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보증

성능 보장


이 보증에 따라 ______________은 보증인으로, ________________는 보증인으로, 채권자는 _____________ 위안을 지불해야합니다. 계약자와 보증인은 모두이 보증을받습니다.
계약자가 _______ ______ ______ 일에 고용주와 서면 합의서를 체결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계약서에는 계약서에 명시된 파일, 도면, 사양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되며,이 보증 조건 예 : 계약자가 위 계약을 신속하고 성실하게 이행하면이 보증의 책임은 무효가되며, 그렇지 않으면 유효합니다. 고용주가 계약자의 계약 위반을 제출하고 고용주가 책임을 이행하면 보증인은 채무 불이행을 신속하게 보상하거나 신속하게 보상합니다.
1. 계약서에 따라 계약서 작성 또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계약 조건에 따라 고용주가 정한 입찰을 제공한다. 사용자와 보증인이 입찰 평가 가격 중 가장 낮은 입찰자를 결정한 후 입찰자와 고용주 사이의 계약서에 "계약 가격"을 지불하기위한 충분한 자금을 제공하라. 잔금 이외의 업무를 완료하는 데 드는 비용에는 보증인이 책임지는 보수가 포함되지만 총 금액은 위의 첫 번째 단락에서 언급 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본 계약에서 계약 잔고 란 계약자에게 감액 된 총 계약 금액에 따라 사용자가 계약자에게 지불 한 금액을 말합니다.
3. 계약 조건에 따라 계약을 완료하기 위해 고용주가 요구하는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단,이 보증의 한도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이 보증인은이 보증 한도를 초과하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 보증과 관련된 모든 조치는 결함 책임 인증서 발급 후 1 년 이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고용주를 제외하면 어느 누구도 본 보증의 책임에 대한 성과 요청을 할 권리가 없습니다. 계약자 및 보증인의 법정 대리인은이를 입증하기 위해 공식 인감에 서명합니다.
보증인 : _________ 계약자 : _________
대표자 : ___________ 대표자 : ___________
_________ 년도 _________ _____ 일 _________ 년도 __________ 일 _____ 월 _ 일 서명 위치 : _______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