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당신의 문장을 생각해보십시오.


1. 밝은 날씨에 눈이 내리고 여행이 방해를받은 것 같습니다 행복은 구름을 통해 눈을 비추고 약간의 미소를 녹입니다. 나는 추운 겨울에 당신을 그리워하고, 눈이 내릴 때 옷을 입는 것을 잊지 말고, 나를 위해 당신의 몸을 돌 봅니다. 축복 Xiaoxue 행복합니다.

2.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생각에는 단맛이 가득한 새로운 꿈이있다. 나는 바람과 비와 상관없이, 그리고 진심으로 너를 보호하고 싶다. 912는 사랑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두 사람이 서로 빛을 내도록합시다. 빛은 밤에는 별보다 낫습니다. 결코 분리되지 않습니다!

3. 나는 슬프고 슬픈 슬픔으로 너를 그리워한다. 그러나 내 마음 속에는 어떤 언어로도 표현할 수없는 온기가있다.

4. 나는 네가 너를 사랑하고, 암송하며, 너와 나의 우정을 소중히하고, 네가 너를 위해서만, 축복받을만한 모든 계절에 너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평화는 가장 큰 축복입니다, 전갈 자리, 사랑하는 친구를 사모하여 평화가 영원히 당신을 따르게합니다.

5. 나는 오늘 밤의 등불, 밤의 소리, 외로운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아트리움 / 그에게 말하기 / 나는 그와 같음 / 평온의 날개 / 조용하고 긴 / 달의 창고를 짜고있다. 양치기 소년의 그림자는 이미 받았다 / 크리스탈 이슬은 아직도 양조 중이다 / 나는 단지 그리워하고 싶다. 날개 달기 / 숨을 거두기 / 꿈을 꾸기 / 너와 함께 걷기 / 삶의 기쁨을 걷기 슬픔 / 거꾸로 / 달과 별의 한 눈 / 내 눈물과 탠덤의 별 / 나를 좋아하니? / 별을 잃어버린 / 공유하는 모든 슬픔 / 떠오르고 싶다 / 상승하기 전에 / 당신과 함께 / 샤워 빛을 따뜻한 / 불면의 밤 / 셀 수없는 시간을 전화 / 당신을 짜다 음악의 멜로디 / 뽑아 낸 / 누락 된 음표를 뜯어 낸 / 물어보고 싶다 / 내 마음이 들리는가 / 깊은 바람 痩 朗 朗 / / / 생각해라 愫 / 幻 愁 愁 愁 愁 愁 愁 愁 愁 愁 愁 愁 愁

6. 730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너는 푸른 하늘, 나는 구름이다. 나는 항상 서로있다. 너는 큰 나무 다. 나는 새이다.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벌이다. 나는 나비 다. 나는 산을 뛰어 다닌다. Wanshui는 결코 사랑의 길에 피곤하지 않습니다.

7. 과거에 너를 뒤돌아 보면 지금 괜찮은지 모르겠다. 큰 웃음을 지으며 서둘러 시간을 보내고있다. 나는 오랫동안 연락을하지 않고 그것을 알지 못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네가 그리워. 네가 잘하고 있는지 궁금해, 네가 나를 잊어 버렸어?

8. 우리는 우리 사이에 약해 보입니다. 우리는 연인과 친구의 차이점을 말할 수 없습니다 ... 오늘, 아무도 당신이 숲속에 숨어 숨쉬는 소리를 듣고 조용히보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9. 나는 네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그 시간을 무시한다. 네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 거리를 무시하고, 나는 네가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그 언어를 무시한다. 네가 그리워.

10. 730, 아내는 너를 원해 너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약속한다. 너에게 꽃도 꽃도없고 비밀도없고 비밀도없고 사설 주택에 머물러있는 작은 금고를 열지 말고 모든 돈을 벌어 너를 갚아라. 싸우고 열심히 일해라. 명예, 당신이 만족하지 않으면, 당신의 마음을 가져 가십시오.

11.이시기에는 불사조 나무 심기가 그리워요. 이별의 계절에는 언제나 푸른 숲이 우거져. 하늘을 들여다 볼 때마다 항상 그늘에 차가워 질 것입니다. 고통스럽지 않은 것을 사랑합니다. 고통스럽지 않고이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12. 하늘을보고 땅을 바라 보지 않으면 너는 볼 수 없다. 비가 내린다. 감히 당신을 사랑한다고 항상 감히 생각하지 말고, 감히 말하지 마라. 내 마음을 알기를 간청하지 말고. 내가 너를 그리워한다는 걸 알 잖아.

