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긍정적 인 문장 2019


1. 쾌활한 성격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을 감염시켜 생명이 조화와 빛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2. 언제 시작하든, 시작 후에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끝나면 끝나면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불평은 인간의 가장 큰 제물이며 인간기도의 가장 진실한 부분입니다.

4. 무언가가 있다면 문제는 끝날 것이고 배는 망하게되고 진 왕조는 결국 추에게 돌아갈 것이고 쓰라린 사람은 그 날을 잃지 않을 것이며 피정은 대담하게 될 것이고 3000 명의 분대원은 우를 삼킨다.

5. 사람이 언제나 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면 낙관적 인 태도로, 친절하고 친절하게, 공정하고 솔직하게, 인생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행복해야합니다.

6. 슬픔, 염려 및 비관은 사람들을 아프게 할 수 있으며, 긍정적이고, 행복하며, 강한 의지와 낙관적 인 감정은 질병을 극복하고 사람들을 더 강하고 길게 만들 수 있습니다.

7. 나가서 길을 걷고, 출구에서 좋은 물건을 말하며, 좋은 일을하십시오.

8. 모든 종류의 행복을 추구하도록 강요해서는 안되며 고귀한 행복만을 추구해야합니다.

9. 낙천주의 자들은 모든 재난으로부터 기회를보고 비관주의는 모든 기회에서 재난을 봅니다.

10. 삶은 어떤 목표를 위해 애 쓰고있는 사람들에게는 아름답습니다.

11. 행복은 말로 표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마음 깊숙한 곳에서 깊고 미묘한 느낌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가족, 달콤한 사랑, 단순한 삶 등을 가질 때 자연스럽게 느낄 것입니다. 아주 행복!

12. 긍정적 사고는 긍정적 인 삶으로,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삶으로 이끈다.

13.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어 버리고, 변화시킬 수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없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14. 반딧불이의 밝은 점이 약하지만, 어둠에 대한 도전입니다.

15. 자녀가 순수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고 낙관적으로 일하고 친절하게 대하고 공정하고 솔직 해지면 그의 삶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행복해야합니다.

16. 모든 조화와 균형, 건강과 보디 빌딩, 성공과 행복은 낙관주의와 희망의 상향 심리학에 의해 야기된다.

17. 당신의 인생이 하루 단축되기 때문에 매일 지불하는 대가는 전날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각 일이 더 활발해야합니다. 오늘은 너무 귀중합니다. 괴로움과 분노의 고통으로 침식되어서는 안됩니다. 턱을 들어서 오늘 쥐고 있으면,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18. 행동은 성공의 사다리입니다. 행동이 많을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19. 사람의 특징은 자신의 존재 가치이다. 다른 사람을 배우지 않고 자신의 힘을 키워야한다. 이것은 당신을 기분 좋게 할뿐만 아니라 공동체가 진정으로 기여할 수있게 해줍니다.

20.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1. 행복은 말로 표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마음 깊숙한 곳에서 깊고 미묘한 느낌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가족, 달콤한 사랑, 단순한 삶 등을 가질 때 자연스럽게 느낄 것입니다. 아주 행복!

22.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려야 할 것을 잊어 버리고, 변화가 바뀔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없다.

음악의 즐거움은 재미 있고 사람들은 행복하며 사람들은 걱정하고 걱정합니다. - 바이 주이

24. 사람의 특성은 자신의 존재 가치이다. 다른 사람을 배우지 않고 강점을 키워야한다. 이것은 당신을 기분 좋게 할뿐만 아니라 공동체가 진정으로 기여할 수있게 해줍니다. - 롤랜드

25. 모든 사람은 모두를위한 낙원, 즐거움을 느끼고 기꺼이 추구하는 방향으로 추구하는 세상, 인생의 길, 환경에 대해 불평하지 않아도되고 다른 사람들을 부러 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 롤랜드

26. 자녀가 마치 순결한 마음을 유지하게하고, 낙관적으로 일을하고, 친절하게 대하고, 공정하고 솔직 해지면 그의 삶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행복해야합니다. - 롤랜드

