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인류학


1. 극한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 이것은 위험하고 해로운 것입니다. 규율이 없다면 평온함, 순종함, 건강을 지키고 위험을 방지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헤르 젠

2. 예술가의 자유가 자신이 원하는 것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것은 불길한 자의 자유입니다. - Stanislavsky : "무대는 공연의 삶을위한 장소"

3. 우리 자신의 삶을 실현하기를 원한다면 동물의 욕망을 자극하지 않고 삶의 활동에 과거와 미래의 관계와 시간을 사용해야합니다. - "Li Dazhao 선정 작품"

4. 계급과 민족의 해방을 위해 당의 성공을 위해 나는 멋진 건물에 매료되지 않고 황량하고 촉촉한 창고에서 살기를 좋아한다. 맛있는 서양식 음식보다는 가시가 많은 음식을 삼키는 것이 더 좋다. 구뉴 기장과 식물성 뿌리, 편안하고 부드러운 와이어 베드가 아니라 돼지 같은 개가있는 거주지에서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 Fang Zhimin : "Lovely China"

5. 우리의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곳은 가난하고, 흰색이며, 단순한 삶입니다! - Fang Zhimin : "Lovely China"

6. 영적 삶이없는 물질적 인 삶은 불가능합니다. 영적 삶이 실현되면, 물질적 인 삶이 열악하더라도, 어려움이 더 클 때라도 용인되고 극복 될 수 있습니다. - Tao Zhu : "이상적, 감정, 영적 삶"

7. 사람이 음식을 찾고 술을 마시고 놀며 하루 종일 개인주의의 작은 세계에 빠져 있다면 하루는 필연적으로 무거운 짐이되어 스스로를 수렁에 빠뜨리고 자신을 쫓아 낼 수 없게된다. 우윤 치 (Wu Yunqi) : "현실의 뿌리가 빛나자"

8.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젊은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의미있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첫 번째 종류의 사람의 눈에는 인생은 잠을 자고 잠이 부드럽고 따뜻한 침대에서자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매우 만족하며 두 번째 사람의 눈에는 인생은 장점을 쌓는 것입니다 ... 사람들은이 묘기를 완성함에있어 행복을 누립니다. - "교육에 관한 벨틴 스키"

9. 인간은 이기적인 발달에 매료되어 실질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없는 공상가를 필요로한다. - Curie 부인 : Curie 부인 이야기

10. 우리는 먹고, 자고, 여행하고, 사랑해야합니다. 즉 인생에서 가장 감미로운 것들을 만져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들에 굴복해서는 안됩니다. - 졸리 오 퀴리

11. 나는 내 인생에서 버려지고 배반당하는 고통을 경험했다. 그러나 저를 구해준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제 삶은 항상 의미 있고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주의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높은 사랑입니다.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가 큰 위치를 차지하고 사회 문제가 작은 지위를 차지하면 개인 생활의 실패는 거의 파산합니다. 그 당시,이 사람은 의심 할 것입니다, 왜 그 사람은 살아 있습니까? 전사는 그 앞에서 결코이 문제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전사가 그에게 가까이에있는 누군가에 의해 배반 당하면 그는 고통 당하고 있지만, 그가 잃어버린 횟수보다 몇 배나 더 좋은 점이 더 많을 것입니다. - "Ostrovsky 두 권"

12. 유익을 얻은 사람들은 처음으로 멸망합니다. 그는 혼자 살며 자신을 위해 삽니다. "I"가 손상되면 그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 "Ostrovsky 두 권"

13. 젊은이들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그들의 아름다움을 상하게하지 않습니까? 산간 지방의 여성들을 보지 않고, 단정하고 꾸밈없는 의상을 입고있는 여성보다 차려 입은 옷이 더 낫지는 않습니까? Da Vinci

14. 재능은 보석과 같습니다. 평범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베이컨의 선집"

15. 사람들은 너무 빡빡하거나 너무 특별하지 않은 옷처럼 행동해야하며 일하고 운동하기에 조금 더 편안해야합니다. - "베이컨의 선집"

16. 화려한 장식은 사람의 풍요 로움을 보여줄 수 있으며, 우아함은 사람의 취향을 나타낼 수 있지만, 사람의 건강과 힘은 다른 표시로 식별되어야하며 행운의 옷이 아닌 옷 아래에 한 명의 작업자 만 있어야합니다. 마모로 인해 우리는 단단한 몸을 볼 수 있습니다. - 루소 (Rousseau) : "과학과 예술에 관한 것"

17. 단순성은 예술 작품의 필수 요소이며, 본질적으로 외부 장식 및 조각을 거부합니다. - "벨린 스키 에세이"

18. 진정한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 그 당황함을 그 자체로 보여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유행이기 때문에 그녀의 외모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 패션은 나쁜 패션입니다. - 루소 : "아이 미어"

19. 신사의 여행, 조용히 배양하고, 모호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도덕을 길러야합니다. - "诫 子 书" "诸葛眼 集"

20. 이전의 현인들과 집들을 보았을 때 성공은 사라졌습니다. - Li Shangyin : "역사의 역사"

21. 우리의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곳은 가난하고, 흰색이며, 평범한 삶입니다. - 팡 지민 : "사랑스러운 중국"

22. 하인의 삶은 영혼을 행복하게 할뿐만 아니라 혁명의 질을 길러줍니다. - 쉬에 리

23. 명상의 피할 수없는 결과 - 풍화의 붕괴 -는 결국 부패한 이해 관계를 야기했다. - 루소 (Rousseau) : "과학과 예술에 관한 것"

24. 처음에는 나쁜 곳에서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나쁜 침대를 피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려운 생활이 습관이되면, 그것은 행복감을 크게 늘리고 쾌적한 삶은 무한한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 루소 : "아이 미어"

25. 행복, 그것이 나에게 속한 것이라면, 수천 중 하나의 재산은 나에게서 떠나 간다! - "봇킨에게 보내는 편지"

26. 인생의 기쁨과 행복은 돈과 사랑이 아니라 진리입니다. 동물 같은 행복을 얻기를 원한다고해도, 술을 마시는 동안 인생은 당신의 말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행복한 동안 그것은 항상 당신을 반대합니다. - 체 호프 (Chekhov)는 신중하게 친구를 선택합니다.

