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슬픈 문장


1. 태양 아래에서 죽고, 가장 아름다운 원형으로 죽고, 심장이 피어 오르게하십시오.

2. 내가 죽을 줄 알았을 때, 나는 여전히 당신에 대해 생각합니다.

3. 너는 다시 피곤하면, 너는 이백 오세가 될 것이다. 너가 너무 힘들면, 너는 두번째 피부가 될 것이다.

4. 최고의 일을 잃은 날도 있고, 깊은 기억을 잊어 버리는 날도 있고, 다시 사랑하는 사람들은 하루를 보내고, 아름다움의 꿈은 또한 깨어있는 날이기도합니다.

5. 못생긴 사람들조차도 결혼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사람들은 싱글이 될 것입니다!

6. 내가 그를지지하는 역할을하는 것으로 밝혀졌고,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그것은 내 자신의 열정입니다.

7. 잊을 수없는 때가있었습니다. 견딜 수 없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무 깊고 깊기 때문에.

8. 어떤 부상은 치유되지 않습니다.

9. 일부 도로는 한 사람 만 갈 수 있습니다. 도로상의 어려움은 당신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10. 때때로 나는 그것을 아주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에 집착합니다.

11. 너와 과거에 대해 생각할뿐만 아니라, 나는 정말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너에게 호소하고있다, 너는 나에게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너는 나에게 몇 번이고 나를 밀어 붙인다. 저항하라.

12. 뒤돌아서 한 발짝 씩 걷는다. 낙엽을 밟습니다. 이 때, 나는 나를 위로 할 수 있으며, 오직 단풍 나무 잎 만이 나와 아플니다. 뒤돌아 보지 마라. 뒤돌아 보지 마라. 내가 너의 시야를 떠날 때까지, 나는 단풍잎을 집어들 것이다. 타락한 나뭇잎, 끝 부분의 사랑, 깨진 현과 같이, 그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더라도, 그들은 원래 느낌이 없습니다. 벌써 어둡고 잎이 떨어지고 사랑이 흩어졌습니다. 황량한 가을 바람이 내 차가운 마음을 불어 넣습니다. 똑같은 곳에 서 있으면 머리는 비어 있습니다.

13. 사랑을 되돌릴 수 없을 때 기억을 비우는 것이 필요합니까? 그러나 내 마음 속의 음모는 더 광기에 달려 있는데, 빈 안마당은 당신의 미소를 잃어 버렸 든간에, 내가 만든 실수가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죄를지는 것은 내게 달린 일이다.

외로움의 등불은 밤에 무의식적으로 밤에 머무르며 과거의 생각에 잠깐 기다렸다가 슬픔에 사로 잡혀 뼈의 심장에 대한 슬픔이 퍼져 나갔고 잉크가 붉은 먼지를 얼룩지게했다. 사랑은 어디 있느냐?

15. 과거의 꽃에 묻힌 눈물로 그들은 갑자기 자신이 예전에 생각했던 것을 기억하고, 리드를 껴안고, 리드에 접어서 부드럽게 연주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골랐던 것은 단지 눈물, 내 마음 속에 남아 있던 비명과 피가 흘렀다는 것입니다.

16. 환생의 길에, 나는 과거의 삶을 잊어 버렸을지라도 막연한 두뇌의 인물을 기억한다. 그리고 그 사람이 너라면 아직 확신 할 수 없는가?하지만 나는 잃어버린 사랑에서 숨어 있다고 확신한다. 첨부 파일.

17. 당신은 이것이 단지 당혹 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영원한 수호자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독선적 인 행위 일 뿐이지 만 어떤 사람들은 깊이 의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저 운명을 포기할 수 없다. 비록 지나가고 있어도, 어떤 것들은 영원한 후회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놓쳤다. 그러나 그것은이 삶의 영원한 고통이다.

18. 손실은 궁극적으로 사라지고 현실은 언제나 당신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Ah Q.만큼 편안하지는 마세요. 내 마음이 아프다, 나는 포기하지 않는다. 어때? 한쪽 날개를 부러 뜨리면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슬픔을 볼 수 없다면 어떻게 나를 걱정할 수 있겠습니까? 밤에 혼자서 고군분투하는 중!

