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예

아들에게 보내는 아버지의 편지


1 부 : 아들에게 보내는 아버지의 편지

내 아이들 :
편지를 봐!
불쌍한 부모님, 너에게 할말이 너무 많지만, 한 사람으로서 나는 너와 나의 어머니 루오를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말하지 않았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분별 있고 귀엽고, 당신은 순종적입니다. 군대 학교에서 독서를하고 있기 때문에, 결국 당신은 여전히 ​​아이이고, 삶과 사회 경험이 커질 필요가 있으며, 청소년 반항기가 순종하지 않을 수밖에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므로 아직도 많은 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음 텍스트를 썼습니다. 함께 이야기 해 봅시다. 친근한 태도로 의사 소통하고, 내 인생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머니와 나의 희망과 당신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아버지의 의지가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비판 해주십시오.
첫째, 아들, 너는 배워야 해.
사람들은 세상에 살면서 스스로를 위해 살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 주위를 걷고 있습니까? 남자로서 미래에 직업을 시작해야하며 책임감을 가져야하며 부모님을 공경해야하며 아기를 키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없으며, 스스로 만들어야하고해야 할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하지 말아야 할 일은해서는 안됩니다. 소규모부터 대형까지 부모님은 성장을 위해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사람이되고, 잘하는 법을 배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날까지도 가족 모두가 여전히 고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진전을 이룩하고 있으며, 모두가 행복합니다. 당신에게는 단점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깊은 감정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종종 빠져 나옵니다. 혼자라는 것은 속박을 제거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행복에 따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자유는 절대적입니다. 절대적인 자유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항상 엄격한 자기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큰 그림에서 우리는 법률, 규정, 시스템 및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소규모 영역에서는 엄격하게 윤리적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학습 측면에서는 매일, 매주, 매달마다 매 학기마다 자체 학습 계획이 있어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어 지식의 절정을 오릅니다. 당신은 졸업 과제에 직면하게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는 단계적으로 꾸준하고 꾸준해야합니다. 우리는 엄격한 개념의 시간을 가져야하며 매일 작업 일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산업은 성실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노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며, 과거에는 생각에서 끝났고 과거에는 파괴되었습니다. 나는 네가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듣고, 솔직히 말해서, 아버지가된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나는 너의 감정을 이해하지만, 이유는 결혼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말해 준다. 결혼은 두 사람의 평생 행사로 두 가정의 미래 행복과 관련이 있습니다. 경제적 기초가 필요하며 감정적 통합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충동이 아닙니다. 나는 또한 아버지 였고, 나는 "어떤 소녀가 열정적이지 않으며 어떤 십대는 봄을 돌 보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결혼하기가 너무 이르다.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부모가된다는 고통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언젠가는 후회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왜 내가 너를 설득시키지 않았는지 말해봐. 대체로 당신 아버지는 당신의 감정을 존경하지만, 부모님의 감정을 존경 해주세요. 나는 여전히 당신의 결혼에 반대합니다. 나는 당신이 명확하게 고려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장래에 눈금이 안정된 후에, 첫 부모님은 가능한 한 빨리 가족 사업을 시작할 것에 동의합니다.
둘째, 아들, 시간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당신이 개인이든 가족이든, 당신은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부모님께서는 큰 희망을 갖고 계시지 만, 부모님의 소원을 이행 할 의무가 없으며 광주 야 오즈 (Guangzong Yaozu)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미래를 위해서는 소중히하고 소중히해야합니다. 너 자신의 인생 계획이 있니? 앞으로 할 일을 고려 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고려했다면, 당신은 과학적으로 그리고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해야합니다. 인생에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간섭을 제거하고 진행하십시오. 적어도 사회에 도움이되는 품위있는 사람이어야합니다. 이제 결혼해야하고, 10,000 걸음을 물러서서, 네 미래에 어떤 삶을 의지 할 수 있겠 니, 아들 아,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봤어? 결혼과 자녀를 갖는 데 경제적 기반이 필요합니다. 결혼 생활이 현재 상황과 다른가요? 아버지가된다는 것은 당신이 미래에 그것을 후회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삶에 대해 후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열심히하고 쓴 음식을 먹으면서 마약을 팔고 나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후회되지 않습니다. 일부 소녀들이 당신에게 표현했지만, 지금은 잘 배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주된 임무는 지금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지식과 기술이 증가하는 황금 시대이며, 일단이 문제에 관해서는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감정의 문제는 놀거나 놀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감정을 존중하고 타인의 감정을 존중해야합니다. 당신의 몸은 어른으로 성장했지만, 당신의 마음은 아직 어른이 아닙니다. 특히 사랑의 경우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연령 집단을 다루는 문제가되어야합니다. 무대를 넘어서, 그것은 당신 앞에서 중요한 것을 지연시킬 것입니다. 기술을 가진 사람, 왜 아내가 없어!
