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꿈을 좇을 빵을 나르기


나는 서명 할 때 종종 "추격 할 꿈을 꾸어 라"라는 말을 씁니다. 나를 위해, 꿈을 따라 잡고 제 시간에 쫓아 다니는 것이 나의 태도입니다. 제한된 삶의 시간에 우리의 결점이 줄어들고, 성취감과 행복감이 조금 더 높아질 수 있기를 항상 희망합니다. 실수는 내 말에 "추격하는 꿈을 가져라"라는 잘못된 말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추격 할 꿈이 있습니다."그리고 꿈과 빵이 갈등 할 때 특히 복잡합니다.

나는 꿈과 빵이 서로 상반되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내 꿈을 추구하기를 원했지만 나중에 꿈으로 빵을 얻은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있다.

꿈을 추구하는 것은 도박 자체이지만 순수한 도박이 아닙니다. 당신의 재능이 높을수록 당신의 아이디어가 더 사려 깊고, 당신의 기술이 더 완벽 해지고, 당신의 경험이 풍부 해지고, 당신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거나, 당신의 관계가 좋아질수록, 당신의 성공 확률은 높아집니다.

각자 이기기의 기회는 동일하지 않다.

가치는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오직 당신 만이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기는 경우에, 당신은 보통 너 자신을 평가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워해야한다. 잃으면, 다른 사람을 비난 할 이유가 없다. 어쨌든 사람들이 꿈을 꾸기로 결심 한 것은 확실합니다. 평생 동안 꿈꾸는 포수의 의지를 방해하기 위해 "돌보다"라는 소음을 낼 수는 있지만, 우리는 항상 가치있는 일을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인생은 항상 그것에 책임이 있습니다. 질문은 꿈, 이상, 또는 단지 백일몽을 추구하는 것입니까?

나는 "꿈을 확인한 후에 사직을 거절하는"몽상가들을 존경하지만, "직장을 그만두고 꿈을 시험하고 싶은 사람들"을 두려워하고있다. 후자는 생각하기에는 너무 작아서 일을하기에는 너무 단순하고 너무 어둡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사표 작성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임하거나 사퇴하기를 기다리고 특정 전문 분야를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의 99 %는 꿈이 아닌 특정 삶의 수준에서 벗어날 변명 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 뒤에 떨어지는 꿈은 냉소적 일 뿐이며 냉소적 인 목적으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이런 식으로하는 법을 아는 것이 낫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가되어 사임한다고 꿈꾸기 때문에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사진 작가였던 전자 신입 사원은 해마다 커다란 배당금을 받았으며 사진 작품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화가의 친구가되었을 때, 내가 회사원으로 일할 때, 나는 좋은 손을 그려야 만했다.

커피 숍이나 식당을 성공적으로 열어 본 사람들은 가게를 열기 전에 비즈니스 지침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요리 수업도합니다. 그들은 Shennong의 잔디 맛과 같은 수년 간의 연구와 실험을했습니다.

자신의 꿈을 추구하지 못한 사람은 "생각 사이"에서 성공합니다.

꿈을 쫓는 것은 과정이며, 점차 확립되어야하는 습관이자 "순간에 살아야하는 느낌"입니다. 누가 꿈을 쫓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해야한다고 했지? 당신의 꿈과 빵에 대해 불평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이 무시하고있는 빵이 아니라, 자신의 관성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