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아름다운 고대 문장 Daquan


1. 시간과 공간, 바다를 부수고, 6 월과 만남, 잊을 수 없다.

2. 내가 입을 먼저 바꾸면 그 날은 여전히 ​​똑같은가요?

3. 어쩌면 그것은 과거 생활, 아마도 내세의 운명,이 삶에 열매없는 원한을 더하는 결혼입니다.

4. 인간의 물은 반 년이 아니라 깊고 깊습니다. 여전히 물이 바다이며, 거기에는 어떤 측면도 없습니다.

5. 술에 취해서 다른 사람이 옳은 일을하는 것을 보면서,

6. 아무도 숨고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7. 빨간 실크가 잘못된 방법임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8. 기사는 가볍게 매듭을 짓지 않으며, 아름다움은 동맹과 경쟁하지 않으며 그것이 나를 위해 죽을 까봐 두려워합니다.

9. 사람들이 달라진다. 어제가 아니다. 가을은 오래되고, 사람들은 희박하다.

10. 하늘, 차가운 물, 차가운 꿈, 실크 대나무, 건물의 노래, 건물 외부, 산의 바깥, 산의 바깥, 산의 바깥, 거위를 아직 돌려 보내지 않은 사람들의 소리는 사천 푸틴을 잊어 버린 사람들을 잊어 버린다.

11. 샤오 샤오 양 (Xiao Xiaoyang)의 꽃은 어깨와 어깨로 덮여 있으며, 창문의 소리는 연기 소리에 잠기고있다.

12. 너는 나에게 눈물을 흘리며 나는 너의 마음 속에 모든 바다를 보았다.

13. 한 살, 한 날, 하루, 한 가을, 한 가을, 한 세대는 한 세대가 행복한 삶과 슬픈 삶, 한 소파, 한 침실, 한 꿈, 한 애인을 연상시킨다.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4. 나는 결코 서로 만난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결코 서로를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15. 꿈속의 강과 호수, 꽃이 피고, 사람들이 떠들썩하고, 번화합니다.

16. 나는 내 손에 있었던 해와 화려한 강과 호수가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17. 조용한 물이 깊고 노래가 부르며 3 개의 음과 음은 부족하고 슬픔과 슬픔은 분리되어있다.

18. 별빛이 빛나고, 목소리가 들리고, 노래는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19. 강 건너편에있는 과거의 귀환을보고, 절망적으로 돌아옵니다.

20. 엔론은 첫 봄과 가을을 보냈다. 나는 나 자신을 안다.

21. 음악의 영혼 인 달빛의 센란 (Senran)은 모든 것이 단지 환상 일뿐입니다.

22. 아무리 외롭고 하늘 일지라도 그 인물들은 항상 기억 될 것입니다.

23. 항상 부주의하게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 보면서. 풍경이 길다는 것이 발견 될 때에도.

24. 내 기억이 Long Street의 끝에 살고 있는지, 그리고 Long Street의 끝에서 연례 반지가 죽었는지 항상 궁금해합니다.

25. 당신은 항상 조용한 곳에서 일몰과 노숙자의 슬픔을 바라보고 있었습니까?

26. 꿈과 계절의 깊이에 항상 숨어 있습니다. 꽃과 밤을 들으며 내 꿈을 노래하고, 떠들썩하게 노래하며, 모든 추억을 노래합니다.

27. 검은 새들이 하늘을지나갑니다. 나는 도시에 서있다. 유골에 타는 시간을 보라. 그것은 삐걱 거리다.

28.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실제로 충격적인 고백 인 일종의 침묵이 있습니다.

29. 당신은 저에게보기를 결코 후에주지 않으며, 그러나 나는 항상 당신에 미소하고있다.

30. 나는 단지 기억의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군주제와 당혹감을 생각하게 만든다.

31. 나는 내 남은 인생을 기다릴 것이고, 나는 네 순간의 시선을 바꿀 수 없다.

32. 태양이 없어졌습니다. 한밤중에 시간이 정체되어 있고 몇 년은 조용합니다. 10 년 전과 똑같아.

33. Chang Xia는 죽었습니다. 산의 초가을은 조용히 참여합니다.

34. 피닉스는 짝을 이루고 비와 가을에 날아간다. 이제, Feng이 가고 Phoenix가 떠났습니다.

