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사람들을 격려하십시오 2019


1. "불가능하다"라는 단어는 바보의 사전에서만 발견됩니다.

2.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하기로 결심하는 한, 당신은 거의 모든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을 제외하고, 두려움은 숨길 곳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데일 카네기

3. 두려워 할 때,해야 할 일에 집중하십시오. 철저히 준비하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4. 야망을 가지고있는 한, 생각할 수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당신이 횡포하는 한, 할 수없는 것은 없다. 성질이 있다면, 할 수있는 일이 없다. 평화가 있다면, 잘 할 수 없다. 상황.

5. 하나님은 공평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성공의 문을 여는 열쇠를 주 십니다. 당신이 누구이든간에, 당신이 끈기의 열쇠를 쥐고있는 한, 성공의 새벽은 주저없이 당신에게 빛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포기하면 승리의 여신, 가까이에있는 여신조차도 조용히 떠날 것입니다.

6. 위대함은 우스꽝스럽고 한 단계 만되고 또 다른 발걸음은 우스꽝스럽고 위대합니다.

7. 위대한 사람의 가장 분명한 표시는 그의 강한 의지입니다. 환경이 바뀌더라도 원래의 의도와 희망은 전혀 변하지 않을 것이고 마침내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8. 나는 모든 인내가 조만간 보상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9. 도로를 파멸시키는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서두르고 후퇴하는 영역이며, 길을가는 정신입니다. 마지막 인내심, 잘못이 아니라, 결국 지속, 성공입니다!

10. 나는 게으른 아이 였지만, 항상 중간에 일을 시작하고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것들은 내가 성공의 홀에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산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날 이후,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주장은 성공이다.

11. 끈질 기는 것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끈기가 없으면 실패 할 수밖에 없습니다. 성공을 위해, 끈기는 필수적입니다!

12.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어떤 것들은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 될 것입니다.

13. 어떤 것들은 희망을 통해 주장하지 않고 영원한 희망과 삶의 주제를 영원히 만 볼 수 있기 때문에 희망을 갖습니다. 당신은 주장하고 있으며, 당신은 끈기 있습니다.

14. 모든 종류의 박력으로 끈기가 강화 되었기 때문에 지속성은 위엄이 있으며 두려움이없고 인내가 강한 인내심이 이미 가슴에 승리의 씨앗을 뿌렸으므로 끈기는 달콤합니다.

15. 그것에 충실하면 승리 할 것입니다. 마음이 여전히 존재하는 한, 꿈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승리 할 때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가야 할 장애물이 없습니다. 단지 마음을 두려워하십시오. 두려워하지 말고, 희망을 포착하고 처지를 깨고 방향을 찾으십시오.

16. 물방울이 마침내 커다란 돌을 입을 수 있습니다. 힘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밤낮으로 물방울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17. 이상적인 것은 돛이고 막대기는 막대기입니다. 물론 모든 패배자가 승리의 길로 나아갈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불행히도 실패하더라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명나라 시대의 배를 퍼뜨리는"좌절감을 갖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영적 영역의 승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자격이있는 영웅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하늘은 나를 허락하지 않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습니다!"

18. 긴 길, 혼자 서서 외로움과 외로움을 참아 내고, 육체적 힘과 육체의 압력을 견디며, 땀 만이 눈물에 녹지 만 결코 멈출 수 없습니다. 좋아, 월계관을 얻을 수 없더라도 마지막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19. 당신의 노력, 어쩌면 누군가가 조롱을 당할 것이며, 당신의 첨부 파일을 읽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광대가 될지도 모릅니다 네 마음 속에 너는 왕이야! 너의 왕이 되라, 어서와! 어서와!

20. 실패 할 때 완고함보다 성취를 성취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21. 당신이 멈 추면 다른 사람들이 아직도 달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2. 행복과 함께 달리고, 마음으로 듣고, 마음으로 발전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목표를 측정하고, 사랑으로 살아야합니다.

23. 오늘 배운 것을 스스로 말할 수 없을 때 잠들지 마십시오.

24. 질문을하는 사람은 5 분 밖에 바보가 아니며,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의 바보입니다.

25. 급류는 없으며, 용감하다고 할 수는 없으며 등산에 관해서는 어떤 산도 말할 수 없다.

26. 산길은 비틀어지고 돌아서지만, 결국 그것은 위로 올라간다.

27. 산 꼭대기를 올라갈 때만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28. 도로가 울퉁불퉁해도 바퀴가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 할 것이다.

29. 오직 창조 만이 진정한 즐거움이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충족되는 삶입니다.

30. 암흑에 전쟁을 선언하는 것을 대담하게하는 자들은 빛으로 가득 차 있어야한다.

31. 고원 한 이상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부지런함이 등산의 밧줄이 될 수 있습니다.

32. 씨앗은 빗방울의 족쇄를 기억하고 용기를 끌어 리드를 이끌어 낸다.

33. 자연에는 흥망 성쇠가 없으며, 지구는 봄과 가을이 아닐 것입니다.