셋째, 아들, 너는 고난을해야한다.
고대 무기와 근대 중국과 외국의 모든 사람들은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모든 사람들, "고난과 어려움, 그리고 계속되는 교육"입니다. 귀하의 세대는 90 세가 아니고 유일한 자녀이며 성격이 공개됩니다. 모든 것이 나를 중심으로하고 있으며, 모두 부모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효과가 없으며 성장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독립적으로 생활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고통은 삶의 귀중한 자산이며 학습을위한 드문 기회임을 알아야합니다. 우리가 지옥에 갈 수있을 때만 우리는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백 마일을 걷는 사람들 중 50 명은 이렇게 말했습니까?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인내와 인내가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면에서 학습은 어려움입니다.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의 강점을 이용하여 그것을 극복하고 극복하고 영광의 절정에 도달해야합니다. 아버지가되기위한 희망은 아들이 언젠가 자라서 혼자 서서 가족의 책임을 맡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당시 저는 아들의 결혼식에 아버지의 가장 근실 한 축복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아들, 귀에 충성, 좋은 약은 항상 부모님이 질투심을 느끼는 것은 아니며, 항상 부모님을 알기 위해 자녀를 키우며, 부모님의 고통을 이해하게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아이들이 성공적인 학업과 행복 생활을하기를 바랍니다. 사람이 바깥에 있고, 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부모와 더 많이 접촉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시간과 상관없이, 부모님은 언제나 당신의 강한 후원자가 될 것입니다.
아버지 에세이
20XX 년 9 월 3 일


파트 2 :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아들 :
안녕!
Xinyi Middle School에 행복하게 그리고 매혹적으로 들어가는 것을 지켜 보면서 아빠의 마음은 매우 기쁩니다. 아들, 당신은 올해 12 살이되었지만, 중학교에 들어서 독자적으로 살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자신감 있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면서 아빠는 자신의 학교 경험을 기억했습니다. 1983 년 9 월이었고 아버지는 방금 15 세가되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 한 후 중학교 Ankang Agricultural School에 입학했습니다. 그 당시 당신의 할아버지는 돌아가 셨습니다. 아버지를 부양하기 위해 물을 파는 것에 의존 한 것은 당신이었습니다. 아빠가 학교에 다녔던 날에 아버지와 당신을 역으로 보냈는데 차가 몰았다. 아직도 떠나고 싶지 않고 오랜 시간 거리를 바라본다. Erbao는 그의 아버지를 Xi'an에 보내고 기차표를 사서 그의 아버지를 기차로 보냈다. 아빠는 10 시간 동안 열차를 타고 Ankang Railway Station에 도착했다. 그 이후로, 아빠는 4 년 동안 독립적 인 삶을 시작했습니다.
아빠는 당신이 최고의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명하고, 분별 있고, 성실하며, 진지하고, 결코 비난받지 않습니다. 아빠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서 일관된 성격을 유지하고, 다른 이들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를 바랍니다. 아빠는 성적이 얼마나 좋은지 의도적으로 묻지는 않지만, 먼저 사람이되고, 사심없고, 고상한 성품을 쌓고, 작은 사람이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빠는 당신이 생각하기에 부지런하기를 원하며, 브레인 스토밍을하는 동안 잊지 마세요. 학습시 Zhang Chi는 학위가 있으며, 공부할 때 열심히 공부할 것이며, 놀이 할 때 진지하게 놀고 "행복"이라는 단어를 공부와 생활에 통합 할 것입니다. 자녀는 어려움이나 좌절감이 있더라도 쉽게 머리 숙여하지 마십시오. 아버지, 어머니, 교사 및 동급생이 당신을 지원하면 가장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옷을 세탁하고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며 기분을 좋게하고 하루에 30 분 이상 운동을하거나 달리기, 놀거나 팔 굽혀 펴기를해야합니다. 운동을하는 동안 천천히 경험하십시오 당신 자신을위한 최고의 스포츠는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기숙사에서, 날짜에 상관없이, 기숙사가 더러운 것을 본다면 그냥 쓸어 버리십시오. 손실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 당신의 자질을 행사하고 기질을 연마하십시오. Zhaochuan, Manchuan 및 기타 장소의 학생들에게 더 도움이되어야합니다. 부모님은 주변에 있지 않으므로 부모님이 뒤에 계시 며 언제든지 당신과 동급생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두 번째 부모님이며, 부모님처럼 상처를주고, 당신을 사랑하고, 자라도록 훈련시킬 것입니다. 어린이들, 당신의 결점들은 또한 잘 알려져 있으며, 당신은 종종 많은 것들에 대해 "과도한 지구력"입니다. 이 시점에서, 아빠는 당신이 나라에서 3 년간의 삶에서 완전한 교정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이, 아빠는 당신이 선하다고 믿습니다. 아빠는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내 아들이 행복한 기분이되고 진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빠
20XX X X 일


시편 3 :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안녕!