13. 조용히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개구리가 소리 질렀습니다. 여름 벌레가 은밀히 행복합니다. 나는 당신의 기분이 점점 더 급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생각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밤 모기와 형제의 인사가 더 강해졌습니다. 그것을 받았습니까?

14. 나는 네가 그리워, 너의 붉은 불의 손을 생각하고, 너를 사과처럼 붉게 생각하고, 비취 같은 너의 입을 생각하고, 너의 부드럽고 신중한 신봉자를 생각해 보라. 네가 생각하면 나는 너를 생각할 수 없다. 누구야, 4 월 1 일 어버이 날!

15. 사실, 부모님은 오랜 시간 동안 학업을 서두르고 있으며 좋은 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감사하며, 나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고마워하며,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다. 엄마와 아빠, 열심히 일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중추절, 제가 단결 할 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16. 아침에 첫 번째 햇살이 깨어 나면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태양의 첫 작은 꽃이 만개 할 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오후에 처음으로 가벼운 바람이 불 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꿈이 떨어지면, 나는 네가 그리워!

17. 나는 정말로 당신이 그리워요. 아카시아는 포도 나무로 덮인 나무와 같습니다. 그것은 활력이 뛰어나고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당신은 내 마음 속에 항상 상록수입니다.

18. 행복한 기분으로 아침 해가 지나면 새로운 날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 새로운 날에, 친애하는 친구, 나는 당신을 다시 생각하고, 당신에게 뉴스 레터를 보내,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건강, 행복과 아름다움을 기원합니다.

19. 나는 외로움 때문에 당신을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독감은 너무 깊기 때문에 너무 무겁습니다.

20. 하나님은 나를 검은 눈으로 주셨다. 그러나 나는 네가 눈을 돌리고 싶다고 생각했다. 하나님이 나를 검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주셨지만, 너 앞에서 나는 부드러운 확신을 찾을 수 없었다. 블랙 발렌타인 데이, 이봐, 하늘이 어두워 질 때까지 널 사랑해!

21. 당신은 건물로 뛰어 들었고, 나는 당신을 죽였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죽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죽었 기 때문에, 누가 저에게 돈을 돌려 주었습니까?

22. 조금씩 가고, 또 다시 생각하고,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고, 사랑이 변하지 않을 것이며, 여러 해가 지나가고, 생각이 확산되고, 푸른 하늘이 사랑을 말하면서, 너는이 인생에서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23. 눈으로 보아라, 너는 너무 아름답다. 입술에 키스하고, 너는 너무 넘치고, 너를 품에 안고, 너는 너무 못된다. 너를 너의 마음에 넣어 라. 너는 그렇게 생각한다. 마법으로 가득 차있어. 나는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이 그리워요,이 삶에서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결코 분리시키지 마십시오!

24. 안녕 아내, 신사는 좋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요구하고, 생각하고, 설득한다. 여유롭고 여유롭게 던지기. 안녕 아내, 짧은 새 머리. 7.30 아내가 너를 생각하고, 밤새도록 머물게하고, 그리워하고, 남은 생애 동안 너와 함께 산다.

25. 봄은 지각 언어로 따뜻한 문장을 쓰고 꽃잎은 낭만적 인 배경을 만들기 위해 낭만적 인 색을 사용합니다. 나는 당신의 고귀한 마음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의 사랑을 바꾸지 않고, 귀중하고, 생각할 것입니다.

26. 성도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생각은 얼마나 멀고 얼마나 먼가?하지만 7.30.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시간은 얼마나 오래, 내가 너를 얼마나 오래 걱정 하느냐, 태평양이 얼마나 깊은 지, 나는 옳다. 너 생각이 얼마나 깊어, 아내, 나는 네가 정말 그리워, 알지?

27. 하늘이 맑은가, 아니면 너의 땅이 넓은 지, 또는 내가 서있는 땅이 너무 가늘고, 사랑스럽고, 네가 그리울 까? 맞아.

28. 1 년, 나는 단지 12 개월 동안 너를 원한다. 일주일, 나는 너를 7 일만 원해. 만리장성처럼 길지 않은 만리장성, 공기와 같은 편재성, 내 감정적 빚 때문에 주말 상환을 기다리는 중.

