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Jiang Bouting : Song Dongye와 Hua 죽은 어떻게 만들어 졌습니까?


Jiang Bouting, Old Drum Tower Community Charity Theatre 창립자 인 베이징 뉴스 기획 부서의 전 계획 매니저. 송동엽은 문학계 청소년이 노래 송치 (Song Fatzi)라는 별명을 붙인 "Miss Dong"이라는 노래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송동민은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좋아했으며 송동혜의 말처럼 "리듬 감각이있다"고 말했다. 내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나는 노래를 쓰기 시작했고, 나는 공식적으로 대학에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송동혜의 노래는 "뚱뚱한 남자 잡아라", "부처 라인 1", "안헤 브릿지"등은 송동령의 모든 감정을 표현한다. 송이예는 음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우지 않고 음악에 대한 가장 깊은 감정을 표현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 나 자신의 이야기가 창조의 소재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Jiang Bingting은 Song Dongye와 Hua 죽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대한 손님 인 "Talks"였습니다. 다음은 Jiang Bu Ting의 대화에 대한 연설과 연설 비디오입니다.

올드 드럼 타워 (Old Drum Tower) 커뮤니티 자선 극장 창립자 인 Jiang Bouting은 "One Mind Speech"에서 연설을했으며,

송동엽과 후아죽은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 Old Drum Tower Community Charity Theatre의 창시자 인 Jiang Bouting의 영감을주는 연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는 "One Time Talks"입니다. 저는 오늘 강사 Jiang Buting입니다. 2019 년 송동혜와 화창에게 처음으로 전국 투어를했다. 독립 민속 음악가가 데뷔에서 빅 레드와 유명한 국가에 이르기까지 무엇인지 알아 봅시다. 어떤 어려움이 있습니까?

저는 베이징에서 민속 음악 전문 라이브 하우스를 운영 할 것입니다. 매일 매일 새로 등록 된 독립 뮤지션을 찾고 그들의 작품을 듣기 위해 매일 Douban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듣고 난 후에, 나는 콩 포스트를 보내고, 연락 정보를 얻고, 그들이 나에게 와서 수행하도록 초대 할 수 있다고 느낀다. 갑자기 언젠가 송동혜의 노래를 들었는데, 내러티브에 더 가까운 내러티브만큼 안락하다고 느꼈다.

처음 공연을 관객은 두 사람이었습니다. 오후 2시 또는 3시 저녁부터 저녁 10 시까 지, 그는 데뷔 한 후 자연스럽게 정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나는이 부분을 먹기 위해 뛰어 갔다. 그의 노래의 질과 양에 놀라는 동안, 두 번째로 그의 식사에 대해 놀랐다. 송동엽에게는 검은 노래 인 "뚱땡이 잡기"라는 노래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야생화, 어떻게 아름답게 겨자?

나중에 나는 송동령이 특별한 존재 여야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그렇다. 나는 항상 그 장면이보기가 어렵다고 걱정한다고 말했고, 첫 단계에서 나가기를 감히하지 않는다면, 나는 나중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네,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예상대로, 판매 된 첫 번째 티켓은 3 ~ 5 개 팔렸는데, 이는 비극적 인 상황이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독립 음악가들과 접촉 한 후, 나는 처음 1 ~ 2 년 동안 그것을 경험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해는 입소문으로 만 전달 될 수 있으며 모든 독립 뮤지션은이 서클에서 첫 번째 단계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경험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2000 년부터 2019 년까지 10 년 동안 인터넷 기술의 발달로 독립 음악인들의 첫 봄이왔다. Douban의 플랫폼에있는 송동혜는 팬들을 어느 정도 축적 시켰고 그들이 특별 세션을 열었을 때 상황은 이전처럼 끔찍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Song Dongye가 방금 Weibo를 연주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Lao Jiang, Weibo에서 나를 만나고, 연주하고, 노래하고, 기타 등등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3 ~ 4 천명, 4 ~ 5 천명이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진짜예요. 그들은 모두 내 노래를 좋아합니다. 그가 이것에 관해 나에게 이야기했을 때, 그는 매우 흥분했다. 2019 년 말, 그는 우리가 큰 일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당시 나는 전문 연주가들에 따르면 노래는 노래와 같지 않고 단어는 단어가 아니며 공연은 공연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 나는 또한 일정 시간 동안 죽에 계속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물론, 그녀가 작은 역을 짓는 첫 번째 노래를 올린 죽은 한 달 동안 보냈고, 겨울 가루는 수만 명으로 폭발했습니다. 나는 소녀들이 여행 중이고, 너는 물냉이에 너무나 덥다. 누가 죽을 가지고 놀 것인지,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나는 송동엽과 놀았다 고 말했고, 그때 야생화라는 이름을 시작하여 송동엽의 마지막 말을했다. 그 당시 투어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전염병 이었지만 결국 돈을 잃지 않았습니다.

