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중학생들의 영감을주는 연설 : 누적 학습, 창조의 원천


친애하는 선생님, 친애하는 급우들 :

안녕 여러분!

괴테가 한 번 말한 것을 기억한다면 나는 모른다.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있다. "당신은 여전히 ​​영혼을 가지고있을 때, 빨리 일을 배웁니다."

호화로운 루이비통처럼, 인생의 기복이 훌륭해 미래 세대를 놀라게했습니다. 그는 목수의 집에서 태어 났으며, 14 세되기 전에는 나무 조각이 튀는 것에 가장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14 세의 나이에 그의 인생은 전환점을 가졌고 그는 나중에 사치스러운 거인이되었습니다.

루이비통 (Louis Vuitton)이 14 세가되었을 때 두 명의 젊은 패션을 입은 젊은이들이 마을에 와서 마을 사람들의 옷을 비웃었습니다. "달이 어떻게이 유령 장소에서 더러운 것처럼 보입니까?"이 말은 루이에게 심한 상처를줍니다. Vuitton, 그는 거기에있는 사람들이 달과 어떻게 다른지보기 위해 파리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무료로 루이비통으로가는 길은 마침내 파리에 왔지만, 여기 달이 고향보다 깨끗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의 드레스가 눈을 뜨게했습니다. 이 극단적으로 가난한 아이는 파리에 가족이 없으며 그의 삶은 극도로 어렵고 어렵습니다. 나중에, 그는 고급 수하물 가게의 문앞에서 배가 고팠고 친절한 상점 주인은 그를 구출했다. 그가 깨어 난 후에 그는 기회를 포착하고 주인에게 그를 서기로 데려가달라고 요청했다. 루이비통 (Louis Vuitton)은 파리에서 처음으로 직장을 찾았고 평범한 계약자가되었습니다. 그는이 일을 아주 소중히하고, 겸손하게 주인과상의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모든 세부 사항의 완성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항상 배운 모든 것이 내일의 씨앗이 될 것이라고 항상 믿습니다.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을 실용적인 시각으로 볼 수는 없으며, 높은 것과 낮은 것으로 나누어 져 있지 않으며, 쓸모가 없습니다. 평화는 오늘날 무엇을 심어야할지, 미래에 어떤 종류의 내일을 수확 할 것인가.

1 년 후, 루이비통은 원래 배고프던 짐 보관소에 다시 와서 주인에게 다시 데려다달라고 부탁했고, 주인은 그를 다시 거부했습니다. 결국 그는 지능과 정보를 사용하여 주인이 그를 견습생으로 받아들이도록 예외를 두도록했습니다.

견습생 인 Louis Vuitton은 열심히 열정적으로 목공을했기 때문에 가방을 더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빵집 이었기 때문에 공간 디자인면에서 훨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가방이었습니다. 곧 Louis Vuitton은 훌륭한 장인 정신을 지닌 젊은 주인이되었습니다. 그의 수하물은 항상 좋은 판매 기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샹젤리제 (Champs Elysées)에 수하물 가게를 열어 최고의 패션 브랜드 LV의 출현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어떤 지식도 축적으로부터 분리 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축적이 없다면 발견과 혁신이없고 창조도 없습니다. 오늘날 지식을 찾는 과정에서 우리는 열심히 일할뿐만 아니라 과학적 사고에도주의를 기울입니다. 학습과 사고가 결합 될 때만 효과적입니다.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