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문장 문장


1. 고향이 그리움을 향한 것처럼, 젊음은 기억으로 사용됩니다.

2. 미로와 같은 도시에는 언제나 불가사의 한 외로움이 있습니다. 모든 우연의 일치에 대해 그리워 할 점과 도시 정글의 우울함과 약점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3. 우리 삶의 강에서는 짧게 만난 후 독립 년을 떠나야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인간의 상태가 약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편안함과 알기 만하고 무시하는 오래된 구술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항상 반환하지 않고 일을 기꺼이하지 않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 때때로 그리워합니다. 과거에는 우연히 서로를 돌봐주고 있었기 때문에 미래에 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었고, 나는이 시원한 시간의 한 구석에 외롭습니다. 순간을 생각할 때, 당신은 웃을 것입니다.

4.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간에 나는 잊혀지지 않을 수 없다.

5. 도중에 누군가가 너무 일찍 삶의 선을 본다. 운명의 신비, 어떤 사람들은 깨닫기에는 너무 늦었다. 그 가운데서, 도피하기 위해 아무데도 오지 말고, 그대로 둘 수 없다.

6. 우리 모두는 장애물을 맞을 것입니다. 우리가 떨어지면 살과 피가 희미 해집니다. 우리가 건너 가면 바다가 부서집니다.

7. 젊음, 당신은 미친 수 있지만, 제발 던지면 안됩니다.

8. 너는 말하지 않았지만, 시신은 매우 분명하게 말했다.

나무의 연감 고리에 박혀있는 나무에 말하는 사람들은 수년간의 흐름으로 솟아있는 기억으로 자랍니다.

10. 나는 처음을 바꿀 수 없다. 결말을 잊지 마라.

11. 나는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12. 우리는 이전과 같이 더 이상 서로 바꾸어 놓을 수 없습니다.

13. 우리가 외칠 때까지는 예전만큼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14. 우리가 생각할 때 무고한, 아직까지 살아야 할 때가 오랫동안 남아 있습니다.

15. 시간은 아직있다, 우리는 날아가고있다.

16. 인생은 좋은 일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17. 언젠가 우리가 군중 속에 있지 않다면, 우리는 아무런 노력이 없기 때문에 영원히 살 것이다.

18. 젊음은 세계 시대의 공연 일 뿐이다. 나는 그곳에 서서 미지의 결말을 기다렸다.

19. 다음 사람을 나가고 사랑할 길이 없습니다.

20. 겨울에는 눈을 볼 수 없으며 봄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까?

21. 외로운 사람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한 가지 종류의 것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종류의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22. 기억은 손바닥에 물이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퍼 뜨리거나 단단히 붙들어도 항상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옵니다.

23. 바람이 불면 바로 바람이 불었다.

24. 잃어버린 해, 꽃이 만발한 꽃, 어리석은 봄과 여름의 환생.

25. 멀리서 친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메시지를받는 것이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편지를받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친구가 멀리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26. 성장 일에 피부가 찢어졌습니다.

27. 내가 가진 한 당신이 원하는만큼.

28. 텍스트는 언제나 천천히 숙고되고 조사되어야하며, 하드 코어라면 반복해서 연마되고, 계획되고, 마침내 그 성대함을 보여줄 필요가있다. 앤!

29.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 / 그녀는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하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 그녀는 잠잠히 기다립니다. 그 / 그녀는 항상 기다릴 것입니다. 가볍지 만 오랫동안 서로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이 느낌은 잔잔한 물과 같습니다.

30. 젊고 아름다운 것은 결국 시간의 흐름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경험, 재능, 언제나 가장 작은 시간의 그림자. 단순함, 단순함 및 낮은 키력으로, 차분하게 빛날 때까지 천천히 누적됩니다.

31. 그녀. 인내, 강인함, 그러나 몸집이 작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방황하는 요정처럼 절묘하고 따뜻하고 작은 장난 꾸러기, 때로는 작은 성질이 하나가되고, 넓은 방으로 가슴이 고요하고 조용한 표정이 고요하고 때로는 위엄이 있고 가끔 희미합니다. 때때로 재미 있고 때로는 장난 꾸러기.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책임 있고 안정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32. 우리가 사랑하는 우리 자신의 눈에있는 다른 사람들도 이상적입니다. 그렇지 않니?

33. 천천히, 천천히, 코골이, 발자취, 그리고 심지어 심장 박동, 너무 선명하고 선명.

34. 더 이상 광신적 인 쫓는 소설이 아닙니다. 산문에 가깝습니다. 짧은 문장. 나는 다른 종류의 삶을 바라보고 싶지 않습니다. 최종 결과를 탐색하십시오. 사실, 모든 것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시끄러운 소리를 분리하십시오. 단순하고 무관심한 삶을 살아라. 사라진 순간입니다. 흔적은 사라진 것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35. 나는 따뜻한 곳을 찾고 모든 추위를 풀고 싶다.

36. 외부가 얼마나 시끄러운 지 상관없이, 당신은 자신이되어야합니다.

37. 건축 라인, 목조 창, 큰 기둥, 섬세한 패턴, 다른 지붕에 사로 잡혀있다. 단순하고, 복잡하고, 화려하고, 오래되고, 새롭습니다. 매혹은 그 모양 일 뿐이지 만 그 내면의 역사에 대한 지식은 없습니다. BK에서 만난 건축가 친구는 건축술은 외부인이 쉽게 부러워하는 업적이며 업적을 달성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 고 말했습니다. 단지 건축 곡선에 사로 잡힌 사람으로서, 강박 적으로 충분합니다.

38. 측정 할 수 없으므로 가장 헛된 것은 느낌이다. 가장 행복한 순간은 감정입니다. 왜냐하면 무한대, 무한대, 무한대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9. 내 마음 속에 단어 - 심오한 효과 - 복잡한 열쇠를 여는 데 꼭 필요한 열쇠. 필요한 계시 중 일부는 햇빛을 가져올뿐만 아니라 수갑을 열어줍니다.

40. 나는 Lijiang 선을 놓치고, 떨어지는 것을 듣고 거리, 고르지 않은 돌길, 좁은 골목길, 다양한 국가 패턴의 장식품, 옷, 신발을 걷는다. 쇼핑을 할 필요가 없으며 주위를 둘러보고 뒤집을 수 있습니다. 나는 길가에서 작은 강물을보고 작은 물고기를 보며 상점은 다채 롭습니다. 다음 유럽 역은 흔적이 구부러진 다.

우리는 모두 두 가지 평행 한 길을 따라 간다. 매일 사소한 일이 내면의 감정을 은폐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소중히하고 소중히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