29. 1 월 14 일 햇볕이 잘 드는, 나는 너를 호흡처럼 끈기있게 유지하고, 멈출 수 없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 당신을 사랑하고, 멈출 수 없으며, 메모처럼 상처를 입히고, 결코 멈추지 않고, 유성처럼, 너와 함께 영원히 영구히 일기를 함께한다. 발렌타인 데이, 진정한 일기를 보내, 나는 그 사랑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30. 무거운 일은 내게 맡겨진다. 나는 세심한 가사로 너를 생각한다. 내 마음 속으로 그 말을하면, 너는 온정해야한다. 나는 집의 틀을 설치하고, 관리 암호는 네 손에 달려있다. 730 명의 아내가 당신을 원하고, 매일, 치박하지 않고, 말하기 :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31. 모두가 파도를 만들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32. 나는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외롭기 원하기 때문이다. 외로움의 느낌은 너무 무거워서,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33. 나는 자주 내가 너와 함께했던 날들을 생각해 본다. 행복한, 행복, 행복, 분실, 슬픔, 그리고 고통스러운 모든 일. 나는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워한다.

34. 전설에 따르면 사람들은 처음에는 완전한 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을 분개하고 두 개의 반쪽으로 나뉘어 졌기 때문에 나머지 절반은 잃어버린 반을 찾는데 만 사용했지만 모두 반원형 이었기 때문에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따라서 잘못된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익숙한 사람들에게 슬프지 마시고 유감스럽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이 당신이 찾고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믿었지만 올바른 사람은 없습니다.

35.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나는 네가 인생의 통행인이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36.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할 때, 그 전화는 나의 애착이다. 나는 여기있다. 당신은 그 사이에 긴 전화선이 있고, 우리가 서로 이야기하는 달콤한 말을 우리에게 보낼 것이다.

37.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할 때, 나는 긴 밤을 보내는 유일한 처방이다. 강한 차 한 잔을 지으면 생각은 쓰라린 차에 녹을 것이고 연한 녹색 잎은 내 비행 생각입니다. 그러한 밤에만, 그런 괴로움 속에서 나는 원래의 생각 또한 씁쓸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38. 내가 너를 그리워 할 때, 나는 하늘과 흰 구름과 푸른 하늘을 바라 볼 것이고, 공중에있는 새들이 너에게 나의 애정을 전할 것이다.

39. 내가 너를 그리워 할 때, 나는 테이블에 앉아 펜을 들고 긴 기사를 쓸 것이다.

40. 좋아하는 북마크, 천 번과 10,000 번에 대한 느낌이 있습니다. 시작과 결과가 없지만 항상 나를 차지합니다. 즉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느낌입니다.

41. 잎을 굽히고자를 때, 낙엽의 계절이 아니며, 비 때문에 나무 꼭대기를 떠나야했습니다. 돌아가서 짧은 인생을 계속하고 싶지만 아무도 도와 줄 수 없습니다. 비어있는 한숨, 단지 비어있는 생각.

42. 행복, 슬픔, 그리고 사라질 수없는 유일한 것은 얼마나 조용한 곳에서의 기억, 희미한 향기입니다.

43. 산과 물을 통과하지 못하면 문과 창문을 쾅 닫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눈물이 많은 창문 앞에서 꽃잎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44. 인생은 친구와의 희귀 한 만남이고, 당신의 말, 눈, 모든 행동은 끝없는 따뜻함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 이후로 인생의 긴 길은 너무 추울뿐 아니라 너무 외롭지 않습니다.

45. 네가 비어 있다고 생각 하긴하지만 너를 그리워한다. 그러나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너의 미소를 생각하고, 너의 뉘앙스를 생각하고, 열정을 생각하고, 너의 키스를 생각하고, 너의 생각을 생각하고, 너를 그리워한다. 조심성있는 시기심과시기, 당신의 열정적 인 말을 생각하고, 조금씩 조금 생각하고, 모두를 생각해보십시오.

46. ​​나는 메시지를받는 것이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먼 거리에 친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편지를받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안다. 친구가 멀리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47. 기억은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과 같으며, 그것을 퍼 뜨리거나 단단히 붙잡을 때 항상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옵니다.

48. 외로운 사람에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49.이 생애와이 세상에서 나는 항상 내 이야기 ​​속에서 내 눈물을 흘리는 연극이다.

50.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은 뜨개질을하는 스웨터와 같으며, 세울 때는 조심스럽고 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