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예

이혼 계약서에 서명하는 법


계약은 이혼에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이혼 계약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이혼 계약서에 서명 할 때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이혼 합의서는 양 배우자가 자녀 양육비 및 남편과 아내 재산 분리 문제와 관련하여 이혼 및 합의에 이르는 서면 형식입니다. "결혼 법률"에 따르면, 결혼 관리 규정 및 기타 조항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
1. 당사자와 그들의 결혼의 기본 상황. 이름, 성별, 생년월일, 국적, 출신지, 직업 단위, 직업, 주소, ID 번호, 결혼 시간, 출생 자녀 수, 이혼 사유.
2. 양 당사자는 이혼에 동의합니다.
3. 미성년자이며 독립적으로 살 수없는 성인 자녀를위한 생활 준비. 이혼 후 자녀와 다른 당사자가 함께 살며 유지비에는 교육비 지불 방법이 포함됩니다. 아이와 함께 살지 않는 아이를 방문하십시오.
4. 공동 재산과 남편과 아내의 빚.
5. 한쪽 당사자가 재산권 문제없이 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상대방으로부터 경제 지원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특정 시간.
6. 이혼 피해 보상 문제. 가정 폭력, 부당한 대우, 또는 가족 구성원의 포기 등 법적인 잘못이있는 경우, 무과실 당사자는 손해 배상을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7. 계약 위반. 이혼 계약서 서명시주의해야 할 사항 :
양 당사자는 자발적으로해야합니다. 협박이나 강제적 수단에 의해 비자발적으로 채택 된 부동산 부분에 대한 합의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계약서의 일부가 서명되지 않은 경우 상대방이나 상대방의 친척과 서명을 강요당한 부분을 죽일 것입니다.
서명은 양 당사자가 서명해야하며 다른 사람이 서명하지 않아야합니다.
협약의 내용은 법 규정을 위반할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 한 경우, 상대방이 재혼하거나 가족을 떠날 수 없으며, 이혼은 집을 떠나지 않습니다.이 조항은 결혼 법률 조항을 위반하고 상대방의 결혼의 자유를 방해합니다. 이는 타인의 이익을 해치지 않으며 무효입니다. 아이들의 이익. 일부 계약이 협상 칩으로 유지 보수를 사용하는 경우 방문 권리를 포기한다는 합의는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며,이 조항은 미성년자의 이익을 해치기 때문에 무효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공 질서와 풍습을 위반하는 다른 조항은 없어야합니다.
계약은 이행되어야하며 계약은 민사 계약의 성격을 띤다. 일방이 상대방을 수행하지 못하면 인민 법원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 할 수있다. 당사자가 법원의 승인을 수행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법원에 집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이혼의 정체성 행위에는 다른 조건과 기한이 붙을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