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물 보존 제안 ​​템플릿


친애하는 친구,

물은 생명의 근원이며, 인간 생존과 발달을위한 물질적 기반이며, 국가 경제 및 사회 발전의 피입니다. 2019 년 이래로 중국은 가뭄의 영향을 심각하게 받아 왔으며 2019 년 봄 중국의 남서부 지역은 60 년 만에 최악의 가뭄을 겪었습니다. 2019 년 가을부터 중국의 류 류족 지역은 100 년 만에 가뭄을 겪었으며 특히 지난 200 년 동안 산동 남서부 지역에서 가뭄이 발생하여 지역 주민의 생활 여건이 크게 위협 받고있어 인간의 생활 환경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보여줍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물은 "무진장하고 무진장"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물은 우리에게 물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못합니다.주의를 기울이면 주변에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물 자원을 낭비합니다. 그 이유는 물 절약에 대한 인식이 충분하지 않고 물 절약의 개념과 습관이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물 절약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절수 사회를 건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사회 전체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수자원 보전의 선구자, 문명화 된 물의 옹호론자 및 과학적인 물 사용의 개업자가되도록 노력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첫째, 적극적으로 물 지식을 홍보하고, 물 절약 아이디어를 전파하고, 물 절약 패션을 홍보하고, 물 절약을위한 선전을하십시오. 수자원 보전은 자급 자족의 문제 일뿐만 아니라 세계를 돕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수자원 보존에 대한 인식을 전하고, 수자원 보전의 영향을보다 큰 분야로 확대하는 것입니다.

둘째, 절실히 물 절약 지식을 연구하고, 절수 방법을 장려하며, 절수 기술을 혁신하고, 과학적 수자원 보전의 촉진자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물, 물, 물을 사랑하고, 지금부터 시작하고, 작은 것에서 시작하고, 칫솔질을하고, 물을 적게 사용하고, 물 한 잔으로 얼굴을 씻고, 물을 적게 사용하고, 물을 덜 사용하며, 보통 한 방울의 물을 사용합니다. 세탁시 적당량의 세제를 사용하고 남은 음식, 남은 음식 등을 물에 붓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들에게 주변에서 일어나고있는 물의 낭비에 대해 인식하고, 감히 이야기하고, 서로 감독하고, 공동으로 수자원을 보호하고 활용하고, 물 절약을 습관으로 만들도록하십시오.

저축은 중국 국가의 전통적인 미덕이며 수자원 보전은 사회 전체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물 절약 활동, 현대, Huize Qianqiu. 모두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함께 손을 잡고 일하며, 조기에 물 절약과 가뭄에 투자해야하며, 가뭄과 재난 예방에 큰 기여를하기 바랍니다.

옹호자 : Jining시 도덕 모델 - 하오 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