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30 세 파티 초대장


저명한 교사, 친애하는 학생 :
안녕!
같은 학급에서 4 년 동안 어제처럼 따뜻하고 여전히 마음 속에 서 있습니다.
슬프고 행복한 년, 희미한 꿈, 나는 너와 나를 기억하기를 희망한다!
30 년 전 한 여름, 젊은이들의 열정으로 미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합니다. 몇 년은 우주 왕복선처럼, 시간은 어색합니다. 오늘 30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매일 한 편을 가지고 있지만, 한 달에 1 라운드가 있습니다. 30 년의 근면, 30 년의 근면, 30 년의 진보, 우리가 지혜와 땀을 사용하여 삶을 만들고 자기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삶의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고 삶의 고통을 맛 보았습니다. 매운맛, 시큼하고 달콤한 후, 나는 잊을 수없는 미해결 된 음식이 여전히 선생님의 삶과 반 친구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우정은 길고 끝이없는 영혼 가득한 노래와 같습니다. 따라서 열정적 인 급우들의지도 아래 1996 년과 XX 년에 두 차례 황금빛 가을을 보냈습니다. 모교에 꽃으로 둘러싸인 캠퍼스에 모여 녹색 반얀 트리 아래에있었습니다.
30 주년의 슬픔과 슬픔, 금빛의 가을입니다. 30 주년을 맞이한 행복한 하루입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동급생, 잠시 바쁘신 사업을 잠시 쉬고 2019 년 10 월 Yongding에 모이자. 긴 잃어버린 목소리를 듣고, 길 잃은 얼굴을보고, 생각을 나누고, 옛 느낌을 말하고, 창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정을 키우며 함께 발전하십시오. 파티와 함께 ​​우리의 젊음의 모습을 기억하십시오! 파티를 통해 우리 마음의 열정을 불 태워주세요! 파티가 우리 삶의 영원한 화려 함이되게하십시오!
반갑습니다. 고향에 돌아 오든,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든 상관없이, 급우 가든, 일시적으로 좌절하든, 고위직이든, 민간인이든간에, 여유롭게, 또는 얼마나 바쁠 지간에 ... 떠나겠습니다. 당혹스럽고, 주변의 문제를 없애고, 함께 모여, 오래된 동급생의 따뜻함을 함께 즐기십시오. - 심장 마비가되게하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을이 가득한 피닉스 마운틴, 활기찬 모교 캠퍼스, 아름다운 용 링강에서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감정을 교환하며 서로를 위로합니다.
어서, 너와 같은 테이블에서 너를 볼 수있어!
어서, 어서, 당신은 "전화 감정"을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