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인 클래식 인용문 > 장이 부르는 클래식 인용문

장 Ailing의 고전적인 사랑의 인용문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어 버리게하고, 시간 또한 사람들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어떤 운명은 잃어버린 운명이며, 어떤 운명은 결코 좋은 결과가 아니며, 사람을 사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사랑하지만, 사람을 사랑하면 좋을 것입니다!

나는 소위 생명이 얼마나 오래, 소위 영원히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이제는 원래의 이별도 좋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문을 당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집회의 행복을 맛볼 수 있습니까? 경험 한 고통을 나누기, 내가 모일 때 행복으로 나와 돌아오고, 집회 할 시간을 가지며, 행복을 느끼는 고통!

아무리 행복하다해도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다. 아무리 길어도 아무리 외롭고 포기하고 싶어도 항상 다음 정거장에서 기다리는 사람이있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사람이 서로 멀고 서로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어느 날 만나서 사랑에 빠졌고 거리가 아주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았고, 아주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이 훨씬 더 멀리,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게하고, 시간은 사람들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외로운 것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순간 당신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사람처럼 고통도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어쩌면 오랜 고통,하지만 그가 내게 준 행복은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이기도합니다.

두 사람은 행복을 위해 함께하고, 이별은 고통을 덜어주는 것입니다. 더 이상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으며, 떠날 때도 매우 고통 스럽지만, 제가 먼저 작별 인사를했기 때문에, 당신은 나보다 고통 스럽겠습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첫 번째 일은 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선량한 사람들을 찾을 수 없다고 불평하며 한 두 번인지 여부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더 많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자신이 문제가 있는지 검토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비전을 봐야합니다. 왜 매번 나쁜 사람을 만납니 까?

어떤 사람들은 마음이 바뀌면 아홉 마리의 암소가 뒤로 물러 설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한 여자가 마음을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아홉 마리의 암소가 다시 올 것입니까? 남성과 여성은 신체적, 심리적 측면에서만 다릅니다.

어떤 여성들은 남자들이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을 부려 먹고, 결혼 후에는 여전히 남편들이 자신을 부려주고 싶어하지만, 여자로서해야 할 일을 잊어 버리고 싶어합니다. 그런 여자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성숙한 사람들은 과거를 묻지 않으며 현명한 사람들은 현재를 묻지 않으며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미래를 묻지 않습니다.

결국 행복은 일찍 그리고 늦게 올 것입니다. 수년간 기다렸다가 두 번째 차례에 행복이 오면 평생을 그리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름다운 과정을 즐기는 한, 많은 것들의 발전은 끝까지 돌아올 운명이며, 결과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제가 지나갈 때, 나는 잊었습니다!

약간의 손실은 파멸하고 일부 운명은 결코 결과가 아닙니다. 평생 동안 사랑을 그리워하며 어떤 사람들은 떠나고, 평생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