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인생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박수를 보냅니다.


친구, 인생은 힘들고, 인생은 이상적인 삶에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박수해야합니다. 바람은 어때요, 비는 어때요, 웃으면 어떨까요, 울어요! 자신을 위해 박수를 보내면 삶의 길은 더 넓어지고 넓어 질 것이며 삶의 길은 점점 더 열려있을 것입니다.

친구, 어쩌면 당신은 사람이이 세상에 오면, 그가 무서운 연기를하더라도, 꼬리가있는 남자가되어야하며, 항상 겸손하고 신중해야하고, 학년이없고, 꼬리가 하루 이상이어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높이, 다른 사람보다 더 크게 말하기, 자신을 위해 박수, 틀림없이 그의 목에 보이지 않는 로프를 넣어.

사실, 인생은 무대와 같습니다. 보통, 당신의 말과 행동, 모든 움직임을 지켜 보는 관객에게 많은 눈이 있습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이 아주 흥미 진진하다면, 청중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나 박수 갈채가 없다. 박수 갈채는 종종 사람들과 불규칙한 게임을합니다. 당신이 성공적인 사람으로서 삶의 무대에 설 때, 박수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박수는 성공한 사람들 만 사랑합니다.

그러나 인생의 무대에서 좋은 쇼를하고 싶을 때마다 매 순간마다 박수를 치고 수시로 박수를 칠 수 있다면 어디에서나 꽃이 피고 천국에가는 것보다 더 힘듭니다. 이것은 한 개인으로서 항상 정상적인 승리의 장군이 될 수는 없기 때문이며, 당신은 언제나 실수 나 생략이 있기 때문에 사람으로 모든 것을 볼 수는 없으며 모든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패배자라면, 당신은 실수꾼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박수 갈채합니까?

철학자는 인생에서 강한 사람들은 축하의 꽃을 장려하고 필요로하는 박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분을 요구하는 많은 패자가 있습니다. "산과 물을 해결하는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힘을 키우고, 성공에 대한 당신의 희망을 키우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데 박수를 보냅니다. 당신이 실패한 모든 라이프 스테이션에서, 당신은 박수해야합니다. 이때 박수 갈채는 조금 약하지만 자신에게 자신감을 더하고 자신의 싸움 정신을 더하고 자신에게 자부심을 더할 것입니다.

영감을주는 사람들 : 사람들이 일생 동안 박수의 박수를 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박수 갈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돌보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렇게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의 삶에 박수를 보내야합니다.

자신을위한 박수 갈채는 역경에서 벗어날 수있는 영적 부활입니다. 자신의 박수와 함께 자신을 가십 거리에서 벗어나 마음의 맑은 상태를 유지하고 자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면 자신의 박수에 희망의 불을 태울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박수 치는 것은 비관적이고 우울한 종양을 치료하고 혈액을 활성화시킬 수있는 처방입니다. 나는 우리가 일반적인 승리의 장군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는 없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결코 모르는 사람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성공 여부, 실패 여부, 금과 같은 다른 사람들의 박수를 결코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을 채우는 것은 드문 금메달이기 때문에 더 많은 영광과 자존심을 줄 수 있으며, 산의 계곡, 바다의 해변, 진전을 생각하지 않고 발전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기 고문으로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영광이 더 있다면, 영원히 싸우고, 영원히 싸우고, 고통을 겪을 수 있고, 피곤하고 견딜 수있는 힘을 얻습니다. 결국, 작업은 탁월하며 그 원인은 성공적이며 인류의 승리자가됩니다.

자신을 위해 박수 치는 것은 다음 영감을주는 사람, 다음 성공적인 사람이되는 동기 일뿐입니다. 인생은 다채 롭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