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열심히 일해서, 나는 익숙해 져있다.


1

어제 밤, 나는 감정적이었고, 나는 최근에 너무 게을 렀다.

정말 게으른가요? 항상 그렇듯이 글을 쓸 정도는 없다. 나는 다른 직업을 가지고 끝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런데 왜 최근에 게으르다 고 생각하니?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 갑자기 외쳤다 : 나는 의존, 나는 게으른가?

플랫폼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게으른"이라는 단어를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내 눈앞에 "열심히 일하는"단어가 두 개뿐입니다. 나는 플랫폼을 작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기사를 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

분명히 모든 일이 평소처럼 계속되고 있습니다. 분명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왜 아직도 게으르다 고 느끼십니까?

나는 답을 찾아야 해.

2

나는 당신이 열심히 일했다고 믿는다. 그런 다음 너는이 느낌을 가지고있다. 잠시 열심히 일한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고 느낄 것이다. 모든 것은 평소대로되지만, 나는 항상 뭔가 빠져 있다고 느낍니다.

방금 새 회사에 들어가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일하며 동료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모든 일이 끝나면 모든 일이 평소와 같지만 항상 열심히 일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기술을 배웠고 처음에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하루를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하루를 보내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숙련을 시도하십시오.

거의 같은 수준을 할 때, 모든 것이 평소대로되지만, 당신은 항상 뭔가 빠져 있다고 느낍니다.

네가 사랑에 빠졌을 때 특히 그에게 잘해 주면 그를 돌보고 동행하려고하며 그를 행복하게하려고 ...

잠시 기다린 후에는 모든 것이 평소와 같이 돌아갑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를 사랑하고, 돌보고, 행복하게 해주지 만 여전히 뭔가 빠져 있다고 느낍니다.

......

우리는 게으르다? 나는 아직도 열심히 일하고있다!

아닙니다. 우리가 게으르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편안한 영역에 들어서 있습니다.

3

편안한 지역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곳입니다. 이 분야에서는 시간, 업무, 기술 등을 불문하고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쉽게 할 수 있으며 약간의 노력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우리가 무엇을 할지라도 우리는 처음 배우기 시작하거나 뭔가를 할 때 생소합니다. 우리는이 문제에 대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제대로 수행 할 수 있는지 또는 배울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가 할 일이 거의 많아 지거나, 거의 배우면 많은 생각을 할 필요가 없으므로 편안함을 느낍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익숙해집니다.

처음 플랫폼을 시작했을 때 나는 눈이 어두웠으나 아무것도 몰랐고 모든 것을 배워야했습니다. 내가 쓴 것을 보는 것 외에도 매일 플랫폼이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그 당시 저는 정신 분열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누군가를 볼 때 나는 가루를 묻습니다. 큰 커피를 볼 때 지식을 요구합니다. 책을 볼 때 나는 메모를합니다.

내 친구가 말했다. 나는 너를 봤다. 나는 폭파해야한다. 겨울 가루를 말할 수 없습니까? 우리는 여전히 행복하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우정의 보트는 "겨울의 파우더"때문에 뒤집혔다.

진지하게,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어떤 종류의 생각과 대화, 어떤 생각과 친구, 그리고 생각은 무엇인가?

나는 겨울의 가루로 가득 차있다, 정보이다, 그것은 기사 다. ..

그러나 플랫폼이 점점 더 길어짐에 따라 많은 것들이 특정 지식과 법률을 습득했으며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플랫폼은 여전히 ​​배우는 것이 필요하지만, 글을 쓰는 것은 여전히 ​​개선되어야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직장에서 약간의 조정 만하면됩니다.

그래서 갑자기 나 자신이 "게으른"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춥고 땀을 흘렸다.

4

이 상태는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매우 어렵고, 매우 고통스럽고, 매우 억제되지는 않지만 초기 플랫폼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나는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편안한 지역에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이 분야에서 우리는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소득 이상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각자는 먹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꼭대기에서 그것을 할 수는 없으며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사실 우리를 해친 것은 바로이 주입니다.

정상 상태가 되려 할 때 노력은 덜 효과적이됩니다.

그러므로, 노력은 원래의 양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에는 항상 일을하는 정신력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는 아무리 어려워도 아무리 진전이 있어도 아무리 많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뇌 세포가 얼마나 많은지 상관없이 개선해야합니다.

성찰을 통해 나는 다시 한 번 목표를 분명히하고, 나는 더 높은 차원으로 나아가야만한다. 나는 같은 장소에 앉아 누군가가 나를 따라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전방에있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것을 나는 볼 수 없다.

어쩌면 나는 일을하는 과정에서 진전을 보였을 지 모르지만,이 진행은 너무 느리다. 이런 종류의 진보는 나를 더 좋게 만들 수는 없다.

나는 주변에 있고 싶지 않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노력이 표준이되고 진보에 열망한다면,이 진전을 유지해 온 자극은 표준이 될 수 있습니까?

나는 행동으로 탐험해야한다, 내가 그것을 이해할 때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가장 희망하는 것은 우리가 함께 진전하고 있으며이 일이 함께 이루어 졌다는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그것에 익숙해 지십시오!

진행은 진행 중이며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