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꽃의 문장을 묘사하십시오.


1. 꽃은 수만 명의 Danxia와 수천 명의 붉은 브로케이드와 같습니다.

2. 야생화는 더욱 아름답게 물들어 있으며 새로 개발 된 소녀들의 얼굴처럼 섬세합니다.

3. 라일락은 광기와 같이 화가났다. 정원 전체가 보라색 파도로 가득 차고, 향기로운 향기가 공중에 튀어 나온다.

4. 산허리에있는 푸른 언덕에는 꽃이 가득하며 다양한 돌에있는 큰 비취 조각처럼 화려한 색채의 화려한 꽃이 만발합니다.

5. 꽃잎은 흰색과 뚱뚱한 모양이며 상아색, 흰색과 투명, 정교하고 깨끗한 모양입니다.

6. 거리를 들여다 보면, 정원은 빨강과 초록을 뿌리는 멀린이고, 바람은 나뭇 가지를 흔들며, 구름 조각처럼 눈이 내리는 경사면에 놓인 네 개의 야생 돛,

7. 유성 녹색 잎의 한가운데에는 수천 개의 큰 꽃이 피고 붉은 색이어서 각 꽃은 불타는 불꽃과 같다.

8. 하얀 목련은 가벼운 포장으로 싸고 맑고 깨끗하며 파빌리온이 눈에.니다.

9. 매화, 붉은 매화, 흰 매화, 녹색 매화, 주색 매화, 한 나무와 한 나무, 각 나무 매화 나무시입니다.

10. 꽃은 청자의 그릇처럼 크며, 고대 풀의 물고기와 같습니다. 물은 풍부하고 은혜와 은혜가 가득합니다.

11. 올해의 감미로운 향기 나는 osmanthus는 특히 연한 노란색 꽃과 나뭇 가지의 작은 클러스터와 함께, 무성한입니다.

12. 푸른 색, 자주색, 거위 칙칙한 노란색과 분홍색 - 녹색 야생화가 풀밭에 있는데, 물 가장자리에 울퉁불퉁 한 카펫처럼 있습니다.

13. 구름의 구름이 하늘에 떨어지는 것처럼 모든 색의 꽃은 다채 롭습니다. 여러 유화가 펼쳐진 것처럼 보입니다.

14. 녹색 카펫 위에 흩어져있는 화려한 별과 같은 황금 민들레가 열립니다.

15. 가느 다란 가지들은 장엄한 꽃으로 장식되어 있고, 꽃은 붉은 색이다.

16. 봄바람에 휩싸인 꽃잎은 은색 서리와 같으며 투명한 비취처럼 보인다.

17. 튤립은 작은 불길처럼 핀다.

18. 타오르는 Panzhihua. 붉은 안개가 계곡에 떠있는 것처럼 보인다.

19. 하나 또는 두 개의 피 빨간 물 연꽃, 수줍게 그녀의 붉은 얼굴을 드러내는 소녀, 얼굴을 웃는 것처럼.

청색의 작은 나팔꽃은 머리를 부드럽게 가볍게 치며, 누군가가 그녀를 치기를 기다리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21. 바이올렛은 어린이 눈처럼 보이는 밝은 파란색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2. 그것은 완전히 만개 한 것이 아니었고, 섬세한 꽃잎 몇 개는 축축한 꽃 주위에 수줍어하게 휘었고, 두세 개의 크리스탈 이슬이 빛났다.

23. 피는 장미는 부끄러움을 느끼게하고, 외투를 입은 여성처럼 경박하고 천박 해 보입니다.

24. 수선화가 만발하고 가느 다란 꽃자루에 금빛 술이 달려있어 저녁 바람에 흔들립니다.

25. 홍화, 황금빛, 분홍색, 보라색의 덩어리지만, 번성의 계절을 지나고, 모두 머리를 당기고, 시들고 시든다. 창백한 눈처럼.

26. 수많은 살구 꽃이있다.

27. 여러 개의 큰 도라지가 Polesiye의 처음 열린 꿈 꽃 인 어두운 황색 죽은 잎에서 작은 라벤더 얼굴을 내밀었다.

28. 나무 다리의 용의 발톱은 소나무로 가득 차 있는데, 달빛 아래에서 보입니다. 일부는 비늘 같고 어떤 것은 구름과 같습니다.

29. 가느 다란 풀 줄기의 중간 부분은 하늘색, 파란색, 라일락 수레 국입니다.

30. 검은 색과 보라색, 화염 색의 빨간색, 얼룩덜룩 한 황금색 5 색 벚꽃, 거위 털 담요처럼 지구를 가린 것.

31. 호수에 10 개의 연꽃이 있고, 전갈의 물방울이 흘러 내리고 있으며 연꽃 위의 물방울이 굴러 간다.

32. 하나의 색으로 녹는 황색 꽃은 금의 바다처럼 타오른다.

33. 석양에는 샨 단단의 붉은 꽃이 밝게 빛나고 붉은 색이 내부에서 피가 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34. 작은 밀라노 꽃, 부서진 옥처럼 섬세한.

야생 장미는 행복하게 붉은 꽃 같은 꽃을 열었습니다.

36. 진달래가 함께 모여 붉은 색을 띤다. 떠 다니는 붉은 실크와 같은 불타는 구름과 같은 불꽃을 일으킨다.

37. 폭죽이 담긴 노란 꽃 봉오리가 굉장히 뜨겁습니다. 불타는 폭죽처럼 덥습니다.

38. 포물선처럼 봄의 재스민은 모든면에서 버려지고, 횡단 보도도없고 덩어리가 많고 녹색과 청색이있다.

39. 산과 평야의 야생화가 불처럼 열렸으며, 그들은 흔들리고있다.

40. 피는 톤카 향이 같은 꿀맛을 자아 내며 인기가 있습니다.

41. 석류 꽃은 서서히 붉어지고 서서히 4 개의 꽃잎으로 갈라지며 날카로운 가위는자를 수 없습니다.

42. 작은 밤하늘에는 황금색의 작은 꽃이 달려 있고, 별들은 물 위에 떠 있고, 아주 녹색 줄기 사이에 끼고, 멀리서 보입니다.이 작은 꽃들은 황색 꽃이되었습니다.

43. 눈에는 피가 나는 붉은 색의 바 오주 동백 나무가 있고, 흰색의 단일 한 꽃잎이 달린 하얀 매화, 깊은 노란색의 향기로운 매화 꽃, 눈 아래의 녹색 잡초가있다.

44. 두 은행은 말머리보다 더 큰 야생화로 가득합니다. 빨강, 노랑, 파랑, 흰색, 자주색의 브로콜리로 화려하고 튼튼합니다. 하늘의 구름처럼 화려하고 긴 하늘처럼 화려합니다.

45. 민들레의 꽃이 만발한 노란 꽃은 작고 섬세하며 매우 아름답습니다. 일부 닭처럼 펄럭이고, 웃으며, 너무 예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46. ​​목련은 목련 향 버너처럼 꽃 봉오리를 부드럽게 흔들며 교회에서 태운 향을 피우는 것보다 더 우아합니다.

47. 수련은 보라색 나비가 그 위에 날아 다니는 것처럼 작은 꽃으로 복잡하게 열립니다.

48. 작은 꽃들은 눈부신 빛 속에서 깜박 거리는 아이처럼 푸른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

49. 독수리가 나는 독수리 발톱 꽃은 독수리 발톱과 같은 꽃일뿐 아니라 전체 국가도 독수리처럼 날개를 내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