27. 3 인조, 내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사람을 선택하고, 좋지 않은 경우 변경하십시오. - 공자 : 공자의 논어

28. 수혜자의 세 친구, 상처받은 세 친구, 친근 함, 친절 함, 친근 함, 유익 함, 친밀감, 친절 함, 우정, 우정, 상실감. - 공자 : 공자의 논어

29. 남편은 친구를 돌볼 수 없다. 친구도 있습니다. - 서지 : "대형"

30. 좋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친구로부터 도움을 얻으면, 당신은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Zhilan의 방으로 들어가고, 냄새를 맡지 않고 오랜 시간을 보내고", 나쁜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친구가 침식을 당하고, "전복에 들어갔다면 오랫동안 냄새를 맡지 않을 것입니다."따라서 소위 "전복에 들어갔다면 냄새를 맡지 않을 것입니다."그래서 우리는 선택을하는 법을 알아야하며, 친구를 사귀는 것이지 "잃어버린 친구"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 Xie Juezhen : "친구 만들기의 이론", "Xie Jue의 기타 선정 작품"

31. 모두를 불신앙으로 대하지 말고 신중하고 단호하게하십시오. - 데모 크리 투스

32. 친구들을 신중히 선택해야합니다! 정중 한 이기심, 우정의 가면을 쓰지 만 함정에 빠지게하십시오. - "Krylov 's Fables"

33. 비상시에는 도움을받는 것이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적시에 도움을 줄 수는 없으며, 부지런하고 지나치게 멍청한 사람은 어떤 적보다 위험하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우리가 어리석은 친구들을 만들 수 없게되기를 바랍니다. - "Krylov 's Fables"

34. 당신이 권력과 명성을 지니고있을 때, 비열한 사람은 당신의 눈을 들어 감히 당신을 볼 수는 없지만, 당신이 낙하 할 때, 가장 불길한 사람들이 그 것입니다. - "Krylov 's Fables"

35. 부로 파괴 된 사람에게 사람을 넘겨서는 안됩니다 ... - Curie 부인

36. 나는 너에게 한 가지만 묻는다.이 나이에 살 수 있다면, 잊지 마라. 착한 사람들을 잊지 말고, 나쁜 사람들을 잊지 마라. - Fucik : "Gallows 아래보고"

37.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것을 할 권리입니다. - Montesquieu : "법의 정신"

38. 놓아 버림의 자유, 전혀 제한되지 않는 자유, 그리고 그 해로움과 위험에 지나치게 매료시키지 마십시오. - "Krylov 's Fables"

39. 세계에서 가장 고민 거리가되는 것이 가장 즐거운 일입니다. - "韬奋 文 集"

40.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놀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가장 정직한 사람입니다. 정직한 사람들 만이 사실과 역사를 시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주 저래

41. 인생은기만 당할 수 없으며, 밝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 펭 펭

42. 거짓말 쟁이가 얻는 것은 그가 진실을 말하더라도 아무도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이솝 우화"

43. 정직하고 근면 한자는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 여야합니다. - 프랭클린

44. 모든 일은 공기가 아니라 헛된 것이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만 이루어져야한다. 이 태도로 공부하면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이 태도로 작업하면 할 수 있습니다. - 리 Dazhao

45. 당신이 상당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용기를 가져라. 자급 자족하지 말고, 중간을 포기하지 마라. 커브를 걷는 것은 실패가 아니며 기분에 슬퍼 할 필요가 없습니다. - "韬奋 文 集"

46. ​​해가 떠올 랐을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해 상상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해가 떠있을 때 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Xie Juezhen

47. 에베레스트 산을 등반하는 산악인처럼 무수한 어려움과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과학의 절정을 오를 때, 겁쟁이와 게으른 사람들은 승리의 기쁨과 행복을 누릴 수 없습니다. - 첸 징런

48. 성공 = 노력 + 정확한 방법 + 적은 이야기 - 아인슈타인

49. 어떤 사람들은 탐욕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얻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지금 모든 것을 잃어 버렸다. - "이솝 우화"

50. 돈에 대한 탐욕과 쾌락에 대한 욕심은 우리를 우리에게 노예로 만들고, 우리는 우리의 온 몸과 마음을 심연에 넣는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비는 그림이며, 이질의 일종이며, 사람들을 기쁘게하지만 즐거움을 추구하는 탐욕입니다. 그것은 매우 뻔뻔스럽고 부조리하지 않습니다. - 랑가 나스

51. 사람들이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저속한 목표, 즉 재산, 허영심, 사치스러운 삶, 나는 항상 가증 한 것으로 느낍니다. - 아인슈타인

52. 사회의 시대와 흐름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상한 자질을 이용하여 항상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 아인슈타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