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레이 Ren의 단어 2019


1. 헌신은 방귀처럼, 나중에는 땅이 부서지고 창백 해졌다.

2. 보트는 일시적으로 주차 할 수 있지만 항해는 방향을 선택하기 위해 멈출 수 없습니다.

3. 문제가 있으면 자신의 이유를 찾으십시오. 변비가 있으면 중력을 끌지 않아서 지구를 비난 할 것입니다.

4. 긴 롤빵을 위해 개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5. 나랑 게으르지 마라. 나는 너보다 게으르다.

6. 보트는 항구에 주차하는 것이 매우 안전하지만 조선업의 목적은 아닙니다.

7. 임시 배뇨는 이곳에서 금지되어 있으며 가해자는 도구를 압수합니다.

8. 내가 너를 죽일 지 말하지 않을거야.

9. 랜턴을 찾을 수없는 남자, 너의 등불이 너무 어둡다는 말을하고 싶니?

10.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기만, 속임수,기만당하는 등 세 가지 일을합니다.

11. 소름이 끼고, 노래가 칼로 자르고, 머리카락이 추출되고 물이 퍼지며, 화분에 냄비가 놓여진다.

12. 죄송합니다. 귀하가 전화를 건 사용자가 결혼했습니다!

13. 동양 여성의 전통적 장점은 아름답고, 좋고, 좋고, 열심히 일하고, 부드럽고, 순결하고, 순결하고, 일곱 가지가 간단하고, 여덟 가지이므로 사람들이 여덟 명이라고 부릅니다.

14. 내가 외모보다 훨씬 열등 해지면 나는 돈을 갖고 기다리는 사람이없고 기다리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돈을 받고 성형 외과 의사가 저를 쳐다 보며 돈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15. 하나님 께서 인류에게 지혜를 주입 시키면, 당신의 아이는 아마 별장으로 갈 것입니다!

16. 자연에서 소는 방목하고 있으며 곰은 고기를 먹고있다. 최근에 곰은 쇠고기를 아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17.이자가있는 사람은 은행이자를, 관심이없는 사람은 은행이자를 지불합니다.

18. Ge 당신은 좋은 연기하고, 모두 연기 기술을 좋아하고, Ge는 나쁜 영화이고, 모두가 감독입니다.

19. 남자들은 여자들이 말하는 3 가지 말을 듣고 싶다. 남자들은 여자들이 말하는 3 가지 말을 듣기가 가장 두렵습니다.

20. 나라는 나무가 사람들보다 더 많은 곳이며, 도시는 나무보다 많은 사람들이있는 곳입니다.

21. 사업이 성공했고 똥은 전략이되었습니다. 실패 했어, 무슨 전략이야.

22. 알림 : 직장에서 성 (性)을 기억하고 인생에서 성 (性)을 기억하십시오.

23. 강은 아무데도 갈 수없는 장관의 폭포를 만들었습니다.

24.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사람들이 지금 전화하기를 좋아한다고 편지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설명하십시오.

25. 우리 학교는 한학과입니다. 한학과는 학급, 한 학급은 학생, 학생은 저, 학교는 가족이라고합니다.

26. 당신은 오래 전 눈을 감은 연기가 자욱한 화장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국보라고 생각합니까?

27. 손에 망치가있을 때 손톱처럼 보입니다.

28. 감기 후에, 나의 영웅적인 태도는 사라졌고, Yushu는 바람에 또한 잘 생기고 잘 생겼다.

29. 만약 당신이 쓰레기를 경험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결혼 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어머니 일 수 없습니다.

30. 저를 경멸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몇 살입니까?

31. 마지막 물병을 **에두고 오렌지 주스 병을주세요 ...

32. 체중 감량에 충분한 힘이 있습니까?

33. 더러운 옷을 입은 더러운 증인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목제 슬리퍼를 입은 목 관 증인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34. 내가 우주 공간에서 수퍼맨이기 때문에 나와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35. 모든 우유가 텔룬 수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36. 나를 괴롭히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매우 리드미컬하게 만들 것입니다.

37. 여자 친구의 생일으로 은행 카드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문제를 변경해야합니다.

38. 인생에 관해서 나에게 말하지 마라. 당신은 인생이 아니다.

39. 지구에 익숙하지 마십시오.

40. 자랄 때, 당 얀과 결혼해야합니다. 당신은 놀고 놀 수 있습니다. 놀 수 없다면, 당신은 그를 먹을 것입니다.

41. 고양이 돈이 없더라도 머리를 찌지 말고 싸워라.

42. 나와서 섞어서, 내 아내는 조만간 변할 것입니다!

43. 당신의 다섯 족장의 기술은 공포 영화를 따라 잡습니다.

44. 가장 높은 수준의 자조를하십시오 : 벽을지지하고 벽을지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