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고등학교 파티 초대장


급우 들께.

어제처럼 따뜻하고, 여전히 마음 속에 서 계신 같은 계급에서 3 년, 슬픈 해, 희미한 꿈, 나는 너와 나를 빌며!

1988 년 초여름 이후 우리는 젊은이들의 열정으로 미래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앞으로 20 년이 지나면 우리는 만나러옵니다"라는 울음 소리와 작별 인사를 전합니다. 몇 년은 우주 왕복선과 같고 시간은 어색하며 손가락은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불확실성의 시대로 들어 서기 시작했습니다. 이 20 년 동안 우리는 바쁜 일과 바쁜 가정과 바쁜 아이들을 바쁘게 보내고 그들의 삶을 변화 시키려고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른 곳을 돌아 다니거나 고향에서 싸울 지 여부, 당신이 탁월한 지위, 활발한 평범한 평범한 여부, 가난한 사람이든 부유 한 사람이든, 당신의 경력이 훌륭하거나 일시적으로 좌절했는지 여부, 또는 그것이 얼마나 바쁜가 ... 그러나, 급우의 상황은 동일하게 남아 있으며, 급우들 사이의 관계는 변함이 없습니다. 급우가 깊숙이 앉아서 급우가 감정이 넘치고 바쁜 달리기 중에 3 년 동안 열정적 인 고등학교를 생각합니까? 밤늦게까지 캠퍼스로 돌아가는 꿈을 꾸셨습니까? 20 년 만에 우리 모두가 모든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지만, 이달의 라운드가 있습니다. 20 년의 바람과 비, 20 년의 근면, 20 년의 진보, 시간과 공간은 우리가 우정을 소중히하고 서로를 놓치게합니다. 학생들간에 인사와 모임이 있지만, 이렇게 모으는 것은 결국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돌아 다니며 길 잃은 목소리를 듣고 길 잃은 얼굴을 보며 이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내면의 기대와 파도를 억제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러한 희귀 한 모임은 당신의 부재로 인해 희미해질 것이며, 우리를 기분 나쁘게 할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허슬 거리고 세상의 번민을 버리고 주변의 문제를 없애고 함께 모여 옛 학우들의 따뜻함을 즐기십시오 - 심장 마비로, 슬픔을 잊고, 진실을 말하고, 우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뒤돌아보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서로 감정을 교환하고 서로 격려하십시오. 나는 기쁨과 흥분에 더하여, 당신은 더 많은 이득을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친애하는 학생 여러분, 잠시 바쁜 일을 제쳐두고 옛날의 감정, 말, 우정, 그리고 공통된 발전을 연상케하는 생소하지 않은 소리를 듣기 위해 모여주십시오 .2011 년 10 월 2 일에 Yuncheng에 모이자. 우리 마음에 열정을 다시 불 태우려면 파티를 사용하십시오! 파티가 우리 삶의 영원한 화려 함이되게하십시오!

기다리고있어! 당신을 고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