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기분을 말하고있는 슬픈 문장 2019


1. 나는 슬플 때 울고, 행복했을 때 나는 웃었지 만, 이제는 항상 웃고 울다.

2.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나의 기질은 항상 합리성을 이긴다.

3. 많은 사람들은 지나가 다가 서로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잊는 것이 가장 좋은 기념일입니다.

4. 내 마음은 버스가 아니다. 나는 공간없이 앉아있을 수있다.

5. 나는 무서워서 너무 많은 감정을 두려워한다. . . 너는 상관 없어.

6. 다행히 사랑은 모든 것이 아니라 다행히도 모든 것이 사랑이 아닙니다.

7. 내 눈물이 흘러 내려 아래의 부드러운 풀밭에 관개. 내년에 기억과 슬픔을 열어 줄지 모르겠다.

8. 시간이 변하고 사람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리 노력해도 어떤 일은 돌아갈 수 없다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9. 아무도 당신에게 박수를 보내지 않더라도 우아하게 커튼에 전화를 걸어 진지한 노력에 감사해야합니다.

10. 너는 갔고, 내 모든 사랑을 가져 가라. 나는 눈물로 등을 들여다 보았다. 나는 너를 한 번 붙잡고 싶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하고 말하고 싶다.

11. 당신이 가장 외로울 때만, 낯선 사람인 당신의 바보에 대해 항상 누가 걱정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12. 우리는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고 있으므로, 천천히 즐기고 현재를 즐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3. 당신의 마음은 더 이상 내 것이 아니지만, 여전히 가능하지는 않지만 아직도 그려지고 있음을 알면서도 귀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4. 오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배우기를 열망하는 것은 좋은 여자입니다.

15. 미소 지으며 눈물을 흘리며 울었고 웃으며 웃었다.

16. 심장은 너무 피곤해서 분노와 보살핌의 힘조차 없어졌습니다.

17. 다른 사람들에게 좋고, 나와 어떻게 해야하는지. 나는 전혀 좋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게 잘못된 것이있다.

18. 서원은 단지 사랑의 족쇄 일 뿐이며 결코 열 수있는 열쇠가 없습니다.

19. 대기가 일종의 행복이라면, 놓아주는 것은 일종의 성취이며 양측의 성취입니다.

20. 영원히 그런 일은 없습니다. 바다는 건조하고 돌은 순전히 넌센스입니다.

21. 열차의 한쪽 끝은 언제나 염려하고 다른 쪽 끝은 항상 영원합니다.

22. 나 자신을 생각할 수없고, 스스로 돌볼 수없고, 스스로 할 수 없다. 행복은 자급 자족 할 수 없다.

23. 당신의 헤드폰을 가지고 길가로 걸어 가면, 세계의 당황은 나랑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24. 나는 백년을 기다렸다가 갑자기 나는 다시 만난다해도 성숙한 공연이 그렇지 않은 공연보다 낫다는 것을 이해한다.

25.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

26.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들은 결코 옳고 그른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27. 우정을 통해 사람들을 해치는 경우, 사람들을 해치는 데 사랑이 사용됩니다.

28. 하나님이 사람을 죽이려한다면, 먼저 그를 미치게 만들어야 만합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이 나를 왜 멸망시키지 않는지 오랫동안 미쳐 왔습니다.

29. 내 관심사는 너를위한 겸손한 유화책에 불과하다. 왜 너는 젊었을 때 후회하지 말고 싶니?

30. 방치에 대해 특히 염려하는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나고 슬픈 것은 당신이 상관하지 않는 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31. 미소 지으며 눈물을 흘리며 울고 웃으며 웃으 셨습니다.

32. 심장은 너무 피곤해서 분노와 보살핌의 힘조차 없어졌습니다.

33. 다른 사람들에게 좋고, 나와 함께해야합니다. 나는 전혀 좋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게 잘못된 것이있다.

34. 서원은 단지 사랑의 족쇄 일 뿐이고 결코 열 수있는 열쇠가 없습니다.

35. 대기가 일종의 행복이라면, 놓아주는 것은 일종의 성취이며 양측의 성취입니다.

36. 영원히 그런 것은 없습니다. 바다는 건조하고 돌은 순전히 넌센스입니다.

