니다.

목적 :

1. 팀 정신을 개발하십시오.

2. 협력과 협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준비 :

단계 :

1. 플레이어가 서클에 서게하십시오.

2. 선수들과 함께 세계 기록에 도전 할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3. 선수들에게 2 분 16 초 동안 공을 공중에 머무르게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이며, 그 시간 동안 패딩의 횟수는 136 번 이상이어야한다고 말한다. 아무도 공을 잡을 수 없으며 공이 넘어지지 않도록 항상 공을 패스해야합니다. 또한 연속 볼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즉, 볼을받는 사람은 공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야합니다.

4. 플레이어가 쉽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다면 목표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작은 트릭을 통해 추적없이 목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죄송합니다, 방금 잘못 읽은 것입니다.이 세계 기록은 ..."또는 : "누군가 오늘이 세상 기록을 새로 고쳤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기록은 ... "

토론 질문의 예 :

안전 : 팀원들에게 안전하고 트립되거나 부상 당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패딩 과정에서 위험한 부분에 무의식적으로 들어가면 모든 사람이 멈추고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해결 방법 :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세 개의 볼을 넣으려고하면 팀이 새로운 세계 기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