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Lei Feng의 제안을 배우십시오.


Lei Feng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리 잡고있는 위대한 이미지입니다. 레이 펭 (Lei Feng)의 정신은 중국 민족 정신의 중요한 의미와 중국 민족의 아들과 딸의 가장 높은 이데올로기 적 질의 결정화이다.

2019 년 3 월 5 일, 마오쩌뚱 (Mao) 회장의 48 주년 기념 "Lei Feng 동지와의 만남"을 기념했다. Lei Feng은 40 년 넘게 멀리 가지 못했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Lei Feng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발표합니다 :

1. 반원들에게 작은 일을 시작하고, 개인 위생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교실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2, 캠퍼스에서, 의식적으로 색종이를 쓰레기로 버리지 마십시오.

3. 징계에 복종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십시오. 공공 재산에 손상이 있으면 시간 내에 중지해야합니다.

4.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도웁시다.

5,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학교, 예를 들어 방송국, 양로원, 지역 사회 및 기타 사회 복지 장소에서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6. 적극적으로 학교에서 주최하는 "학습 Lei Feng 자원 봉사자"에 참여하고 자신의 약한 힘을 기여하십시오.

7. 레이 펭 (Lei Feng)의 "손톱"정신을 전진시키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Lei Feng의 품질을 알아보고 손톱처럼 힘과 힘을 키우고 삶에 대한 혁명적 전망을 세우고 더 읽고, 좋은 책을 읽고, 문화와 과학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혼자있는 꽃은 봄이 아니고 봄에는 백 꽃이 피다." 모든 학생들이 레이 펭 데이 (Lei Feng Day)뿐만 아니라 레이 펭 (Lei Feng)의 정신을 염두에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기를 희망합니다. 건조한 돛대를 만들고, 이상적인 돛을 부풀게하고, 삶의 수로에서 바람과 파도를 타 보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