37. 열차의 한쪽 끝은 항상 염려하고 다른 쪽 끝은 항상 영원합니다.

38. 누락은 자급 자족 할 수 없으며 고통은 스스로 돌볼 수 없으며 결과는 돌볼 수 없다.

39. 헤드폰을 가져오고 길을 걸 으면, 세계의 당황은 나랑 아무 상관이 없다.

40. 나는 백 년을 기다린 것처럼 보였고 갑자기 나는 다시 만난다해도 성숙한 공연이 그렇지 않은 공연보다 낫다는 것을 이해한다.

41.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

42.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전해줄 사람들은 옳고 그름을 결코 들어 본 적이 없다.

43. 우정이 사람들을 해치는 데 사용된다면, 사랑은 사람들을 해치는 데 사용됩니다.

44. 하나님이 사람을 죽이려한다면, 먼저 그를 미치게 만들어야 만합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이 나를 왜 멸망시키지 않는지 오랫동안 미쳤습니다.

45. 내 관심사는 너를위한 겸손한 유화책 일 뿐이다. 왜 너는 후회하지 말고 너의 젊음을 벗어나고 싶니?

46. ​​방치에 대해 특히 염려하는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나게되며, 더욱 슬픈 것은 당신이 상관하지 않는 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47. 눈물이 옷을 적시고, 비가 아주 크고,이 세상에서 걷지 않는 것, 내 마음 속에 결코 보지 못했던 매혹적인 일, 비가 내리는 편안한 사람처럼 슬픈 일을 버리고 싶다, 무엇을 알 것 같네요. 그것은 사람을 미워하고, 그 사람이 그녀에 대해 관용적이어야하거나 그녀에게 불리한 존재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48. 밤이 새는 밤, 왜 별빛을 지울 수 있고, 그것을 지울 수 있으며, 가슴 아래에서 고통의 흔적을 상처 입히지 않는 별빛 팬은, 정말로 어렵고, 겸손한 먼지도 피어납니다.

49. 우리의 변함없는 운명을 잊어 버리면, 모든 것은 정렬되지 않은 그림과 같습니다. 과거의 모든 것이 과거에는 볼 수 없었고, 약간 천천히 뻗어 있었고, 우리가 정말로 뭔가를 비틀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잊혀져 야합니다.

50. 잊을 수없는 생각은 여전히 ​​한밤중에 있으며, 달빛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여전히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결말이없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 서약은 붉은 먼지의 홍수에 대한 소식이 없습니다. 결국.

51. 어떤 사람들은 함께 할 수 없지만 그들의 마음은 함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함께하지만 마음은 함께 할 수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함께 생각하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함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근면하고 마침내 함께하면, 그들은 서로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우리는 함께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52. 너무 오래 외롭기는했지만 사람이 사는 날에는 항상 내 아내 인 내 행성에 여성이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입니다. 나는 길가에 야생 꽃이 없으며, 붉은 빛의 유혹 때문에 생기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53. 여러 번, 나는 너를 사랑하기를 원하지만 나 자신을 발견하고 너를 사랑할 수 없다. 나는 너를 잊고 싶다. 그러나 네가 내 마음 속에서 너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많은 시간, 너에게 말하고 싶다. 나는 정말로 당신을 사랑하는 것에 질리지 만, 당신은 상관하지 않으며, 여러 번,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놓아 주려고합니다. - 돌아가신 것,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읽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4. 세상의 겸손 함을 피할 수는 없으며 시간과 공간의 균열을 이해할 수는 없으며 가족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는 없으며 순종의 실수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릴레이에서 거리가 멀어지면서 외로움을 끕니다. 뒤의 반대편.

55. 사랑은 너무 고통스럽고 잊혀지지 않은 꿈일지도 모른다. 나를 냉담하게해라. 나는 너의 감정을 모른다. 너를 위해 내 사랑을 묻어 둘 수 있을까?

56. 외로움은 실제로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모두 천박하고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과 나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 만 홀로 올 것입니다.

57. 먼지가 물개를 닫을 때, 삶의 무력 함, 녹색과 청청 한 것, 그 해가 갈수록 멀어지고 멀어지면, 오래된 것은 수년, 오래된 것은 당신을 보는 새겨진 그림, 기억 속에있는 기억입니다. 그것은 좌초되었지만 일생 동안 관계를 기억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