19. 어떤 사람들은 함께 할 수 없지만 그들의 마음은 함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표면 상 함께 있습니다 만 그들의 마음은 함께 할 수 없으며 일부 사람들은 함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함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심하고 있습니다 땅은 결국 그들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만났습니다. 결국에는 우리가 함께하지 않고 적어도 사랑하거나 함께 할 것입니다. 함께 사랑, 함께있어!

20. 노인은 조용히 항상 조용히 걸어 다니며 조용히하고 축복이지만 피할 수없는 운명이다!하지만 벨트는 점차 넓어졌고 이라크 인들은 아직 당혹스럽지 않다. 우리는 여전히 노인의 무력 함을 비웃는 올해의 흐름 속에서 걸어 다니고 있습니다. 서로의 합의의 꽃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감정의 연무를 물리 칠 것이라고 믿는다.

21. 나는 내 마음이 가득한 나의 고통이 나의 가장 충분한 시간이었던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나는 울었고, 고통에 직면했고, 실제로 고통을 해결했습니다.

22.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를 만지지 마라. 세계에서 가장 끔찍한 단어는 별거가 아니라 거리입니다. 한 사람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두 사람은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바다가 건조 해지고 돌이 되었으면 함께 모일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웃는 연습을하고 마침내 울지 않는 사람들이됩니다. 화려한 차례와 화려한 눈물은 당신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잃어버린 후에 나는 그것을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사실, 소중히 한 후에 잃는 것이 가장 고통 스럽다.

23. 사랑의 서원을 지키고, 세상의 행복과 행복을 약속하며, 나는 너에게 똑같은 무한한 사랑을 줄 것이다. 사랑의 약속, 당신의 삶의 약속과 행복을 지키는 것은 내 인생에서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입니다.

24. 언젠가는 우리가 같은 장소에 앉아 있었지만 침묵 만 있었으면 두려웠습니다. 언젠가는 우리가 같은 길을 걷기를 두려워했지만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언젠가 우리가 서 있던 것이 두려웠습니다. 같은 교차점에서, 그러나 그들 자신의 방향으로. 내가 두려워하는 것이 성취된다. 나는 아주 좋으며, 너를 그리워한다.

25. 나는 매일 연습하고 당신을 원하지 않는 행동을합니다. 하지만 내 마음은 항상 게으르다. 나는 너와 사랑에 빠진 것처럼 너를 잊고 배우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배울 수 없다. 재능이없고 사랑의 재능이 없다고 비난하십시오. 당신은 가야합니다.

26. 조용한 오후 또는 조용한 밤에 슬픈 음악이 반복적으로 들려왔다. 슬픈 텍스트가 조용히 반복적으로 읽혀이 빛에 가슴을 떴다. 미묘한, 그것에 탐닉, 그것에 생각하고 그것에 진짜 아름다움의 다른 종류를 경험하십시오.

27. 사진을 볼 때마다 눈물을 놓치지 않고 도울 수 있습니다. 키보드로 눈물이 떨어지며, 당신과 함께있는 장면을 생각합니다. 내 마음은 칼로 자르고 싶습니다. 몇 번이나 나는 그런 잔인한 사실을 받아들이는 용기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한 번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놓쳤다. 나는 당신이 멈추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28. 분주 한 시장을 걷다 보면 사람들은 온 몸이 춥고 마음이 외롭다고 느끼기 때문에 거절한다. 친절한 얼굴 만이 마음에 완고하게 인쇄되며 숨길 곳이 없다.

29. 처음에는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너에 사로 잡혀있다. 결국 너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너를 향해 울부 짖는다. 중간의 한가운데서, 우리는 함께 행복하고, 우리는 함께 행복하다. 우린 웃기를 더 좋아한다. 눈물이 아니라 울고 말하고 후회하며 슬픔 때문에 더 이상 울지 않고 움직이기 때문에 눈물 만 흘립니다.

30. 잠 못 이루는 밤, 창문을 내다 보면서 오렌지색으로 빛나는 공기가 졸도하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주변의 모든 것이 급속도로 변하고, 빠르게 변하고, 하늘이 어둡고 어두워지고, 전투는 움직이고, 바다는 경 사진, 유일한 변화는 없다고 생각한다. 또는 나 자신.