34. 오직 환상적이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일을 기르기의 기쁨을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35. 젊은 친구들, 풍경화로 인생을 즐기지 말고 앉아서 소파로 삶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지식과 용기, 지식과 용기는 상호 보강되어 있습니다.

37.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 진실인지 당신에게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거짓을 말해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따뜻하게하기 위해옵니다 추운 심장. 이 모든 것은 인생의 선물이며, 당신이 맘에 든 그렇지 않던간에, 그 의미를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 장 샤오유

38. 아마도, 나는 단지 당신의 삶에서 통행인 일 뿐이다. 그가 돌아서는 것을 잊을 수있는 통행인 일 것이다. 그리고 너는 내 인생의 햇빛과 같지만 내가 아직도 술에 취한 상태라면 망설임없이 나를 빼앗아 간다. 그 순간 나는 완전히 재앙이 절망에 빠져있다. 물고기가 물을 떠났던 것처럼 태양을 잃어 버리거나 찢어지고 부셔지기.

39. 바다와 하늘이 어울려요. 눈물이 바다에 떨어졌습니다. 긴 물줄기처럼, 당신은 무엇을 지니고 있습니까?이 세상에서 우리는 바람에 흔들리는 두 개의 꽃잎과 같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흩어진 세상을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승객이 될 운명. 이 특정 부문에서 자기 회상의 일부가 훌륭하기 만하면 충분합니다.

40. 인생에는 항상 따뜻함과 예기치 않은 희망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은 아무리 길어도 정확합니다. 아무리 거친 것이라해도 같은 장소에서는 것보다 행복에 더 가깝습니다.

41.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지만 화가 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고민해야하지만 행복해 보입니다. 혼란 속에 사는 사람들은 행복하기 쉽고, 깨어있는 사람들은 문제가되기 쉽습니다. 이것은 깨어있는 사람들이 너무 현실적이되고, 하나가 사실이며, 삶이 도처에서 곤란을 겪고, 혼란스럽고 덜 돌보며, 단순하면서도 거칠지 만 삶의 위대한 취향을 갖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세상의 정통한 사람들은 혼란스런 사람들의 행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42. 끝없는 추구 속에서 우연의 일치와 우연의 일치가있을 것이고, 우연히 하나의 사고가 발생할 것입니다. 도시의 현실은 우울한 풍경과 같고, 우울한 아름다움을 희미하게 뿜어 내며 약속이 없다는 꿈을 품고 있습니다. ......

43.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네가 사는 곳은 단순하고 나는 매우 따뜻하게 느낀다. 너를 사랑하면 너는 너의 기관차에 아주 좋을거야.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길가에 마구 먹을 때 나는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 나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유일한 조건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44. 커튼을 통과하는 바람이 약간 오면 입이 얕게 미소지며 가슴에 누워있는 고양이처럼 조용히 사랑의 마음을 듣고 있습니다. 지금이 순간은 시가 퍼지고 태양이 온기를 불어 넣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람이 강하면 역풍이 나타나야하고, 바람이 작을 때는 부드럽고 선율이 있어야한다.

46. ​​만약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많은 것으로 간주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은 세계의 판단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눈에는 세계가 볼 수없는 장점이 있으며 당신에게 속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47. 인생은 그만큼 좋지 않으므로 따뜻하고 동정심을 갖고 자신에게 조금 더 깊은 감사와 격려를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의 생존 배경의 대부분은 차가워서 우리가 위기를 앞두고 두 가지 딜레마 중에서 선택하고 혼란을 포기하도록 강요합니다.

여러 번, 나는 침착하게 물을 마시고, 불면증을 피우고, 갑자기 당신을 고통으로 생각하고, 상처를 입는다. 그래서 나는 상처를 입었다.

49. 내 마음 속에 인생이 강해질 것입니다.

50. 사람은 고통 때문에 울 것이다. 사람이 상처받는 이유는 그가 염려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느낌이 있기 때문에 사람이 신경 쓰지. 사람이 느끼는 이유는 당신이 홀로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감정, 보살핌, 고통, 눈물, 당신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51. 우리가 그 순간에 누군가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누구를 비난하지 말고, 누가 웃으며, 누가 부러워하지 않고, 밝은 햇살을 내며, 바람과 비를 내고, 꿈을 꾸며, 자신의 길을 택하십시오.

52. 만일 바다가 1000 피트 깊이가 아니라면, 그것은 어떻게 산의 파도처럼 될 수 있습니까?

53. 비가 오면, 오리의 날개는 젖지 않으며 바람이 불고 화재의 불이 꺼지지 않습니다.

54. 당신이 화를 내고 싶지 않다면, 열정을 위해 노력해야 만합니다. 침입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55. 돈을 잃는 사람들은 거의 잃지 않고 건강을 잃은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56. 목표의 굳건함은 성격에서 힘의 가장 필요한 원천 중 하나이며 성공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천재는 불일치의 길에서 헛된 것입니다.

57.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인생은 모험입니다. 가장 멀리 걷는 사람은 기꺼이 위험을 무릅 쓰려합니다. "안전한"배는 절대로 해안에서 멀리 이동할 수 없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