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 작문 > 四级 级 文 > 看板

버섯에서 배우기


폭우가 들린 후, 공기는 ​​매우 신선했고 하늘에 무지개가 있었고 활력이 넘칩니다.

바구니를 들고 토끼와 그녀의 어머니, 버섯을 선택 큰 숲에 갔다.

큰 숲의 새들은 향기가 나고 잔디는 젖었습니다. 크리스탈 이슬로 구르는 풀 위에서, 꽃은 더욱 영적입니다. "아하!이 큰 숲에 버섯이 너무 많아!"페 이피는 그녀가 말했듯이 "불쌍하다.이 버섯은 꽃 옷을 입지 않는다."라고 래빗 엄마는 말했다. "버섯은 비가 올 때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잡았습니다. 바구니. "

걷고, 그들은 숲의 깊숙한 곳으로왔다. "어이, 아름다운 버섯!"피피는 놀라 울 정도로 큰 소리 쳤다. 나는 풀에서 작은 버섯, 노란 외투, 흰 반점, 귀여운 것을 보았다! 어머니는 손을 흔들어 Feifei를 열었습니다. "얘들 아, 쑤시 지마! 고르지 마!" "왜?"Feifei Zhang의 두 번째 스님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 버섯이 아름다워 보이지는 않지만, 버섯이 더 아름답다면 더 독성이 강합니다." "그래,이 버섯을 던져!"피피가 소리 쳤다. 어머니는 바스켓에있는 버섯을 가리켜 "이봐 요, 이것들은 유독 한 버섯이 아니에요.이 버섯들은 회색으로 보이지만 맛있지 만 맛있습니다. 피상적 인 현상에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녀가 무언가를 깨달은 경우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것은 어둡고, Fifi와 그녀의 어머니는 석양의 영광을 가지고 집에 돌아 왔습니다. Feifei 생각 : 버섯 학습은 작지 않다!

4 학년 : 종 신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