저는 어제 아침 편지와 사진을 받았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매우 기쁩니다 사진을 볼 때 우리는 어린 시절부터 일련의 변화와 성장을 상기시켜 부모님이 만족하고 자랑스러워하게 만들었습니다. 수년간 상장, 상금 및 상여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당신은 조상들에게 열망하고, 부모님을 위해 논쟁하며, 루이지애담에서 자신에 대한 평판을 얻습니다. 나는 이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녀가있는 경우 부모님에게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번에 학교에서 당신을 만나러 왔을 때, 저는 당신에게 넘겨 줄 몇 마디가 있습니다. 나는 그 편지를 잊어 버렸습니다. 편지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읽기와 일찍 열심히 일하는 나이,
Huai Lun이 Shenzhou에보고했을 때.
사범 대학은 여정을 고려하며,
박사 학위를 앞두고 찾고 있습니다.
편지는 급우 위안 "메이 데이 (May Day)"가 자신의 집으로 가서 놀기를 요청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깥 세상을 보며 산책하고 자라서 이해를 넓히고 현지 관습과 풍습에 익숙해지며 인간의 진실을 이해하십시오. 이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깊이 관여하지 않고 경험이 없으며 익숙하지 않은 훌륭한 동물입니다. 이점, 나는 당신이 배우고, 세계를 바라보고, 야망을 갖고,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전 (前) 위대한 남자였던 마오 쩌둥은 창샤에서 젊었을 때 공부했다. 그는 Xiangjiang 강에서 동급생들과 일하면서 "중국과 세계를 개혁하기로 결심했다."는 위대한 비전과 특별한 야망을 갖고 국가 행사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Guanyuanchun · Changsha "동급생과 청소년, 바람과 나라", "산을 가리키며 말을 자극하는"등의 단어는 시대의 아름다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Xiangjiang 강의 가장자리에있는 공자 앞에서 동급생들과 함께 사진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여러분이 그 말에 화를 낼 것임을 상기시켜야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겸손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고대인들은 "Qian benefit, full damage"을 이해합니다. 혼자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인생의 일반적인 방향을 파악하고, 모든 일을하고, 일하고,이기는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학습에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정치에서 우리는 당 조직에 가까이 있어야하며, 일을 배우고, 선량한 사람이되고, 목표되고 이상적인 방식으로 말을해야합니다. 인간이 되려면 고상한 이상, 야심과 야망을 가져야합니다. 어디에 있든 진전하고, 투쟁하며, 확립 된 목표에 대한 이상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야합니다.
또한 가족의 경제에 대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점을 알고 있지만, 가족 문제는 신경 쓰지 않고 몸에주의를 기울이고 매일 고기 요리를하고 몸이 좋지 않으며 배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계속 지내니? 어려움, 돈 부족, 사물의 부족 등이 있으면 우리에게 전화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경제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해합니까? 인생에서 몇 가지 싸움이 있습니다. 나는 자녀와 손주들을 위해 모든 것을 기꺼이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몇 년 동안의 축복입니다. 현재와 ​​앞으로 2 년 동안 키 크고 강해지기를 바랍니다.
