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행복과 먼지 투성이 인 행복을 차단하십시오.


볼륨으로 계산하면 눈의 행복이 고르지 않으며 눈의 행복은 먼지만큼 행복합니다. 통계 자료의 관점에서, 현대 사회에서 남녀 모두의 행복은 부족하지만, 연말에는 행복의 빈도가 남성보다 높습니다.

남성의 관점에서 과거를 보면서, 소위 "행복"은 단순히 우스운 것입니다. 화창한 아침, 무고한 아이들의 미소, 햇빛에 물든 시트 시트 ...이 사소한 것들은 모두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행복은 처음부터 위로, 명성, 금 목록, 고향 등 어려운 4 문자 관용구입니다 ... 심지어 지금은 더 긴 단어입니다 : 개인적으로 성취하십시오. 행복과이 단어들은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행복은 또한 "예"또는 "아니오"의 관계가됩니다.

Go의 마스터 인 Wu Qiyuan과 같은 예외도 있습니다. 나는 그의 경력에서 선수로, 그는 새로운 공식을 개발하고 행복이 세계 챔피언의 제목을 초과 할 수있는 새로운 변화를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Wu Qingyuan이이기거나 잃어서 계산 된 경우 수퍼 클래스 마스터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결코 고지에 도착한 적이없는 사람들을위한 길을 열었 기 때문에 세상은 그를 존경합니다. 그는 멍청한 사람으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훌륭한 주인입니다.

세상에는 오해가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뉴턴이 세 법칙이 완성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행복했지만 그는 세 가지를 연마 할 때 이미 행복하다는 것을 몰랐다. 빌 게이츠 (Bill Gates)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이되었을 때, 행복은 하늘에서 떨어졌지만 처음으로 그가 자신의 프로그램을 실행 한 행복이 전의 것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결과는 원인이고, 세상은 매일 무수한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Wu Qingyuan이 보드에 떨어졌을 때, 그는 그가 주인이 될 것임을 몰랐습니다. 뉴튼이 다양한 실험을 마쳤을 때 그는 고전 물리학의 창시자가 될지 몰랐다. 빌 게이츠 (Bill Gates)가 프로그램을 이길 때, 그는 장래에 가장 부유 한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몰랐다. 반면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위해 이러한 일을해야하고, 자신의 행복의 증거로이 것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영원히 살 수 없을 것이라고 두려워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것을 존경한다. 그들은 모든 과정에서 행복을 찾는 데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종종 우정의 요약을 보았습니다 : 친절, 감수성, 인내, 고통. 삶의 어려움 속에서도이 능력은 비교할 수없는 광채로 빛을 발합니다. 유태인들은 강제 수용소로가는 길조차도 꽃과 식물을 운반하는 유일한 가방에 그림을 그려 사람들이 그들의 희망을 보게됩니다. 그녀는이 그림의 과정에서 완전히 행복합니다. 반대로 구백 구정은 구정 때만 2 피트 크기의 붉은 머리 밧줄을 살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종종 행복하지 않다는 불평을합니다. 행복은 천박합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운이 좋을 수는 없으며 항상 "차단"의 행복을 얻습니다. 행복은 아주 사소한 것이며, 모든 일상 생활에서 가루가 흩어져 있습니다. 한 사람의 시야가 너무 멀면 하늘에 날아 오는 먼지를 보지 못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