야생 말과 사랑에 빠지지만 내 집에는 초지가 없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2019 년 5 월 송동엽이 노래를 썼고이 노래를 썼다. 갑자기 내가 특별한 노래를 썼다 고했다. 노래는 물냉이에 놓 였고 Weibo에서는 갑자기 미쳐 버렸습니다. 전체 독립 뮤직 서클은 광기의 상태에 있었고, 송동애는 베이징에서 특별 세션을 열고 150 장의 티켓을 얻을 수 있었고, 나는이 투어에 대한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송동엽이 "미스 동"이라는 노래를 썼을 때, 인터넷에 남자가 있었는데, 그때는 재미도 있었고, 죽의 노래가 마음에 들었다. MV가 공개되었을 때, 꽃 죽은 갑자기 불이났다.

송동엽은 우리에게 꿈이 있다고 말했고, 꿈은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그는 가장 빠른 시간에 베이징의 라이브 하우스를 포크 송으로 연주했다고 말했습니까? 두 가지 꿈은 현대 하늘에 서명하는 것이며, 현대 하늘은 독립 원에서 가장 큰 회사입니다. 현대 하늘에 서명 한 후, 실제로 현대 하늘 또한 송동엽에게 큰 도움과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스스로 얻으면 기금, 장비, 판매 채널 등 많은 것들을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원 및 기회와 기회를 포함한 미디어 채널을 포함합니다.

그 당시 송동혜는 주오 리의 노래로 인물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초안을 보던 독립적 인 뮤지션이 아니었지만 소위 주류 스타들은 초안에 참여하기 위해 독립 음악 작품을 사용했다.이 초안에 참여한 인디 뮤지션으로 간주되었다. 배틀. 모든 독립적 인 뮤지션들이 그 당시의 초안을보고 있으며, 우리가 미디어에 의해 받아 들여질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는가? 상인들이 받아 들일 수 있는가? 그것은 전체 환경에 받아 들여질 수 있는가?

노래 "Miss Dong"이 나왔을 때 국가는 달랐다. 폭탄이라면 "Dong Dong"을 노래 할 때 핵탄두일지도 모른다. 집어 들었어. 그들은 나중에 인기있는 서클에 독립 음악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팬, 겨울 가루, 비즈니스, 미디어, 인지도, 소비, 현재 인기가 있습니다. 시장은 팝 음악이 누구인지를 인식하고, 시장은 누가, 또는 시장이 더 적은 금액을 지불 하는지를 인식하지 못하고, 독립 뮤지션입니다.

인디 음악과 초안은 사랑과 사랑의 집입니다.

인디 음악은 무엇이며, 초안이어야하며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플랫폼은 다르며 거리에도 있습니다. 직면하는 청중은 20 또는 30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100 명을위한 라이브 하우스에 있습니다 .Douban에 1 만 명의 사람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Weibo에 보여줍니다. 100,000 명의 사람들에게 직면하면 1 백만, 1 천만 명의 TV를 보지만 플랫폼이 다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모든 디스플레이 플랫폼은 평등해야합니다.

