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전국 소규모 초대장


존경하는 부모 :
안녕! 우선, 저는 행복한 직업과 행복한 가정을 기원합니다! 우리 공원의 일에 대한 귀하의 우려, 이해, 신뢰 및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의 모든 미소에는 부모의 열렬한 희망과 좋은 소망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실험 2 학년의 두 번째 실험의 모든 업적이 부모의주의와 헌신과 분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험의 두 번째 단계에서 실험의 각 단계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관심과 지원에서 분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어린이를 존중하고 사랑하며 모든 사랑을 가지고 모든 어린이를 돌볼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으로 인해 각 어린이의 삶이 밝고 다채롭기를 바랍니다. 마음!
귀하의 자녀는 거의 한 달 동안 등록되어 있으며, 귀하는 자녀의 학업 및 공원 생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동시에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 관리에 대한 많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가정과의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어린이를위한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2019 년 9 월 28 일 오후 6시 30 분에 우리 공원에 와서 부모 공원 회의에 참석하고 공원의 2019 학부모위원회의 민주적 인 선거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가정에서 손을 잡고 아이들을 돌보고 어린이들에게 접근하며 자녀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