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우아한 문장


1. 인생은 책과 같고, 더 멋진 세부 사항, 덜 지루한 단어가 있어야합니다. 삶은 노래와 같고, 더 높은 음조의 멜로디, 슬픈 음표가 있어야하며, 그림 같은 삶은 더 밝은 색상을 가져야하며, 회색 음영이 적습니다.

2. 인생은 커다란 백과 사전입니다. 모든 것이 포함되며 삶은 우쿨렐레입니다. 삶은 페가수스의 큰 시계이며, 시계를 단단히하고 사람들에게 집중적 인 삶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3. 삶의 길은 길고 다채 롭습니다. 하늘의 바다에서 항해하는 것처럼 때로는 평온하고 매끄 럽습니다. 때로는 격렬하고 힘들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등대가 나가는 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길을 계속 항해 할 수 있습니다. 삶의 길은 길고 다채 롭습니다. 나는 햇빛 속에서 웃을 것을 배우고, 어두운 구름에서 강해지는 것을 배우고, 바람에 서둘러 폭풍우에서 이상을 파악하며, 가운데에 서서 나에게 속합니다. 삶의 길.

4. 지원의 힘은 크고, 지원 과정은 어렵고, 지원의 결과는 침묵이다. 삶의 "삼각형"을 붙잡음으로써 만 우리 자신의 영광스러운 삶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우뚝 솟은 나무는 키가 크고 돋보이며 뿌리깊은 땅의 뿌리와 줄기가 만든 삼각형을지지한다. 그러므로 뿌리가 죽은 나무는 마르 것입니다.

6. 단단한 기초 돌의 삼각형은 말문이 있기 때문에 Lingyun의 고층 건물은 훌륭하고 인상적입니다. 따라서 재단 건물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7. 강한 기둥 돌은 결코 백 년 동안 떨어지지 않은 다리를지지했고, 거친 레일은 휘파람 연회의 기차를지지했다. 그들은 모두 삼각형 구조의 도움을 받는다.

8. 라이트 엘프는 화려한 빨강, 오렌지, 초록, 파랑, 자주색의 옷을 입고 있으며, 3 월에 양천의 자랑이며, 꽃잎에 묻은 이슬은 전 세계의 부드러움을 반영하여 손바닥으로 흔들어줍니다. inter-finishment에서, 그것은 아름다운 색으로 녹고, 유일한 불멸의 기억으로 응축된다.

9. 장미 꽃이 다시 열리고, 그 해만큼 아름답고 향기 롭습니다. 담장 울타리 아래에 장미 꽃의 명소가 깊은 슬픔과 함께 나부끼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약간의 망상과 깊은 추억으로, 미소는이 꽃보다 더 달콤합니다.

10. 꼬불 꼬불 한 길을 걷다 보면 길을 비우지 않고 "산과 물에는 의문의 여지가 있으며 꽃은 어둡고 밝습니다."라는 공백 뒤에있는 풍경을 생각하게합니다.

11. 격렬한 파도 후에 슬픔의 물결이 비어있는 것을 잊지 않고 사람들이 장엄하고 장엄한 별들의 경치 속에서 수영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2. 추측 사이에 떠오르는시는 조금 공백으로 남겨 두는 것을 잊지 마라. 사람들은 긴 소리를 지른 후에 공백을 맛 보게한다. "공기를 통해 돌을 흔들고, 파도를 뭉개고, 천개의 눈 더미를 굴려"전기석에시를 쓴다. .

13. 순수한 땅, 침묵, 조금 빈 공간을 떠나 잊지 마세요, 사람들은 "사막은 독방, 강은 길다는 광경을 보자."

14. 공백을 남기고있는 푸른 하늘에는 구름, 별, 증오를 묘사하는 물결이 있습니다. 역사는 빈 공간을 남겨 두었 기 때문에 녹색과 비어있을 것이며 계속 생각할 것입니다.

15. 나는 보름달, 영광으로 가득차는 데 익숙하지만, 구부러진 전갈은 조용하고 현명하며 외로움은 삶의 진정한 의미를 들여다 보게합니다.

16. 광대 한 바다를 통해 끝이없는 끝이없고, 물방울은 민첩하고 시대를 초월하며 사상가가 삶의 신비를 탐험하게하십시오.