지난 학기의 편지는 시험에 실패한 과목이 하나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빡빡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그것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하지만 올라갈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올라가는 것이 어렵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우리 가족. 지금까지 학교에서 편지 나 통지를받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는 지나갔고 반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언급 할만한 가치가있는 것은 내가 원래 한 마디를 말했던 것입니다. 먹고, 걸으며, 말하고, 행동 할 때 자신의 태도와 자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머리, 가슴, 곧은 허리, 수갑과 발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독서와 독서는 당신의 눈을 보호하는데주의를 기울여야 만합니다. 근시에 너무 가까이 다가 가지 마십시오. 안경을 기증해도 상관 없지만 결국 시력에 영향을 미치고 몸에 좋지 않습니다. 이해하니?
방금 네 동생이 전화해서 네 인생비가 우편으로 보내 졌는지 물어 보았다. 아니, 안된다고, 며칠을 기다려 보자. 그는 매우 불안해해서 그는 몇 년 동안 그 Jianxin에서 몇 백 위안을 빌렸다 고 말했고, 다시는 말하기가 좋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다지 익숙하지 않았고 빌려서 너무 당황 스럽다. 임금을 지불하십시오. 형님은 며칠마다 이것을 불렀고 그에 관해서도 물었습니다. 현재 로터스 여동생의 집 앞과 문과 창문 설치가 완료되고 새로 추가 된 집의 캐핑과 인테리어 페인팅이 나중에 완료됩니다. 이제 나는 나가서 가족을 채우기위한 몇 가지 프로젝트를 찾을 준비가되었습니다.
또한 여름 방학 동안 가정에서 쉬거나 가정교사로 학교에 머무를 수 있도록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부모님은 잠시 집에 가기를 원합니다. 여름 방학 중 집에 돌아 가면 집으로 오는 모든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차에서 내리고 내리십시오. 운반하는 물건에주의하십시오. 위와 아래 스테이션의 이름에주의하십시오. 장거리 버스를 집에 가져 가면 정시에 스테이션에 도착해야합니다. 내가 그날 집에 갔던 장사역은 오전 8시 이전에 도착해야만했다. 장녕 버스가 장녕으로 돌아 왔을 때 아침 8시 10 분이었다. 해외 여행시 각 역의 출발 일정과 정차 일정을 숙지해야한다. 그건 그렇고, 한 명이나 두 명의 동급생을 동반자로 가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해하십니까?
따뜻한 날씨와 추운 날씨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밤에는 이불을 덮고 추위에주의하십시오. 다음에 그것을 다시 말해서 이걸 입어 라!
네 아빠.
3 월 23 일 오전 1시 30 분 XXXX


제 4 장 :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아들 :
며칠 후, 그것은 당신의 12 번째 생일입니다. 12 년 동안 손가락을 놀고, 어머니와 나는 당신이 날카롭게 성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현명한,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좋은 소년, 여기 아버지는 당신이 행복한 생일을 기원합니다.
아빠는 1997 년 잊을 수없는 가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홍콩이 돌아 오는 해에 허난 서부의 산악 지역은 반 세기 만에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가뭄을 경험했습니다. 우리 아들은 중국 땅이 시험 된 해에 태어났습니다. 그 당시 아빠는 방금 군대에서 돌아 왔고 그의 가족은 벽에 있었고 그는 가난했습니다. Ah Gong은 우리를 위해 어떤 부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음식과 옷의 문제조차도 해결되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이미 결혼 빚이 컸습니다. 그해 8 월, 돈을 아끼기 위해 노부모가 미리 집에 살면서 어머니가 배달되기를 기다립니다. 출생 예정일보다 거의 반 개월 전입니다. 아직 출생하지 않았습니다. 아빠는 서두르고 어머니는 서두르다. 우리는 치기 작업을하고 그것을 감싸서 검사를 위해 카운티 병원에 갔다. 의사는 "僗 月"이라고 말하면서 즉시 병원에 입원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입원, 전갈 자리, 돈은 어디 있니? 도시에서 돌아 왔을 때 아버지는 유죄 였고 집에서는 600 원 미만이었습니다 어디에서 입원비를받을 수 있습니까? 필사적으로 아빠는 타운십 쿼터 사회에 가서 1000 위안을 빌렸다. 그 당시의 정책에 따르면, 나는 또한 단지 900 위안을 남겨두고 관심 100 위안을 공제했음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네가 오늘인지 모르겠다. 아빠 마음의 맛을 고마워 할 수 있니?