27. 명랑한 성격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켜 삶이 조화와 빛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 롤랜드

28. 행복은 미덕의 파트너가되어야합니다. - 발데스

29. 나는 때때로 내 인생에 실망하고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할 때 나는 우울하게되고 조용히 하나님의 몇 마디를 비난 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생각할 때 나는 즉시 내 감정을 바로 잡고 더 이상 한숨을 쉬지 않을 것이다.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행복을 감염증으로 간주하고 매일 사회와 내가 만난 사람들에게 감염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30. 모든 종류의 행복을 추구하도록 강요해서는 안되며 고귀한 행복만을 추구해야합니다. - 데모 크리 투스

31. 진정한 행복은 내재적이며 인간의 마음에서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 브레머

32. 소위 내면의 행복은 건강하고 평범하고 조화로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의 삶입니다. 삶의 모든 기쁨은 창조의 기쁨, 즉 사랑, 천재, 행동입니다. - 로마 롤랜드

진정한 행복은 내재적이며 인간의 마음에서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 브레머

34. 우리는 기쁨으로 고투하고 기쁨으로 죽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슬픔은 결코 우리의 이름과 관련되어서는 안됩니다. - Fucik

35. 긍정적 사고는 긍정적 인 삶으로 이어지고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삶으로 이어집니다.

36. 불평은 하늘에 인간이 가장 많이 바치는 제물이며 인간기도의 가장 진실한 부분입니다.

37. 지혜의 댓가는 모순이다. 이것은 인생에 대한 농담이다.

38. 세상의 소녀는 항상 그녀가 자랑스런 공주라고 생각한다.

39. 원수가 너를 화나게하면, 너는 여전히 그를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40. 눈물을 제외한 모든 것을 씻어내는 시간이며, 감정을 바꾸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길수록 겉보기 희석 된 차 ****가 가볍습니다.

41.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입니다.

42. 하나의 일, 한 번의 수확. 모두가 성공하기를 원하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본격적으로 영어를 배웠는지 확인하십시오!

43. 어두운 구름 뒤에는 여전히 밝고 화창한 날이 있습니다.

44. 당신이 가장 높은 산으로 올라가더라도, 당신은 단지 한 걸음 만 내딛을 수 있습니다.

45. 스포츠와 스포츠는 인체의 건강과 낙천주의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낙천주의는 장수를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46. ​​참된 사랑은 인생의 길이,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초월해야합니다.

47. 진정한 행복은 내재적이며 인간의 마음에서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48. 사랑의 힘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잊어 버릴 정도로 크지 만 너무 작아서 모래 한 모금조차도 수용 할 수 없다.

꿈을 꿀 때 꿈을 포기하지 마라.

50.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천국, 즐겁게 행복하게 사는 세계, 추구하고자하는 방향으로 추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삶의 길이며, 환경에 대해 불평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을 부러 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51. 모래를 쥐고 손을 내려 놓을 수없고 그것을 잡을 수없는 사람들은 내려 놓으십시오! 인생에서 필요한 포기는 실패가 아니라 지혜이며 필요한 포기는 감소가 승화가 아닙니다.

52. 운동가들은 오직 자신을 홍보함으로써 세상이 승진 될 수 있고, 세상을 밀어내는 것이 세상을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

53. 사람이 자신의 마음에서 고생하기 시작하면 그는 귀중한 사람입니다.

54. 구경꾼의 이름은 절대로 게임의 점수 판을 오르지 않습니다.

55. 음악의 즐거움은 재미 있고 사람들은 행복하며 사람들은 걱정하고 걱정합니다.

56. 노력하지 않아. 영어를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조금만 지불하면 상당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57. 환경은 결코 완벽하지 않으며, 부정적인 사람들은 환경에 의해 통제되며, 활동적인 사람들은 환경을 통제합니다.

58. 항상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태도로 자신과 세계를 발전 시켜라.

59. 긍정적 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지만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60. 바다를 짓기를 생각하지 마라. 작은 강으로 시작해야한다.

61. 당신의 희망이 사라지면, 당신은 확고하고 침착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