17. 붉은 먼지를 알면 혼잡이 번성하지만 빈 산은 평온하고 신선합니다. 귀환 자들은 우주의 깊은 의미를 깨닫게하십시오.

18. 젊은 독수리가 바람과 비를 통해 솟아 오르면 하늘과 싸우는 기질이 날카로운 눈이되며, 말들이 황야에서 수천 마일의 조질을 거치면 펜티엄은 희망하는 야망은 수천의 산과 강을 뛰어 넘는 사람들, 세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세대의 영웅이되고, 세계의 위대한 인재가 되길 원합니다. 나는 누구인지, 전쟁의 용기는 성공의 초석입니다.

19. "해변에서 조개류와 돛을 사랑하지 마라."절정의 절정의 물결이 당신에게 그의 열정을 보여 주며 용감하고 두려움이없는 피를 보여줍니다.

20. 양 티안은 웃었다. 내 세대는 바질 인이었다. 자랑스러운 보행자는 당신에게 그의 열정을 보여 주었고, 자신의 목숨을 붙잡고 희망을 붙잡을 확고한 자신감을 보여 주었다.

21. 감정, 삶의 끈기와 완고함, 기질, 위엄과 삶의 장엄함, 영혼의 야망, 자신감, 낙천주의.

22. 가수의 노래를 불렀고, 인생에서 노래하며, 삶의 아름다운 화아 항을 노래하고, 분노의 돛을 채우고, 인생을 채우고, 중간에 물을 쏟고, 시대의 풍경을 보며; 밝고, 가시가 강하고 먼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자립합니다.

23. 태양이 태양과 구름과 구름에 녹고 끝없는 명상으로 밤이 밝아지고 녹색 보리에 떨어지며 구름이 말을 못하고 잔디가 침묵하며 공허한 땅에 떨어지고 缕缕 青 with 그것은 백인 머리카락이 된 삶의 변모가되었고, 그 겨드랑이의 순수한 땅을 자체 명반으로 염색했습니다. 한쪽은 비었고 다른 쪽은 공백이었습니다.

24. 평생 동안 공허로 남겨두고 오만한 세상에 공허한 세상을 남겨 두어라, 조금이라도 있지만 공허한 영혼을 구할 수있다.

25. 인생은 마치 꽃 한 송이와 같습니다. 신중하게 보면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은 차 한잔과 같아서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철학을 실패, 성공, 인생에서 맛보아야합니다.

26. 생명은 꽃이 피고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며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이있는 아름다운 음악이며 삶은 흐르는 강입니다. 실행, 롤 포워드.

27. 삶은 화려하고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인생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노래와 같으며 인생은 포도주와 같은 향기롭고 깨끗하며 삶은시와 같고 예술적 개념은 광범위하고 다채 롭습니다.

28. 인생은 지혜로운 노인입니다. 인생은 학식있는 선생님입니다. 봄과 비가 종종 있으며, 그 것들이 우리를 조용히 지적하고 인생에서 깨달음을줍니다.

29. 인생의 아름다움은 진취적인 그녀의 모습에서 항상 드러납니다. 큰 나무의 아름다움처럼, 그것은 부정적인 계기가 번성하는 활력에 나타납니다. 독수리의 아름다움처럼, 바람과 비에서 나타납니다. 하늘의 영혼이 급상승하는 것과 같이, 강물의 아름다움처럼, 그 격동의 파도가 급한 것입니다.

30. 삶과 완벽한 인간성을 맛보십시오. 존재가 기회가되면 사고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깨뜨릴 필요가 있으며 스스로 재구성해야합니다.

31. 기회는 스스로에 달려 있으며, 운명은 나 자신에 의해 파악되어야하고, 삶은 그 자신의 직원이며, 억지력은 개인적으로 그것을하지 않는다.

32.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하늘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꿈은 여전히 ​​순수합니다. 너 자신을 놓아두고, 용감하게 꿈의 하늘을 날아, 나는 더 잘해야한다고 믿습니다.

33. 나는 내 눈에서 낡은 눈물이 떨어지는 것을 기억하며, 내 꿈이 미소지기를 바랍니다.

34. 약한 사람들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정숙한 사람들은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안다.

35. 허용차는 서로의 관계를 윤택하게하고, 서로의 장벽을 제거하고, 서로의 양심을 깨끗이하고, 상호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6. 따뜻함은 봄의 비로 떠오르며, 따뜻함은 얼굴의 미소이며, 따뜻함은 격렬한 분개이며 따뜻함은 세심한 협조입니다.

