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유명인 클래식 인용문 > Zhang Xiaoying의 고전 인용문

장 샤오닝 (Zhang Xiaoying)의 고전적인 슬픈 표현은 모두가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동시에 사랑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두 사람과 두 사람이 사랑합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들 중 한 명과 만 머물 수 있습니다.

너가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너는 그를 두려워하면서 그를 잃을 까봐 두려워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그들이 만날 수 없을 때, 그들은 서로를 놓친다. 그러나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걷고 서로를 고문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단지 내가 좌절 할 때 나의 눈물을 견딜 수있는 눈물을 찾고 싶다. 나는 행복 할 때 어깨를 물어 보자.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네가 그리워하지 않을거야 너 주위에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거야 내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거야 난 고통을 느끼지 않을거야.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떠나지 말고, 다시 만나야합니다.

화재를 사랑하거나 재연해서는 안되며,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없다면, 나는 몸이 썩을 때까지 깊은 생각을 가지고 살 것입니다. 그러나,이 순간, 나는 그를 싫어. 모든 즐거운 날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감기는 원래 매우 슬픈 질병이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내 곶과 지평선입니다. 나는 더 이상 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세상에서 지구 끝까지 여행했는데, 지구본을 여행하지 않고 사람들을 동반했습니다.

너 나 사랑하니? 나는 이미 그 위험을 사랑했다. 위험은 어느 정도입니까? 나는 혼자 살 수 없다.

늦게 미워하지 말고, 일찍 싫어합니다.

사랑은 바람과 눈의 문제이며, 좌절하는 사람들은 게임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나는 평생 사랑할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서둘러오고가는 긴 여정에 머문다. 아무리 오래 머물러 있어도 다른 비행기를 떠나야합니다.

떠나고 난 후에, 나는 당신이 한 가지를 잊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 나를 그리워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나를 그리워 할 때, 나는 당신도 그리워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사랑은 피난처가 아닙니다. 피난처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쫓겨날 것입니다.
잊지 못하면 잊지 마라. 정말로 잊지 마라,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

사랑의 세계에서 언제나 우스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후회하고 무고한 삶을 갚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는 이미 끝까지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랑이 아니라 삶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면 자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그 약속은 원래 남자와 여자 사이의 레슬링이었고 때로는 행복했으며, 대부분의 경우는 나빴습니다.

가장 강력한 바이러스는 사랑과 거짓말입니다.

우리는 수년간 두려워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기쁜지를 모른다. 우리는 생존이 지루하다고 믿으며,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언제 감사 할 의향이 있습니까?

년 잊어, 고통을 잊어 버려, 나쁜 것을 잊어 버려, 우리는 작별 인사를하지 않을거야.

내 인생의 대부분에서 약속의 동의어는 족쇄이지만 우리는 묶여 있어야합니다.

사랑은 희망에서 시작하여 절망으로 끝납니다. 당신이 죽으면,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진 어떤 희망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사랑에 빠지면서, 저는 생각의 맛, 이별의 고통과 질투의 고통, 끝없는 소유 성을 경험했습니다. 왜 당신은 내 마음과 영혼을 매 순간 움직이게합니까? 왜 나는 항상 시간이 흐르고 남은 생애 동안 너와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나는 내 자유를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이것이 내 인생의 계약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상대방을 얻기 위해서, 나는 서로 행복하게하기 위해 약속을 기꺼이한다. 사랑은 자유를 추구하는 과정입니다. 당신이 너무 자유로울 것이라고 불평하면,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을 때입니다.

외로운 것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순간 당신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사랑은 자신의 완전이며, 나는 더 이상 무언가를 놓치지 않습니다.

사랑은 끊임없는 개선이 필요한 발명품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본 발명은 다른 발명과 다르며, 특허권이 없으며 언제든지 제거 될 것이다.

비밀스런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입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성취한다. 진정한 호감은 일생 동안의 경력이며 포기하지 않고 당신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없다면, 은밀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사랑은 언제나 수천 번 돌았습니다. 버려진 적이 없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은 경험이며,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기억은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오랫동안 잊어 버린 사람도 있습니다.

해체의 가장 슬픈 부분은 양측이 격렬하게 충돌했다는 것이 아니라 커다란 싸움이 아니라 사랑 할 파티가 아니라 모두가 결합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슬픔이 잠잠히 깨는 것입니다.

사랑은 다른 고귀한 사람에 의해 타락하거나, 타락한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해가 갈수록 그 무덤은 단지 하나의 통과 일뿐입니다. 어느 날, 우리는 서로를 비교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당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성취되고 완벽하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소한 삶은 또한 사랑의 일부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면 그는 그가 우세에 있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들은 자신감이 부족할 때만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마른 눈물도없고 후회도없고 떠나는 사람들도 이별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웃음을 지으며 떠나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이별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에게 남겨진 모든 실망. 어느 날이 끝나고 떠난 후에 내일 만날 것인가? 내일, 어쩌면 세상 끝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