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어린이 및 학부모 클래스 회의 동원 및 초청


친애하는 부모님,
도시의 모든 사람들은 매년 낡은 옷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장소를 지키고 던지며 불행히도 친구와 친척을 보내 보냅니다.
산에 사는 사람들은 매년 생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연평균 소득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 갈 여력이 없으며 노인들은 질병을 볼 수 없습니다.
옷이 황폐 해졌습니다.
우리는 소득이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 예금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소규모 국가에 희망을 기부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필요없는 사람들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전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동하고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 아이들과 아이들의 가장 중대한 기억 일 것입니다! 부모님 들께서, 저는이 학급 모임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에 사랑의 빛을 발할 수 있고,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더 잘 경험하게하고, 가족을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하며 자신의 아버지를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엄마.
오늘은 수업 활동 내용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겠습니다. 적극적인 협조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테마 : "사랑을 나눠주세요"
활동 시간 : 1 월 9 일 오전 9시 30 분
활동 프로그램 :
첫째, 1 학기에 학부모 님 들께서 자녀들의 학습과 생활 환경을 소개하고, 좋은 간호 및 건강 관리 경험을 학부모님께 소개합니다.
둘째, "사랑을 전하기"라는 주제로 시작되었습니다.
a : 슬라이드 쇼 재생 : "다양한 환경, 어린 시절"다양한 생활 환경의 대조를 통해 가난한 산악 지역에서 배우고 생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삶을 느끼는지 이해하도록하십시오. 행복, 그래서 나는 가족을 더 사랑하고 엄마와 아빠를 사랑해.
b : 우리의 사랑을주십시오 : 아기가 입지 않는 낡은 옷에 아버지와 어머니를 기부하십시오. 어머니에게 패키지 신청을 요청하십시오.
c : 어린이 작품 경매 : 어린이 사진을 보여주고 부모님 들께 구입을 권유합니다. 각 그림의 가격은 1 위안이고 최고는 3 위안입니다. 따라서 돈을 모으는 비용은 우편물 소포 비용으로 약 100 위안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를 소지 한 부모님은 우편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d : 테마 수업 회의 종료. "사랑의 헌신"을 총괄하여 노래합니다.
이벤트 기획은 일부 학부모와 논의되어 왔으며 모두는이 테마 수업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Zhongyi Class의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경매 경험이있는 학부모와 호스팅 경험이있는 학부모를 초대하여 사회자 정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운영자와 경매 주재 대사로 가입하십시오. 진행자 : 2 명. 경매 대사 : 1 부모. 수신자 : 부모.
당신의 준비 :
1. 농촌 생활에 맞는 평범한 옷을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두꺼운 옷, 바지, 스카프, 장갑, 양말, 신발 등 따뜻한 옷을 주로 사용합니다.
2. 제발 옷에 구멍이 없어, 명백한 얼룩, 단추, 지퍼, 구두 끈이 손상되지 않았 으면, 그것은 또한 가난한 산악 지역에서 이러한 의류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낡은 옷은 멸균되고 청소됩니다.
3. 기증 할 책이 ​​있다면 긍정적이고 건강한 독서를 선택하십시오. 중국과 외국의 걸작, 과학 기술 도서, 문맹 퇴치 카드, 아동 이야기 책, 아동 과학 서적, 동화 등이 모두 제공됩니다.
친애하는 학부모 님,이 의미있는 수업을 통해 자녀가 깊은 삶의 경험을하고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Zhongyi Class, 2019 년 12 월 31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