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게임

감동적인 게임 : "같은 배에있는 신문과 함께"


셋째, 같은 보트에서 신문을 밟고

목표 : 단체 협조 의식을 강화하고 통일되고 조화로운 단체 분위기 조성

시간 : 약 10 분

준비 : 신문

운영 : 그룹 구성원은 약 10 명의 그룹으로 그룹화됩니다. 신문에 담긴 구명 보트가 물에 빠졌을 때의 유일한 구명 보트라고 생각하고 그룹에 신문에 더 많은 사람들을 확보하고 구원받을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요청하십시오. 누구나 신문을 지켜야합니다. 가장 구출 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다음 단계로 나뉩니다 :

1 : 주최자가 경기 시작을 알린 후 1 차 예선이 시작되어 팀원들이 신문에 서기 시작했고, 서기를 한 후 손을 들어서 어떤 그룹에 더 많은 사람들과 더 많은 사람들이 승리했는지 몸짓으로 보았습니다.

2 : 유추하여 두 번째 라운드를 진행하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신문을 반으로 접고 다른 작업은 "하나"와 같으며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신문을 반으로 접고 다른 작업은 두 번째 라운드와 같습니다.

3 : 3 경기에서 2 승,이기는 팀은 노래, 트리플 점프 등과 같이 실패한 그룹을 처벌 할 수 있습니다.

공유 : 그룹 회원들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고 그룹 대표는 결론 연설을합니다. 호스트는이 활동을 요약하고 다음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참고 : 그룹 구성원이 각 구성원의 문제를 토론 할 때 문제를 과도하게 해결하거나 그룹 토론에서 영감을 얻기 위해 회원을 안내하거나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도록 안내하십시오.

이 게임에서는 주로 신문이 부서지기 쉽기 때문에 문구점에서 구입 한 크래프트 용지를 사용합니다. 약 30cm * 20cm 크기의 종이 위에 8 명이 성공적으로 팀에 서있었습니다.

또한, 지진의 안전 지대와 같은 게임의 배경을 수정하여보다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

4, PP 대결

목표 : 단체 협조 의식을 강화하고 통일되고 조화로운 단체 분위기 조성

시간 : 10 ~ 20 분

준비 : 매트

운영 : 그룹 구성원은 그룹으로 그룹화되며, 각 팀은 약 10 명씩 두 팀으로 구성되며, 각 팀 구성원은 팔을 연속적으로 준비하고 두 팀 구성원은 마주하고 있습니다. 주최자가 게임 시작을 알린 후 두 팀 구성원 상대방에게 등이나 엉덩이가 있으면 양측 중 하나가 패배자로 추락하며 3 경기에서 3 라운드와 3 라운드로 나뉘며 승리 한 파티는 패를 당할 처벌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공유 : 그룹 회원들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고 그룹 대표는 결론 연설을합니다. 호스트는이 활동을 요약하고 다음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주 : 호스트는 양팀이 게임 중에 팔을 분리 할 수 ​​없다고 상기 시키며, 분리 된 경우 패자로 간주 될 수 있으며 발은 움직일 수 없다.

게임의 의미 : 모든 팀워크 능력을 검사하고 일부 학생의 조직 리더십 역량을 검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