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 작문 > 四级 级 文 > 看板

우는 아이


나는 언어 책의 정원에 그림을 보았습니다. 한 아이가 폐허에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봅니다. 나는 성난 갱단이 불타고 화가 났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왜 그가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그의 부친은 어땠습니까?

1937 년 8 월 28 일에 일본인 침입자가 상해 남쪽 철도역을 폭격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군중이 급증했다. 사람들은 여성들을 데려 가고 싶었고 떠날 생각이었다. 갑자기 폭탄 소리가 기차역에서 앞뒤로 울리고 "강타"기차역이 떨어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망 갔고, 어떤 사람들은 밟히고, 어떤 사람들은 씻겨 나갔습니다. 외침과 소리와 외침과 열렬한 환성이 기차역에서 소리 지르며 건물들이 모두 무너져 피의 바다가되었습니다 ...

폭탄 테러범은 공중에서 사라졌습니다. 침묵이 있었고 갑자기 울음 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2 세에서 3 세 사이의 아이가 유골에 앉아 있었는데, 그는 가늘고 얇은 것이 었으며, 불규칙한 피가 흘렀고, 눈에는 눈물을 흘린 두려운 눈빛을 보였습니다. "엄마는 엄마 하나" "너 어디니? 너 어디니?" 나는 두렵다. "외침, 외침, 비명 소리와 외침, 영원히 그를 떠난 사람. 그는 등반하고 등반했다 갑자기 그는 건물에서 나와서 소리를 들었다 누가 그것을 볼 수 있었습니까? 그는 어머니를 더 이상 볼 수 없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피가 너무 끔찍했습니다. 그 아이는 그 남자의 손을 잡고 그 아이가 그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고 그의 어머니의 손을 잡고 울었다. 어머니는 그에게 말했다. "아이, 안녕히 가세요 ..."

이 사진을 보면,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깊이 감동을받습니다. 가난한 아이, 가려운 일본인, 우리를 데려가십시오. 중국은 직업에 그것을 줬다, 우리는 너를 싫어한다.

Xiangzhou 세 작은 4 학년 : 구 Haim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