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아름다운 삶


나는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을 여러 번 즐겼다. 맑은 샘과 같이, 길게 손실 된 농작물에 매끄러운 것처럼 보습을주고, 바람처럼 주름과 같은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태양처럼 그것은 연무의 연무를 비 춥니 다. 아름다움은 그런 것입니다 : 우리가 행복하게 해주고, 긴장을 풀고, 조류를 조수합시다. 사실 우리가 마음으로 관찰하고 마음으로 들으면,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으며, 우리의 마음은 아름다운 피와 함께 흐를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나는 아름다운 눈 앞에서 아름다운 그림을 연다.

나는 오랫동안 내 집에 돌아 가지 않았고, 나는 가족과 얼마나 친숙하며, 얼마나 이상했는지! 그들은 아직도 나를 기억합니까? 떠돌아 다니는 방랑자.

여기의 산들은 매우 푸르지 만, 고향의 산들보다 낫다. 여기의 물은 매우 녹색이지만, 고향만큼 푸르지 않습니다! 내 고향의 산, 나의 고향의 물은 항상 내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나는 산에서 야생 과일을 따기의 즐거움과 노인과 노인을 이용하여 밝은 휘슬을 불고 나무에서 나무로 뛰어 올라이 나무에서 다른 나무로 뛰어 내리는 단순한 친구들을 즐긴다. 나는 특히 춘절이 우리에게 총 몇 박스를 수여 할 때 무고한 아이들의 즐거움을 즐깁니다. 그래서 나는 행복합니다. 모두는 대포에 불을 붙였고, 그 다음 그것을 아직도 뜨겁게 있었던 암소 배설물에 넣었다. 행동이 훨씬 수익성이 있지만 항상 영광스럽고 "상처 입은 부상자"가 여러 명 있습니다. 하루 종일 웃을만큼 충분합니다. 우리가 얼마나 기쁜지! 나는 강을 타고 파도를 타는 고통을 즐 깁니다. 시원함으로 여름의 맛이 사라집니다. 모든 사람들이 물을 튀기고 돌을 만져 물고기를 잡으며 자연이 우리에게 아름다움을주는 느낌을 즐깁니다.

나는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홀로있다. 내가 향수병에 빠지면 나는 하늘을 올려다 보며 큰 떠있는 부유물을 볼 것이다. 그게 내 고향 구름 이니? 아니, 그게 맘에 든다! 나는 믿을 수없는 영혼의 아름다움을보고 싶습니다. 그것은 저의 고향에 대한 아름다운 전화입니다.

나는 많은 생각을했습니다. 오랫동안 생각 했었습니다. 마침내 나는 보물의 아름다움에 항상 의지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아름다운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만. 주위에 아름다운 그림이 많이 있습니까?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마지막 부분. 친구의 친밀한 말은 나를 따뜻하고 아름답게 해주는 작은면 재킷과 같습니다. 선생님과 반 친구들의 인사와 뜨거운 우유 차와 같은 신중한 가르침 또한 내 마음을 아름답게합니다!

나는이 커다란 세상을 보았다. 매우 아름다웠다. 나는 아름다움을 멀리두고,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큰 상자에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고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