35. 헤이, 매혹적. 나는 Yurun의 계절, 추운 가을 Fengtian의 Shenshui 생각해.

36. 삶의 세계에서 갑자기 여행자처럼

37. Saibei Huangsha, 끝없는 한숨을 보냈습니다.

38. 과거에는 번화 한 경쟁이있었습니다.

39. 너는 단지 너를 엿볼 수 있지만, 너는 세상을 향한 평온하고 근시안적인 태도를 엿볼 수있다. 그것은 얼굴에 때 리고 모든 것이 지배하지 않는다. 나는 혼탁하고 내 발을 끌고있다. 나는 단지 달을 잡고 싶어한다. 그리고 끝. 강변에서 담배를 엿볼 수 있습니다.

40. 봉화 펜 및 잉크, ** 먼지. 그것은 당신과 함께하는 빛의 구름입니다. 강과 산의 삼천 마일, Penglai도 사십 년. 파란색 실크는 젖빛으로되어 있고 거울은 무겁습니다.

41. 누가 수세기 동안 강과 호수를 볼 것인가?

42. 구름 속의 양초는 어제처럼 희미합니다.

43. 내시 이후로, 거울은 어둡다. 왕을 생각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습니다. 왜 가난합니까?

44. 사랑의 종류 인 홍몽을여십시오.

45. 사랑과 눈물의 방울이 빨간 콩을 던져, 봄 버드 나무 봄 꽃을 그림으로 가득 채울 수 없습니다.

46. ​​나는 너를 떠났고, 바람과 비와 밤이었다. 너는 미소 지었다. 나는 손을 흔들고, 외로운 길은 양쪽 끝으로 퍼졌다.

47. 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물의 해인 것처럼 보이며 과거로 돌아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48. 밤은 달에 덮여 있으며, 사람들의 흔적은 사라지고 외로움 같은 것은 없습니다.

49. 나는 너를 떠났고, 바람, 비, 밤이었다. 너는 웃으며, 나는 손을 흔들었다. 그리고 외로운 길은 양쪽 끝으로 퍼졌다.

50. 오래되지 않았고, 구타하기가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51.이 별은 바람이 중간에있는 어젯밤이 아닌 것 같습니다.

52. 생각과 잊을 수없는 수십 마일의 무덤이 생겨난 십년 간의 삶과 죽음은 절대로 어둡지 않습니다.

53. 나비는 아름답습니다. 결국 나비가 바다 위로 날아갑니다.

54. 마지막으로 양쯔강 남쪽의 비와 비가 세계를 뒤덮었 고, Rong Hua는 감사했지만, 산과 강은 항상 침묵합니다.

55. 봉화는 일종의 모래이며 오래된 것은 일정 기간이다.

56. 몇 단락, 슬픔과 슬픔, 내 인생은 내 삶입니다.

57. 꿈의 환생 후, 불꽃 놀이는 만월을 보여줍니다.

58. 안개가 흩어지고, 꿈이 깨어나고, 마침내 진실이 보입니다. 그것은 천 개의 돛의 침묵입니다.

59. 삶의 양쪽 끝에서 우리는 서로 서 있습니다.

60. 여백의 가장자리는 물과 같아서 많은 문장을 담고있다. 한 문장만으로 다음 회의를 기다린다.

61. 되돌아 보지 말고 잊지 말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왜 서원해야합니까?

항상 부주의하게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 보면서. 풍경이 길다는 것이 발견 될 때에도.

63.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실제로 충격적인 고백 인 일종의 침묵이 있습니다.

64. 나는 단지 내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토스트, 마시고 눈이 내리는 것은 또 다른 한 해입니다.

66. 차갑고 향긋하고 깊은 눈, 얕은 미소로 돌아서 라. 내세에서 나를 건너 죠?

67. 하나의 꽃과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과 하나의 추적. 한 곡은 한숨을 쉬며 한 생명은 한 사람입니다.

68. 세 가지 불꽃 놀이를 사용하여 삶을 변화시킵니다.

69. 나는 젊고 지도자 다.

70. 긴 거리의 길이, 불꽃 놀이, 너는 다시 보게 빛을 주워, 짧은 파빌리온은 짧고 붉은 먼지, 나는 한숨을 쉬게 할 것이다.

