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 작문 > 四级 级 文 > 看板

여섯 번째 학년의 네 번째 단원이 그림에 있습니다.


나는 우거진 숲에 살고있는 딱따구리입니다. 나와 함께 할 좋은 파트너가 많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그러나 어느 날 ...
태양이 나무 구멍을 통해 나를 비추고 매우 따뜻하다. 나는 침대에서 뛰어 내 뻗었다. 갑자기 배고파 고 배 고팠다. 그렇다. 삼촌은 요즘 아프지 않아, 나는 그것을 발견 할 수 없다. 음식,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냥 운을 시험해보고 나가서 찾아보십시오. 나는 깃털을 빗고 벗을 준비를했다.
나는 숲속에서 큰 원을 돌렸고, 큰 삼촌은 병 들지 않았다. 배고픈 것 같다. 나는 곧 돌아가려고하고 갑자기 몇 개의 "삐걱 거리는"소리가 들렸다. 무슨 일이야? 그것은 같은 종류의 먹이 찾기입니까? 그런데 어떻게 그 소리를 들어요? 그래서 나는보기 위해 비행기로 갔다.
나는 나무에 넘어졌고, 나무를 자르는 것은 도난당한 목동이었습니다. 그는 날카로운 도끼를 손에 흔들고 나무 위에서 자른다. 이때 나는 나무의 삼촌을 모호하게 들었다. 과거 장면의 장면이 내 머리 속에 표시됩니다. 몇 년 전, 도난당한 나무 사람들이 여기에 나무를 자르므로 우리의 새들은 서식지가 없었고 많은 작은 나무가 부모를 잃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삼촌 삼촌을 구해야한다. 나는 서둘러서 날아 와서 도난당한 나무 전갈의 머리를 날카로운 선명도로 날려 버리고 내 입에 말했다 : "이 나무 조각에는 곤충이 있어야합니다."도난당한 나무에는 노송 나무처럼 머리가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무 자원을 파괴하는 것은 자신을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의 인간 존재는 어떻게 자연 자원과 분리 될 수 있는가?
도둑은 나에게 상처를 입었고 도망치려했다. 갑자기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붉은 색 팔목을 들고 숲길에서 나왔다. 나는이 사람들이 삼림 환경 보호국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도난당한 나무가 그들을 보았을 때 그들은 즉시 두렵고 희끄졌습니다. 잠시 후, 나는 사악한 도난당한 목동을 데려 간 것을 보았다. 숲은 과거의 평온을 회복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