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국립 중학교 학생 초청


친구, 자매, 급우 :
좋은 추억을 남길 하루가 올 것입니다 : 충칭 xx 중 6 및 7 클래스에서 우리 급우의 첫 번째 로맨틱 그룹 회의는 1991 년 11 월 17 일에 Shapingba에서 개최됩니다!
당신이 젊고 충직 한 관리 인이든 여전히 실직 상태에있는 방랑자이든간에, 당신은 뚱뚱한 작은 보스이든, 힘든 시간을 보내는 큰 시민이든간에, 당신이 이미 아기를 갖고있는 부모이든, 여전히 행복하든간에. 학사, 우리 모두 평등, 우리는 여전히 반박 할 수 있으며 여전히 학생입니다!
다시 같이 가자! 또는 같은 창에 대해 이야기 할 때의 일화 나 이별 후의 흥미로운 이야기 또는 처음 사랑할 때의 수치심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출생의 결정력을 소개하십시오 ... 과거에 강했더라도 우리는 시기심이 많았고 수년간의 발효 후에도 이미 대망의 와인으로 양조!
선샤인 증언 : 16 세의 꽃 봉오리도 끝나고, 급우들의 꿈도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재 그것을 자랑스러워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함께 일할 것을 요구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긴 길은 서로를 돌봐야합니다 ...
어서, 친구, 언니, 동급생! 서로 손을 잡고, 서로 축하하고, 위로하고,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며, 상냥함을주십시오. 시즌은 다소 차가워 지지만, 우리는 여전히 열정이 넘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