71. 현의 끝은 누구이며, 꽃은 어깨에 쓰러져서 희미해진다.

72.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고, 오직 혈액을 유지하고 잉크를 염색하고 외치는 많은 붉은 색과 흰색.

73. 광대 한 땅의 칼날이 부서지고, 번영이 불어 난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구름 위로 몸을 기울여 냄비를 덮었다.

74. 그를 더럽고 무자비하게 만들고, 당신에게 Ganzi로 돌아갈 차례를주십시오.

75. 먼지 가장자리는 항상 물과 같으며 눈물이 필요합니다. 왜 평생 감각을 느끼십니까?

누구를 강탈했는지 누가 누구에게 강박 관념이되었는지.

77. 너가 거칠고 현재 있다면, 나는 포도주를 동반 할 것이다.

78. 삶이 시작과 동시에 일찍 시작된다면 그것은 흔한 일입니다.

79. 심장에는 호랑이가있어 장미를 냄새 맡고있다. 축제가 끝난 후 눈물이 눈물을 흘 렸습니다.

80. 마지막으로, 세계의 강남의 연기와 비 때문에, Rong Hua는 감사했지만, 산과 강은 항상 침묵합니다.

81. 명성의 천 년, 나는 세상에, 절묘한 사회, 어리 석고 왕은 묻혀있다.

82. 피닉스 (Phoenix) 투어 피닉스 투어에서 임명이 끝나고 밤새 기다렸다. 그때부터 강남 강 베이 (Jiangnan Jiangbei), 완리 (Wanli)는 슬퍼했다.

83. 나는 눈물과 영웅으로 한숨을 내 쉰다. 나는 많은 사람들로 고통 받고있다. 산과 강은 항상 조용합니다. 어떻게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까?

84. 봉화는 일종의 모래이며 오래된 것은 일정 기간이다.

85. 밤하늘이 하늘로 염색된다. 어떤 사람들은 몸짓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놀람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86. 당신은 붉은 백단향이 죽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나는 가지 않았다.

87. 누가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습니다.

88. 한 왕조의 하늘은 떠들썩한 슬픔을 지니고 눈썹을 구부리며 과거가 될 운명을 가졌다.

89. 적색 분진, 국경없는 산과 강. 악몽을 부수는 원래의 얼굴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90. 강남 스타일, Tianshui Chengbi, Tianjiao 소원과 정체성.

91. 산악 강이 아치형을하고 6 월에 미소 지었다.

92. 그것은 울퉁불퉁 한 삶이면 후회하지 않는다.

93. 지난 몇 년 동안 틈을 메우고 서둘러서 슬픔을 털어놨다.

94. 그 해가 다룬 꽃은 모두 비어 있습니다.

95. 나는 여전히 흔들리고있다. 나는 여전히 너를 지키고있다.

96. 그 번창하는 슬픔은 결국 지나갈 것입니다. 제발 실망하지 마십시오. 평범한 것이 가장 아름다운 한숨입니다.

97. 당신의 길은 결코 나의 나이를 보지 못했습니다.

98. 긴 노래가 울고 있습니다. 성취 될 수없는 약속 때문에,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 때문에, 결국 구름이 될 것입니다.

99. 누가 연기를 태우고 혼란시킬 것입니까?

100. 현악기를 듣고 삼천 명을 부수어 라. 떨어지는 꽃, 당신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동정심을 가졌 으면, 누가 당신의 손끝에 있습니다.

101. 산속에 나무 가지가 있고 나는 행복하다는 것을 모른다.

102. 누가 잊어 버린 것을 잊어 버리면, 나라는 나라 다. 나는 놀고 싶지 않아 충격을 받았습니다.

103. 과거에는 밤의 싱어 송이를 지닌 고층 건물이 있었고 그 나라에 춤추는 슬리브가있었습니다.

꽃이 없어 질 때까지 기다리면 혼자있을 것이다.

105. 나는 봄에 노년으로 갔고,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다.

106. 하늘을 걸을 때 꽃을보세요.

107. 나는 젊고 지도자 다.

108. 당신은 그해의 해에, 버드 나무 보라색 마을을 볼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109. 광활한 땅의 칼날이 부서지고 번영을 누리게된다.