37. 존경은 봄 바람, 맑은 봄, 온난 Shuxin 알약, 자극 부스터

38. 모성애는 건조한 땅에 키스하는 감로의 일종으로 다이아몬드의 결정과 함께 이슬비의 온기를 사용하여 산산이 부서진 땅의 비옥함을 기대하며 모성애는 삶의 얼어 붙음이 아니라 흐르는 강물입니다. 이 강은 우리 삶에서 아름다운 감정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39.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고집과 외로움은 백조 거위의 줄로 해석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즐거움이 만발합니다.

40. 인생은 피는 꽃으로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다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인생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적인 삶을 가진 아름다운 음악 작품이며 인생은 흐르는 강물이다. 돌진, 앞으로 굴리기

41. 누락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 지루한 날에 젖게하는 샤워,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42. 모성애는 잃어 버렸을 때의 고통에 대한 충고이며, 모성애는 여행 할 때 슬픔의 한숨이며, 외로움과 무기력이있을 때 모성애는 친절한 미소입니다.

43. 인생은 아름답고 수명이 짧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외롭고, 어떤 사람들은 다채 롭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삶의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인생은 돌아 오는 길없이 일방 통행이며, 모두가 자신의 시간을 사용합니다.

44. 삶은 웃음의 현실, 곧 미래를 바라 보는 장애물을 넘어서는 모습, 삶은 생명의 길에서 녹색 잎의 가지를 자르려면 영혼의 상처를, 삶은 혼란이나 어둠에 직면하고 영혼은 깊음 크고 밝고 웃는 빛의 쇼.

45. 삶은 산과 같지만 중요한 것은 높이가 아니라 영적인 쇼입니다. 인생은 비와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크기가 아니라시기 적절 함입니다.

46. ​​성숙은 밝고 눈부심이없는 빛이며 부드럽지만 기름기없는 소리, 다른 사람들이 관찰 할 필요가없는 차분한 종류의 소리, 주변에 호소하지 않는 분위기의 종류, 시끄러운 소리를 무시하는 미소 일종의 씻김과 씻음 무관심, 두껍고, 울리지 않는, 심각하지 않은 높이.

47. 하늘을 보니 비가 짠 데 거기에 눈물이 있습니까?

48. 모든 사람들은 그 이후로 도로 길의 끝 ~ 세상 끝은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돌아 서서, 당신에게 돌 렸습니다, 지금 세상의 종말입니다 ...

49. 결혼 날에 우리 파트너가 되러 와야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함께 결혼 홀에 들어가기로 약속했기 때문이죠.

50. 사랑은 해변의 껍질과 같습니다. 가장 큰 것을 고르지 말고, 가장 아름다운 것을 고르지 말고, 좋아하는 것을 골라 골라보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데리러 올 때, 다시는 해변에 가지 못할 것입니다.

51. 기억한다는 것은 그것이 영원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잊어 버리는 것이 그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52. 사람들은 행복에 가까울 때 항상 행복하지만 행복 할 때 그들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53. 사랑은 마치 두 사람이 원숭이 고무 밴드를 당기는 것과 같지만, 고통은 항상 뒤에 남겨지는 고통입니다 ...

54. 때로는 우는 것이 눈물이 아닙니다 ...

55. 나는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깊은 상처를 입혔습니다. 그 순간 나는 그 마음의 부끄러운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원래의 비탄이 실제로 내 자신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56. 어떤 사람들은 평행선이 가장 끔찍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가장 끔찍한 것은 교차 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교차로를 가졌지 만 나중에는 서로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57. 하늘은 땅과 사랑에 빠지지 만 지구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하늘이 착륙하기를 원할 때마다 비가 내릴 것입니다 ...

58. 당신은 당신이 완전히 잊었다 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 깊게 숨겨져 있습니다 ...

59. 전 세계를 뒤바꾸었고, 당신의 반성을 바로 잡으려고 ...

60. 얼마나 많은 고통이 당신을 데려 올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에게 너무 많은 행복을 가져 왔습니다 ...

61. 비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 우산을 가져와야합니다. 결과가 없다는 것을 안다면 시작하지 마십시오!

62. 깊은 사랑 또한 지루한 해를 견뎌야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