당신이 태어난 날, 중추절 직전에 오랫동안 지속 된 가뭄이 마침내 길 잃은 감로에서 이끌 렸습니다. 가을 비가 닥쳐 다음 논스톱이되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는 양수가 없으므로, 태어날 때 제왕 절개가 필요합니다. 당시에는 우리의 마음이 목구멍에 매달려있었습니다. 당신이 태어날 때 당신은 너무 많은 양수를 흡입하기 때문에 울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얼굴은 자주색이 될 것입니다. 그때 아빠와 3 아줌마는 배달실 밖에서 보관되었습니다. 배달실에서 급속한 금속 충돌을 듣고 복도에서 눈물을 흘리며 슬퍼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너의 어머니에게 고통스럽고, 축복을 누리지 않고 큰 죄를 겪지 않기 때문에 결혼했다.
선한 아들, 당신은 지금 자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감사하고 감사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왜 아빠의 집이 개조되지 않고 친척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지 아십니까? 왜냐하면, 우리의 가장 어려운시기에, 그들은 조용히 우리를 도왔습니다. 도시에 머무는 동안, 당신의 두 숙모와 할머니는 우리에게 돈을 보낼 수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때 할머니는 22 년 동안 잠자리에 들었고 다른 누군가가 그녀에게 준 600 위안도 당신을 도시로 보냈습니다. 시내에서 돌아 오면, 거의 80 세인 조부모님은 오래된 베이비 시터처럼 후회하지 않고 어머니를 기다립니다.
가난 때문에 아빠는 강해지는 것을 배웠고, 고통 때문에 아빠는 싸워야합니다. 당신의 보름달 환대의 첫 밤, 당신의 삼촌은 낙양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Luoyang의 건설 현장에 가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했습니다. 하루 14 시간, 일일 15 원, 보통 아침 4시 30 분을 일해야했습니다. 나는 일어 나야 해. 거의 한달 동안 집에 돌아온 그는 처음으로 집에 갔는데, 그는 아주 가늘어서 보스가 260 위안을 보내고 220 위안을 가족에게 맡겼다. 손님의 밤에 그는 쪼그리고 앉았다. 밤이 다시지나 갔다. 그때, 그의 등을 들여다 보면 아빠는 더 이상 눈물을 흘릴 수 없었습니다 ... 아빠는 빚을 갚기 위해 가방을 가져다가 버렸습니다.
아들, 생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어머니를 만나고 우리의 친척과 친구들을 대면해야하는 날입니다. 생일은 우리 삶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이며, 우리가 성장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2 년이 지났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더 젊어졌으며, 한 번에 한 걸음 씩 나아 왔습니다. 왜 아빠가 네가 그걸 위해 싸우 길 원해? 왜냐하면 우리의 투쟁 이외에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빠는 매우 기쁩니다. 삼촌은 마침내 외딴 산에서 나와 처음부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는 공장과 차를 소유하고 있으며, 마을의 젊은 사람들을위한 모델이되었습니다. 투쟁을 통해 아빠는 도시에 자신의 집이 있으며 자신의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도시는 더 이상 우리를위한 성급한 중지가 아닙니다, 우리는 도시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내일의 주인님, 오늘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합니까?
아들, 고통은 강한 자에게는 소중한 자산이고 약자는 걸림돌이됩니다. 오늘날, 당신 세대는 "고통받는"교훈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저 먼 마을에서, 아빠는 거의 도시에서 처음으로 학교에 아이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아빠는 항상 현대 생활이 점점 더 가까워지고있는 이유를 궁금해했으며 제 아이의 생각은 우리에게서 멀어졌습니다. 원래의 의도는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왜 때로는 TV와 성인을 보려고 빨간색과 빨간색으로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를하지 않고 오랫동안 얼굴에 약간의 불만이 생기는 이유, 왜 부모와 이야기하는 것이 그렇게 반란을 일으키는 지 이유가 무엇입니까? 우리는 잘못된 것을하고 있습니까? 아니면이 세대의 내면 세계를 이해하지 못합니까?
아들, 아버지와 어머니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아들은 매우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숙제가 뛰어납니다. 아빠는 "30 년간의 Hedong, 30 년간의 Hexi"라는 가족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의 멍청한 아곤, 그리고 침묵의 말들이 우리에게 전달되면, 내 아들이 상속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2 세,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위한 좋은 계획을 세워야 만합니다 .12 년 후에 아버지와 어머니는 거의 50 세가 될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당신에게 아무 것도 줄 수는 없지만 그것을 구할 때입니다.
