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드래그 앤 이스케이프는 나쁜 버릇입니다.


하루 종일 괴롭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이 올바른 에너지와 창조성의 절반을 올바른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게으른 사람들의 중요한 특징은 끌어서 놓기입니다. 어제 전날의 완료를 내일 이후로 연기하는 것은 매우 나쁜 습관입니다.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사람의 경우, 가장 파괴적이고 위험한 습관을 지연 시키면 이니셔티브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일단 지연되기 시작하면 뿌리 깊은 습관이 될 때까지 다시 연기하기 쉽습니다. 드래그를위한 유일한 치료법은 행동입니다. 당신이 일을 시작할 때 - 무엇이라도, 당신은 당신의 상황이 급속히 변하고 있음을 발견하면 놀랄 것입니다.

습관적인 미루는 사람은 종종 변명과 변명의 전문가입니다. 탈출을 멈 추면 일을 할 수없는 이유를 정당화 할 수천 가지 이유를 찾아 내고 일을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렵고, 너무 비싸고, 너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와 같은 이유를 합리화하는 것은 "우리가 더 열심히, 더 똑똑하고 자신있게 일하면서 무엇이든 할 수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약속을 받아 들일 수없고 단지 변명을 원합니다. 뭔가를하지 않겠다는 변명을하고 있거나 계획대로 일하지 않는 이유가있는 수천 가지 이유에 대해 논쟁하려고한다면 자신을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불필요한 설명을하지 마십시오. 직접하십시오!

연기는 삶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지연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흔합니다. 하루를 기록하면 지연으로 인해 우리의 삶이 무의식적으로 소모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꾸물 거리는 것은 사람들의 관성이 작용하기 때문이며 언제나 일에 돈을 지불해야하거나 선택을해야 할 때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변명을합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을 편안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결정적으로 순간적으로 관성을 물리 치고 도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주도권과 관성에 이끌린 "치열한 전투"에 깊이 갇혀 압도적으로 결정할 수 없습니다 ... 시간이 그렇게 중요합니다 잠깐.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경험이 있습니다. 이른 아침의 자명종 시계는 잠에서 깨어나 설정 한 계획에 대해 생각하지만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는 동안 침대의 따스함을 느낍니다. 일어나서주는 것입니다. 변명의 표정을 찾으십시오. 조금 더 기다려주십시오. 그래서 침착하게 5 분, 심지어 10 분 동안 누워 ...

꾸물 거리는 것은 관성을 옹호하는 것입니다. 일단 습관이 형성되면 사람들의 의지를 죽이고 점점 자신감을 잃고 자신의 인내심을 의심하고 자신의 목표를 의심하며 주저하지 않게됩니다.

꾸물 거리는 것은 때로는 너무 많은 망설임과 주저로 인해 발생합니다.

적절한주의가 필요하지만 너무 조심스러워서 결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같은 것들은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지체없이 멈추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우리가해야만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즉시 두 번째 생각의 자리에서야합니다. 관성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성이 나타나지 않게하는 것입니다. 종종 문제가 시작될 때마다 항상 긍정적 인 사고가 먼저 발생하고, "가능한 것인가?"라는 질문이 떠오르면 관성이 나타나고 "전쟁"이 시작됩니다. 일단 열리면 결과를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긍정적 인 사고가 나타나면 즉각적으로 작용하여 관성이이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변명을하는 데 너무 능숙하지만 자신의 일을 잘 할 수없는 것은 매우 이상한 일입니다. 하루 종일 괴롭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이 올바른 에너지와 창조성의 절반을 올바른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지연의 습관을 극복하고 자신의 개성에서 그것을 근절하십시오. 지난 주, 지난 해 또는 심지어 수십 년 전에 내일해야 할 일들을 끌어들이는 습관이 당신의 의지를 소비합니다. 당신이이 나쁜 습관을 제거하지 않으면, 당신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업적. 이 학대를 극복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매일 명확한 작업을 수행하고, 다른 사람들의 지시를 기다리지 않고 완료하기 위해 주도권을 쥘 수 있습니다.

둘째로, 주변을 둘러보고, 매일 다른 사람에게 가치있는 것을 발견하고, 돈을받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셋째로, 매일이 활동적인 습관을 개발하는 가치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면 적어도 사람에게 말하십시오.

지금 해!

특정 잡일을 피하려는 경우이 집안일을 시작하여 즉시 진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이 계속해서 성가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