31. 나는 이런 종류의 슬픔을 좋아합니다. 나는 황량한 가을의 단풍을 걷고 싶습니다. 바람이 잔뜩 든 잎사귀의 마지막 슬픔과 함께 가슴이 슬프고 슬픔도 슬픔과 함께 바람에 떠 있습니다.

32. 이제 나는 도시를 떠나고,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을 떠나고, 이전의 기억을 피하기로 선택하고, 나는 다른 곳에서 살기를 선택했다. 나는 우리의 추억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혼자 갈 것이다. 우리가 간 곳을 걸어 간 후에, 나는 예전에 가진 기억을 집어 들고 내 마음의 가장 깊은 부분으로 던져 버릴 것입니다. 슬프게 느껴지더라도 용감해야합니다.

33. 단어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감정적 인 마음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감정은 항상 강하고 작은 감정에 충격을받습니다.이 복잡한 세상에서 살면서 자주 감정이 너무 심하지 만, 결코 황량한 과거로 감히 떠나지 마십시오. 그 과거의 사건들은 눈물에 젖었 기 때문에, 얼굴에 너무 많은 흉터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을 만질 때 당신은 눈물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34. 나는 며칠 동안 너를 걱정하고 얼마나 많은 일기장에 네 이름이 있니? 언제부터, 내 마음은 일시적으로 당신을 위해서였습니다! 이제, 내가 당신에게 지불 한 모든 것이 돌아 서서 낯선 사람이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랑, 얼마나 많은 사랑, 이처럼 밤새도록 연기가 사라지고 흔적도 남기지 않습니다. .

35. 영원히, 나는 너와 연락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그와 함께 살도록 내버려둬 라. 영원히 네 기억 만이 나와 함께하면, 나는 네가 행복해질 것임을 잊을 것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연락하지 않고 서로 괴롭히지 않게하십시오. 슬픔을 볼 수 없다면 천천히 치유하십시오.

36. 때로는 슬픈 노래를 한 번에 듣기를 원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이 조용히 걸어 다니는 것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그냥 머물 곳을 바라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음악은 예술적 개념 인 여행입니다. 그것은 또한 예술적 개념, 즉 심장에 직접 삽입되는 영혼의 예술적 개념의 일종 인 릴리와 같은 미묘한 분위기이며, 슬프고 슬프게 만듭니다.

37. 저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추억을 알지 못합니다. 아직도 멈추어 있던 선함이 지나갔고, 다시 강요 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아직도 기억합니까? 나는 그것을 다시 읽고 싶지 않습니다!

38. 부러진 무릎이 부러진 심장보다 항상 쉽게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아이에게 다시 바뀌길 바랍니다.

39.이 평범한 세상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치료하는 것을 배우는 영역입니다. 저는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순간을 영원한 것으로 취급하고 그것을 조금씩 기억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40. 빈 지붕에 누워있는 습관에 익숙해 져라. 나는 달빛에 연기가 나는 노래를 불렀다.

41. 나는 항상 가슴속에서 불분명하고 세상을 쓸고 싶어하는 느린 감정이 있었고, 당신은 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2.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눈물은 흘리지 만, 나는 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았다.

43. 나는 잃어야 만하는 게임을하고 있으며, 나는 내 목숨을 잃을 것이다.

44. 나는 새가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여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10 년 후, 나는 날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바다의 머리 였고 기다리지도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45. 나는 내 마음을 잃었으나 아직도 가짜를 가지고있다.

46. ​​나는 울고 싶지 않지만 현실은 내가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이다.

47. 우리는 젊음을 밟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지만 이제는 바람을 피울 수 없다.

48.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 버리고 고통과 즐거움을 가져라. 잊어 버리는 것은 자신을 잊어 버리고 자신이 잊어 버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언젠가는 다시 기억할 것입니다.

49. 당신의 기분을 들어라. 계속 가라. 꽃을 놓치지 마라. 비를 내고, 이것을 놓치지 마라. 그러면 다음을 만날 것이다.

50.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너의 눈이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에 오히려 하늘의 모든 별들을 떨어 뜨릴 것이다.

51. 당신이 떠난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눈과 눈으로 바람을 맞이했습니다.

52. 너는 너무 재밌어,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시험 해보기 위해서 해체를 사용해라.

53. 당신은 내 외로운 표정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 나는 가장 외롭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