인생에는 몇 년이 있으며, 몇 년 동안 영원히 살기로 결심 했습니까? 그러므로 내 아들이 고등학교 때까지 고원 한 꿈과 웅대 한 목표를 갖기를 바랍니다. 나폴레옹은 "좋은 군인이 아닌 일반 군인이되고 싶지 않다"며 "이제부터 아들은"일반 "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좋은 아들, 우리는 좋은 학업 성적, 건강하고 활력있는 몸매뿐만 아니라 좋은 정신적 인 질을 가져야합니다. 미래의 고용 압력은 점점 더 심각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활기차고 쾌활하며 좌절하고 좌절감을 나타내야합니다. 더 용감한 성격.
또한, 인터넷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시대가 발전했고 인터넷이 우리 삶에 들어 섰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장난감이 아닌 도구로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잘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좋지 않다면, 우리로 하여금 침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환영의 세상에서 자신을 내쫓을 수 없으며 결국 우리를 해칠 것입니다. 나는 내 아들이이 학위를 확실히 이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아들은 단계적으로 "이기십시오"!
아빠
20XX의 오전 1시 43 분, 9 월 26 일


제 5 장 :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아들 :
다시 한번, 당신은 성장 캠프에 가입하고 Minnan Growth Ba School Camp 로의 여행에 착수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복잡한 분위기로 당신을 보냈습니다. 한편으로는 외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좋은 운동 기회를 갖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빠가 작년에 가졌던 "Growing Dam Challenge Camp"를 기억하십니까? 아빠는 댐에서의 도전 캠프가 끝난 후에 당신에게 캐주얼하게 질문했습니다. "댐에서 도전 캠프에 참여하면서 얻는 것이 무엇입니까?"나는 당신 만 8 세라고 기대하지 않았고 세 가지 기사를 진지하게 요약했습니다. 첫째, 끈질기는 승리입니다. 둘째, 감히 감히 감히하는 사람, 셋째, 통일은 힘입니다. 당신은 짧은 시간에 깊은 3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각각이 감정적 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세 가지 감정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 아빠는 당신과 함께 과거를 되돌아 보려고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경험 한 모든 것을 가지고 아빠는 항상 그것을 삶의 귀중한 자산으로 여겼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재현 할 때마다, 그것은 많은 감정과 즐거움을 가져옵니다! 사실, 마지막 박쥐 도전 캠프의 마지막 며칠 동안 우리는 우리 삶 전체를 지켜야 할 많은 신조들을 요약 할 수있었습니다.
하나. 강한 의지를 가지고, 여러 번, 성공에서 거리 치아에 충실하고 그것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처음 15km를 걷는 순간, 당신은 운동 능력이 부족했고, 약한 의지가 없었으며 곧 팀 끝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팀 뒤에서 추락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열정과 자신감에 커다란 타격을 입혔다 고 생각합니다. .
캠프 규칙에 대한 규정이있는 경우 : "드래곤 킹을 초과 할 수 없기 전에는 하이지에서 탈락 할 수 없습니다."아빠의 지속적인 격려에 의존한다면 포기할 것입니다. 당신은 길을 따라 거의 Haizi 앞에서 걷고 있었지만, 어쨌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이를 움켜 쥐고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속도에 관계없이 마침내 그것에 충실하고 목적지에 도달하면 성공합니다!
둘. 자신감을 갖고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처음으로 발을 내딛기는 힘들었지 만, 결국 당신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첫 번째 성공적인 도착으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두 번째 20 킬로미터 걷는 거리는 훨씬 덜 고통 스러웠습니다. 실제로 자신감이 부족하고 자신의 능력이 의심 될수록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자신감이 풍부할수록 자신의 능력을 믿으면할수록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셋. 숭고한 목표를 세우는 동시에 야심 찬 목표를 점진적으로 완료하려면 조만간 작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고상한 목표로 긍정적 인 태도가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하이킹은 출발하기 전에 자신의 능력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팀의 최전선에서야합니다. 팀의 마지막 부분에서 팀의 앞부분까지, 이것은 실제로 매우 높은 수요이며, 매우 야심적인 목표입니다! 이 야심적인 목표로, 당신은 공격적이며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하고, 더 이상 불평하고 피곤하지 않으며 마침내 팀 앞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야심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야심적인 목표를 하나의 단기 목표로 나누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두 번째 걷기는 처음에는 팀 앞에 서기를 원하지만, 캠프에서 젊기 때문에 체력이 떨어지고 처음에는 팀 앞쪽으로 가지 않았 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때 우리 둘은 하나씩 작은 목표를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먼저 우리보다 앞서 가장 가까운 그룹의 야영자를 따라 잡고 한 그룹 이상의 야영자를 따라 잡고 특정 팀 깃발을 초과 한 다음 초과했습니다 ················································································································································································································································································································· 우리는 마침내 정상에 도착했다! 우리가 깃발을 넘어 섰을 때, 당시 우리는 얼마나 자랑스럽고 자랑 스러웠습니다!
