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 작문 > 四级 级 文 > 看板

사랑하는 사람처럼


작은 마을에는 수십 명의 가족, 주로 미아오 (80 세의 할머니 포함)가있다. 그녀의 아내는 이미 돌아가 셨다. 그녀의 유일한 딸은 도시에서 일하며 일년에 몇 번 돌아 오지 않는다. . 경제는 문제가 아니지만 할머니의 다리와 발은 지팡이와 걷기, 오리처럼 흔들리는 등 불편합니다. 오래된 할머니는 종종 검은 머리 장식, 귀에은 귀고리, 특별한 먀오족 의상을 착용합니다.

할머니의 이웃은 릴리라는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그녀는 할머니를 위해 종종 일을하고, 할머니는 할머니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할머니는 할머니가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러 갔다. 할머니가 집에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문이 열리지 않았을 때, 그녀는 들어갔다가 더러운 옷으로 가득한 양동이를 보았다. 리리는 할머니가 옷을 씻을 때 매우 피곤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노인을 도와주게! 그것을 한 후에, Lili는 물동이를 발견하고, 그것을 물로 채우고, 모든 더러운 옷을 물통에 부은 다음, 소매를 말아서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옷을 먼저 집어 내고, 담그고, 비누를 묻어 마침내 손으로 문질렀다. 마침내, 더러운 옷이 새 것처럼 옷을 건넜다. 릴리는 씻고 씻기를 계속했고, 콩의 큰 땀은 그녀의 이마에서 흘러 내렸다.

할머니는 지팡이를 가지고 돌아와 릴리가 옷을 말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빠르게 릴리의 어깨를 한 손으로 두드려 부드럽게 부드럽게 만졌고, 릴리에게 매우 감사하게 말했습니다. "너는 내 딸보다 더 귀엽다!"릴리가 젖은 손을 앞치마에 문질러서 속삭였다. "아니, 안돼!"

나중에 마을의 사람들은 종종 "친척이 아니지만 사랑하는 가족보다 낫다"고 말했다.

4 학년 : Li Anyu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