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사랑의 기부 제안서 템플릿


친애하는 모든 사람들의 삶 :

건강은 인생에서 소중한 자산이며 행복은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의 하나입니다. 삶의 기쁨과 행복을 탐구하기 위해 떠오르는 해와 함께 매일 일어나는대로 삶의 아름다움을 해석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질병에 맞서 싸울 빈약 한 힘을 가진 소년이 있습니다.

Luzhai 카운티의 Zhaisha Town Junior 중학교 08 학년의 우수한 학급 학생 인 Zhang Lu는 15 세의 꽃 시즌에 병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2019 년 8 월 초 Zhang Lu는 만성 신부전, lga 신 병증 진단을 위해 Luzhai 카운티 인민 병원, Liuzhou 인민 병원, Liuzhou Cancer Hospital, Nanning Medical University Affiliated Hospital에 와서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회전 타원체 단단 및 간질 증식증의 일부인 병변은 증식 성 및 경화성 lga 신장 병증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으며 상태는 매우 심각하며 의사는 신장 대체를 권장하지만 신장 대체 수술 비용은 수십만 위안이며 치료 후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Zhang Lu의 부모는 모두 농부입니다. 꽃의 해가되면 가족의 주요 수입원은 3 에이커의 토지 소득이며, 고령자는 지원해야합니다. 수십만 위안의 의료 비용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가난한 가족을위한 천문학적 인 인물입니다.

너와 나는 부자가 아니지만, 우리 모두가 사랑을 가지고있는 한, 모래를 타워에 모아 걸쇠에 모아 강물에 부숴 버릴지도 모른다. 이를 위해 우리는 지역 사회의 모든 분야에 호소합니다. 귀하의 도움의 손길을 넓히고 장 루에게 미래를위한 희망을주십시오! 형제애의 손을 넓히고 가난한 가정에 문제가 생길 기회를주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그를 알지 못하지만, 사랑과 성실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실제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사랑을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장 루를 지원하기 위해 한 사람, 한 가족, 한 단위를 기부하거나 Luzhai 카운티위원회에 직접 기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부금은 Zhang Lu의 치료에 사용됩니다.

Luzhai County Committee Office에 기부금을 인계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 Yan Yanfei Tel : 0772-681247115678293432,

또한 Zhaisha Town의 Heling Town 마을위원회의 농민 인 Zhang Huangxin에게 직접 문의 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 : 15978235985.

따뜻함과 사랑으로 자녀와 가족의 희망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우호적 인 손길을 펼치고 그에게 작은 햇살을 보내십시오! 우리가 장 Lu에 대한 사랑의 온기를 주입하는 사랑을 사용하자, 그가 세계의 위대한 사랑을 느끼게하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