아들, 당신은 인생의 다른 것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한 입만 뚱뚱한 사람에게 먹을 수는 없습니다."고 말하면서, 큰 목표는 많은 작은 목표를 통해 점차 완성되어야합니다. 단기 목표를 달성 할 때마다 더 많은 격려와 성취감, 더 큰 자신감을 얻게됩니다!
네. 성공의 감각을 가지고 실패의 의미를 버리십시오.
첫 번째 걸음에서 불평과 피곤함을 느꼈고, 너무 피곤하다고 느끼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고통스럽고 실패의 의식입니다 이러한 실패에 집중하면 피곤하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걸음에서 한 번 불평을하지 않았지만 항상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분명히 팀 앞쪽으로 갈 것입니다. 나는 최고가되어야합니다. 곧 나에게 연락 할 수있을 것입니다. 목표, 이러한 모든 인식은 성공 의식입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의식에 초점을 두는 것만이 당신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섯. 운동을 계속하고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두 번째 하이킹은 첫 번째 하이킹보다 5km가 더 빠르지 만 분명히 두 번째 하이킹은 첫 번째 하이킹보다 훨씬 쉽습니다. 위의 이유 외에도 커다란 이유가 있습니다. 두 번째 트레킹에서는 이미 첫 하이킹을 경험했으며 승마, 버섯 따기 등의 과정을 거친 후 체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므로 처음보다 쉬워졌습니다.
올해는 상해로 돌아온 후, 더 많은 숙제와 운동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어 몸의 질이 일정하게 떨어졌으며 이는 사우스 캠프의 아버지의 걱정이기도합니다. 사우스 캠프에서의 운동이 끝나면 더 강하고 운동력있게되기를 바랍니다.
운동을 계속하고 남은 생애 동안 너와 함께 있어야한다.
여섯. 책임을지고, 적절한 방식으로 행동하며, 대담하게 행동하십시오. 실수가 있으면 감히 대면해야하며 결코 벗어날 수 없습니다!
장거리를 걷고, 천막과, 텐트를 걷고, 아이들과 놀기 위해 잔디를 뛰어 다니며 긴 하루를 보내다 보면 너무 피곤합니다. 당신은 너무 피곤해서 다른 작은 선수들이 다음날 아침 떠났고 그들은 몰랐습니다. 다행히도, 큰 야영자는 부모님 살롱을 연 후에 시간에 당신을 찾았습니다. 우리의 대대 지휘관 드래곤 킹 (Dragon King)은 소규모 팀원이 떨어 졌기 때문에 모든 야영 자 앞에서 공개적으로 사과했고 그의 실수에 책임이있는 10 명의 팔 굽혀 펴기를 처벌했습니다.
아빠는 자신의 잘못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응답하지 않으면 조용히 달려가 늦게 일어난다면 팀의 성과, 영향력의 시간 및 주도권을 가져야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책임지고, 당신은 위엄있게 보였고, 당신의이를 물고 머리를 흔드는 것입니다. 아빠는 당신이 의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빠는 당신에게 모범을 보여줘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일에 시간을 늦추고 모든 사람의 시간을 늦추는 규칙을 어 기고 모든 사람들에게 미안합니다. 팔 굽혀 펴기를하는 법을 알지 못합니다. "그 후, 나는 즉시 땅에 가서 그것을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마침내 당신을 만졌고, 당신은 즉각적으로 그 일을 시작했습니다.
아들 아, 너는 모든 야영 자들의 따뜻한 박수를 들었다? 너 모든 응원가들이 너를 응원하는 걸 들었 니? 급격한 성장을 위해 아빠가 그 자리에서 찢어지고, 감히 책임감을 느끼십니까? 자녀가 이사 왔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이 아버지와 울고있는 것을 보았습니까?
잊어 버린 것, 탈출을 선택하는 것은 사람들을 당신을 내려다 볼 수는 있지만, 감히 책임질 수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용기를 지니면 하늘에 살 수 있습니다!