초안 이야기가 당신에게 어떤 일상을 알려주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불순종을 말했고, 우는 것처럼 가장하고, 재미 있고, 배우 동무이고, 당신의 사명이고, 당신의 일은 수행 중이고, 당신은 거리에서 공연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작품은 공연입니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대로 연주하고 싶다면 아무런 문제도없고, 우리 뮤지션의 진정한 면모를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현재의 청중은 더 ​​기꺼이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초안이 가짜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가짜는 가짜입니다. 예, 가짜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을 다양한 사고 방식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이전에이 기술을 어떻게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또한 모든 분야와 모든 산업을 분석하는 이론을 가지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의사 소통, 조정 및 협력입니다.

라이브 하우스에서 벗어나 세상에 나간다.

여행에 관해서, 어떻게 계획하고 어떻게 할 것인가. 처음으로 Song Dongye와 Huayuan에게 2019 년에 야생화 투어를했다. 2019 년에 Lei Zi의 새 앨범이 발매되고 전국 투어, 과정, 선전 협상 등이 진행되었고, 2019 년에 완성 된 후, 2019 년 조 자오 (Zhao Zhao)는 올해 겨울 컬렉션 (Winter Collection)을 둘러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돈 벌기를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이고, 겨울 분말의 점도를 공유하고, 겨울 분말의 넓이, 겨울 분말의 깊이, 겨울 분말의 표면 또는 깊이를 넓히기를 원합니다. 스트레칭, 또는 끈적 거리기 강화, 또는 어떤 주제를 가지고 놀 것인지, 우리 투어의 내용은 무엇인지, 카피 라이팅을하는 방법, 포스터를하는 방법, 우리 팬을주고 싶다면, 우리를위한 목적 전달하기 어떤 종류의 정보.

따라서 계획 할 때, 경로의 선택을 포함하여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수단도 매우 많은 방법, 결합하는 방법, 도시의 조합, 어떤 날을 선택, 우리는 특별한 기간을 피하기 위해, 어떤 축제를 피하기 위해, 음악 축제는 피하십시오. 이 일이 끝나면, 그것은 내려갈 때 상륙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어떻게 현장에 가고, 조정하는 법, 티켓을 판매하는 법, 주변 장치를 판매하는 법. 공연이 끝나면 어떻게 우리는 현장의 분위기를 동원 할 수 있는가? 관객은 어떻게 된 것인가? 장비의 갑작스런 고장, 갑작스러운 고장과 같은 다양한 비상 사태를 포함한 주최자와의 협조 방법, 교통 정체가 올 수 없기 때문에 청중의 성급함은 무엇인가? 감정 등을 다루는 방법.

한 정류장과 한 정류장 사이의 두 스테이션을 어떻게 연결해야합니까? 연결이 끝나면 모든 공연은 끝났습니다. 요약하는 방법, 보도 자료 작성 방법, 티켓 판매 수 및 앨범 판매량 등 큰 데이터 통계 방법. 우리가 라이브 하우스를 보았던 모든 투어는 장비, 인력에서 로켓과 같은 전문적인 개선이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가 점점 더 전문적입니다.

따라서 중국의 독립 음악, 음악가, 팬, 팬 중 하나의 발전이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중국 인디 음악의 모든 환경의 발전은이 세 부분과 여전히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음악가는 끊임없이 자신의 선행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팬은 지속적으로 감상 수준을 높이고 자신의 능력과 수용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더 합리적인, 그들의 장비를 개선하기위한 장소, 그들의 직업 능력, 작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민속은 독립 음악의 영원한 고향이다.

세계의 독립 음악의 뿌리는 항상 민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민중으로부터 오는 음악입니다. 그는 대중으로부터 왔고 더 높은 플랫폼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대중에게 돌아갈 것이므로 중국 독립 음악인들의 뿌리는 개인적으로 항상 라이브 하우스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어를 할 때마다 라이브 하우스를 둘러 봐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