110. 노래 사본을 보내십시오. 군중의 끝을 묻지 마십시오.

111. 누가 연기를 낭비하고, 수직적이고 수평적인 매듭을 풀고, 부서진 현을 듣고, 3000 광기를 깨뜨릴 것입니다.

112. 산들 바람이 촉촉하고 차 연기는 가볍다.

113. 옛 꿈을 되 살리므로 사람들은 갔다.

114. 염색 한 화재 단풍 나무, Qiong Ke Ge Yue, 긴 노래가 건물에 기대어있다.

115. 꿈의 환생 후, 불꽃 놀이는 만월을 보여준다.

116. 인생은 살아있다. 무릎을 꿇으면 이미있다. 물론, 나는 영원히 살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네가하는 모든 말을 기억할 수있다.

117. 안개가 흩어지고, 꿈이 깨어나고, 마침내 진실이 보입니다. 그것은 천 개의 돛의 침묵입니다.

118.이 용지는 다소 마모되고 다소 퍼지기 쉽습니다. 모든 뇌졸중을 스케치 할 수 있으며, 흔적의 모든 흔적은 천년기의 생각을 기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119. 삶의 양쪽 끝에서 우리는 서로 서 있습니다.

120. 마진의 여백은 많은 물을 담고있는 물과 같으며 한 문장만으로 다음 회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21. 노인을 붙잡고, 시간과 공간을 투옥하고, 갑자기 땅에 갔다.

122. 사람들은 깨진 거울을 결코 볼 수 없지만, 세상은 잠시처럼 ​​천년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123. 바람과 비가 흩어져있는 앞 가장자리가 마셔 라.

124. 언리얼과 매혹적인, 잊을 수없는. 주인을 만나 미소를 지으며, 서로 모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25. 세계는 내 세대에서 벗어 났고, 나는 강과 호수의 여러 해를 생각 나게한다.

126. 그것은 높은 소리를 지르는 노래이며, 증오와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오늘날에는 술에 취해 진 와인이 있으며, 내일은 내일 올 것입니다.

127. 똑바로 사랑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미치지 않습니다.

128. 태양과 달을 보아라. 침묵은 조용하다. 초록빛 언덕과 강은 여러 해 동안 뻗어있다. 내 마음처럼, 결코 떠나지도 않았고 결코 변하지 않았다.

129. 이처럼 풍경이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130. 사람들이 하늘에있을 때 왜 잊지 않을까요, 왜 그렇게 놀랍습니까?

131. 잊어 버리지 말고 되돌아 보지 마십시오. 이유가 없기 때문에 왜 서원해야합니까? 오늘날에는 물의 흔적이 없습니다. 밤이되자, 6 월은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132. 만날 기회, 만날 기회, 지구의 끝, 내가 회고하기를 바랍니다. 다행히도 나는 운이 없다는 것을 안다. 나는 오랜 시간을 보낸다.

133. 나는 늦게 만났고 너무 천천히 사랑에 빠졌다. 전진과 후퇴로 나는 갈 길이 멀다. 나는 함께 할 기회가있다.

134. 날씨가 춥고 날씨가 오래 가고 세상의 변천사가 울고 있습니다. 빈 곳을 떠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을 놓아주고 싶습니다. 새벽, 눈물을 흘리며, 베개입니다.

심장이 약간 움직이고있다. 아무 것도 잘못이 없습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쫓아 갈 수 없습니다.

136 세. 꽃이 피기 전, 와인 한 장.

137. 물은 빨간 연꽃을 흘리며 단지 옥의 냄새가 난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그렇다.

138. 유주 (Yuzhu)는 피닉스 여행을 떠올리며 사람들은 떠났고 물은 비었다.

139. 그는 몇 년의 세월을 보냈다.

140. 소리를 깨지 않고 차를 마시고, 세계의 불꽃 놀이 장면을 무너 뜨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141. 붉은 먼지. 嚣 嚣 嚣 嚣 转 转 记 记 记 记 转 转.

142. 나는 내 것이 아니다. 당신이 소주에서 돌아올 때 당신은 내 안에 있지 않습니다.

143. 몇 가지 단락, 슬픔과 슬픔, 내 인생은 내 삶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