일곱. 좋은 지도자는 팀원 각자의 힘을 발휘해야하며 단합은 힘입니다!
훌륭한 지도자는 자기 방식으로 기꺼이 나가는 사람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댐 캠프에서 두 번째 팀의 선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는 처음에 두 번째 팀의 다른 구성원이 귀하의 집단적 명예와 책임감을 크게 향상 시켰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한 사람이 서둘러야한다는 사실 만 알면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사람의 의견을주의 깊게 경청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후기의 개별 그룹 활동은 일부 플레이어와 긴장했습니다. 반면에 아빠 팀의 두 번째 팀은 처음에는 많은 단일 항목에서 실적이 좋지 않았지만 모두가 더 많이 통합되면서 각 그룹 활동은 브레인 스토밍을 마침내 동일한 속도로 달성되어 많은 집단 이벤트에서 달성되었습니다.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고, 결국 한 곳에서 첫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지도자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의존하는 것은 쓸모가 없으며, 단합을 통해서만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Minnan Growth Ba Academy에서 이전 박쥐 캠프의 경험과 교훈을 빌리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캠프에서 평생 도움이되는 많은 것들을 요약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빠
20XX 7 월 17 일


시편 6 :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아들 :
네가 내 마음을 아프게했지만 결국 너는 내 아들이다. 당신이 대학에 입학하고 몇 세대 동안 우리 가족 중에서 유일한 대학생이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 아들이 누구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큰 저널에 동행하는 수하물에서 식사 티켓을 사기 위해 이불을 걸어 놓고 심지어 치약을 짜내는 법을 가르쳐 주면이 모든 것이 자신의 견해로 정당화됩니다. 실망한 아버지는 당신에게이 열정을 느낍니다. 대학생 아들의 봉사는 특별한 영광입니다.
실제로, 대학에 갈 때, 부모님은 정말로 당신을 자랑스러워합니다. 오늘날의 대학생들은 일자리를 찾을 수 없을지라도, 그것은 수십 년 동안 부모님의 꿈입니다. 우리가 대학에 다닐 때, 우리는 대학에서 시험을 보지 않았고, 우리는 손에 웅크 리고 출산하는 것을 봐야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순결과 개성으로 변화해야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자부심은 부당합니다. 대학 학년 첫 학기에 우리는 당신의 편지 3 통을 받았는데, 이는 전보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간결하고 주제가 분명하며, 전체 단어에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돈"이라는 단어 하나만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당신은 공부하는 데 너무 바쁘고 편지를 쓸 시간이 없다고 말했지 만 같은 병원의 고등학교에 다니는 동급생은 수십 페이지의 편지와 한주에 한 통의 편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 실의 문을 통과 할 때마다, 어머니와 저는 당신이 익숙한 단어를 보지만, 당신은 그것을 주장 할 수 없습니다. 그런 종류의 고통은 비슷합니다.
나중에 2 학년을 읽을 때 고통스러운 고통이 점차 줄어 듭니다. 고등학교 동급생에 따르면, 그것은 당신이 사랑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녀는 우리가 당신의 하나 하나의 미리 알림 편지에서, 단어의 긴급 성과 음색의 성실함이 사람들이 당신이 미래에 훌륭한 채무자가 될 수 있다고 느끼게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때 엄마는 해고 당했고 아버지의 빈약 한 봉급으로는 노래방 식당에 입장하거나 퇴장 할만큼 충분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반쪽 만족도가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얼마나 관대한지에 관해 긴 편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너는 나와 나와 네 엄마를 위해 무거운 칼을 찔러서 소금 한 줌을 뿌렸다. 저에게 가장 슬픈 것은 이번 여름에 입학금 통지서에 몰래 들어와 수업료를 잘못보고 한 것입니다. 그 전에 신문에서 이런 종류의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소식을 동시에 볼 수 있기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한 번에 서로 만났고, 당신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다루기 위해 적시에이 트릭을 사용했습니다. 진실을 알게 된 이후 에피소드가 없었지만, 학교 시작부터 오늘까지 2 개월 만에 생각하면 불면증으로 고통받습니다. 이것은 심장 질환이되었는데, 질병의 뿌리는 당신입니다 --- 나는 커다란 생소한 대학생 아들을 키 웁니다. 나는 대학에서 문화적 지식과 사회적 경험을 늘리는 것 외에도 좋은 마음을 키울 수 있는지 잘 모릅니다.
쓰라린 아버지
20XXXXX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