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영어 생일 초대장


1 부 : 영어 생일 초대 에세이

친애하는 친구,

내 생일은 다음 주 토요일에 올거야. 내 가족은 음식과 음료가 많아. 우스운 일이 많아서 그날 그 애가 갈아 치울거야. 그러니 당신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 나는 우리 집 주변에 꽃 나무가있을 것입니다.

2 장 :

친애하는 Li Hua,

지난 달에 우리 집에서 생일 파티를 가졌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파티는 일요일 오전 8시에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친구들은 늦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주 행복했습니다. 우리는 서양 음식을 먹었습니다. 아주 멋 졌어요. 반 친구들 중 일부가 음식을 가져 왔어. 친구들과 음식을 나눠 먹었어. 그들이 매우 친절했기 때문에, 우리도 게임을 했어. 아주 재미 있었어. 모든 친구들이 너무 행복 했어. 그리고 모든 친구들은 매우 아름답게 춤을 추었습니다. 그들은 "Happy Birthday"라는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저에게 많은 선물을주었습니다. 매우 감사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년에 너를 방문하고 싶은 자유 시간 있니?

제 3 장 : 생일 파티 초대장에 친구를 초대하는 생일 초대

친애하는 루스,

금요일에, 축하를 돕기 위해 친구들 몇 명을 데려 오는 것이 즐거울 것 같아요. 올거야. 우리는 9시에서 자정까지 춤을 추고 생일 케이크를자를거야. 톰과 나는 너를 여기서 열망하고있어. 그래서 우리를 실망시키지 마라! 다정하게 네가,

이화 여덟

3.1, 1998

4 장 :

친애하는 Li Hua,

톰의 생일 파티에 오지 못해 미안해. 근래에 엄마가 병이 들었어. 그래서 엄마 한테 가야 해. 나 한테 물어 줘서 고마워. 리 후아. 네 파티를 그리워하는 걸 싫어. 그들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다정하게, Liang Yan

제 5 장 : 생일 초대장

친애하는 애나, 나는 11 살이되며 내 집에서 3 월 27 일에 내 자리에 생일 파티가 있습니다. 네가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가 거기서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하고 네가 네게로 돌아갈 것을 희망한다.

토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