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사람 쓰기

우리 할머니


할머니는 Bajiao Bay에 살았고 아빠가 어렸을 때 자랐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조부모님, 삼촌, 황후와 제 3 형제를 만나러 돌아 왔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재미 있었고, 나무 딸기가 있고, 우리에게 속한 대나무 숲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할머니 집이 얼마나 많은지는 생각하지 않지만, 할머니의 집은 어색하다고 말한다. 그때 할아버지는 자신의 키가 큰 체리 나무 집을 자르고 그 문은 고의적으로 왜곡되어 할아버지라고 말했습니다. 친척은 할아버지가 풍수를 볼 것이고, 경사지는 문에서 나간 아이들은 모두 부드럽게 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삼촌은 나가지 않았고, 집은 절반이 무너졌고, 삼촌은 여전히 ​​집안에 살았습니다.

할머니는 7 ~ 8 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해 주셨고, 좋고 나쁩니다. 내가 옛 집에있을 때, 할머니는 벤치를 걸어 조금 움직였다. 그녀의 등은 항상 낙타 였고, 결코 그녀를 똑바로 보지 못했습니다. 머리카락은 모두 흰색이며 머리는 흰 천으로 덮여 있습니다. 얼굴에 주름이 있고, 안구가 깊지 만, 입안은 여전히 ​​장미 빛이며, 어릴 때 볼 때 커다란 아름다움입니다.

할머니는 부처님을 믿습니다. 할아버지도 믿습니다. 나는 책을 읽고 하나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우리가 낚시를하러 갔을 때, 시골 길 옆에 화려한 진흙상이있었습니다. 내가 작았을 때, 나는 그것을 걷어차려고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쫓아 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걷어차 지 않았습니다. 엄마는 나를 데려가 걷라고 말했다.

할머니가 어떻게 알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에서 그녀와 할아버지는 약의 왕을 존경했다. 나는 전갈에 맹세했다. 나는 슬퍼했다. "그녀는 현명하지 못하다. 그녀는 여전히 작다. 너가 넓 으면, 나는 그녀를 용서하고 보호 할 것이다. 평화와 아무것도 ... "나는 이것을 믿지 않으며 찐빵은 진실하지 않다.

할머니는 문맹이고, 그녀는 단지 단어의 크기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그것은 덧셈과 뺄셈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할머니는 형제와 자매 인 선한 것을 기억합니다. 몇 달이 그 달입니까? 그 때가 무엇입니까? 할아버지가 치료받는 환자는 누구이며, 프로덕션 팀의 이름과 술 등등. 그녀가 낮은 의자에 앉아서 야채를 접을 때 이런 것들은 종종 우리에게 언급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조상의 생일을 맞을 때마다 쌀을 넣고 향을 태워야합니다.

8 년 전 그녀와 할아버지는 집에 와서 어둡고 습기가 많은 1 층에 살았습니다. 누나와 나는 놀고 싶어, 할머니는 항상 우리에게 "큰 흰 토끼 토피"를 먹을 것이고, 아무 것도 먹지 말 것을 요청할 것이다. 가루, 두유, 비스킷 등.이 해는 좋은 것들이다. 할머니는 그게 뭔지 모르지만, 나는 항상 그녀가 토끼 같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에 두 푼 파우더 같은 절반 밖에 먹지 않을 것이고, 비스킷은 반 먹을 것입니다. 그들이 멜라토닌을 구입했을 때, 그들이 작년에 집을 청소하기 위해 내려 갔을 때, 그들은 병이 반 정도 남아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녀와 할아버지는 이미 다른 방으로 옮겨 살았습니다.

1 년 후아 게는 놀기 위해 내려 왔고, 겨울이었습니다. 우리는 할아버지와 낚시를해야하며 할머니는 집에두고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할머니는 할아버지에게 옷을 갈아 입히시고, 할머니는 "아이와 함께 나가서 입으십시오. 당신의 옷은 어떤가요?"라고 들었습니다.

할머니의 이웃 관계는 매우 좋았습니다. 내가 온 이래 몇 년 동안 할머니가 할머니와 놀기 위해 나섰습니다. 나중에 하나씩, 할머니는 덜 움직였습니다. 할머니는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집에서 큰 콩 한 그릇을 먹으려면 옆집에주세요. 어떤 종류의 설탕과 과일을 이웃에게 주어야합니다.

지난 여름 여름 휴가가 끝나면 할아버지는 갑자기 탈장 질환을 앓 았고 그녀의 위장은 너무 부어서 숨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할머니는 보통 고양이가 먹고, 개를 먹이고, 설거지하고, 끓는 물을 ... 조용히 끔찍한 평상시처럼 행동합니다. 할아버지는 의사이다. 그는 6 세 반갑지 않다면 병원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할머니는 할아버지를 만나러 시간을 보냈어. 나는 그 집에 들어갔다. 할머니가 말하기를 "나는 주사를주고 나를 돌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좋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볼 방법이 없습니다 ..."나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내 인생 후, 나는 그들에게서 어떤 로맨스도 보지 못했고,이 간단한 문장은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할머니는 과거에 일을 해왔습니다. 나는 할머니에게 쉬라고 말했고, 그녀는 앉았다. 갑자기 자기 할아버지가 죽지 않는다면 ... 나는 빨리 "어떻게 오셨습니까?"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나는 잘 모르겠다. 할아버지는 대개 매우 건강하지만, 이번엔 갑자기 건강합니다.

다행히도 할아버지는 7시에 훨씬 나아졌고 위장은 부풀어 오르지 않았고 병원에 가지 않았습니다. 할머니는 할아버지를 보곤했는데, 할머니는 빗자루를 화장실쪽에 붙이고 "내가 뭘 넣었는지 봐, 잠시 동안 좋을거야."할머니는 웃으며 말했다.

할머니는 평생 동안 문화가 없으며 평생 동안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업적을 갖고 싶지 않았고, 단지 하나님 께 축복과 안전을 간구했습니다.

할머니의 신, 할머니가 영원히 행복하게 해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