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무결성


"황토는 수천 명의 당신과 나로 형성된다. 정맥은 만리장성이며 동맥은 황하다 .5000 년의 문화는 끊임없이 맥박을 일으키며 우리에게 중국이라는 이름이 있음을 일깨워 준다." 강력한 슬로건이 하늘에 가득 차면 승리의 승리가 하늘을 떠올리게 될 때, 만리장성이 장엄한 산과 중국의 강과 산에면하고있을 때 녹슬 것이 내 마음입니다. 주식의 열정, "거만하고, 오만하다"는 오랫동안 당혹 스러웠습니다.

부자와 부자는 변태가 될 수없고, 가난한자는 움직일 수 없으며, 강대국은 구부릴 수 없다. 수탉에 따라 자란 중국인 세대는 중국의 본질을 가지고있다.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5 성급 적기가 더욱 생생하다는 것을 우리가 확신하고 있음을 지속적으로 증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국의 더 빛나는 미래를 위해, 우리는 계속 될 것입니다.

운, 감정, 피 묻은 전투 ...

"성실함과 하늘로서의 신앙에 바탕을 둔 사람들." 정직이없는 사람들은 공기 중에 떠 다니는 먼지와 같이 세상에 산다. 정직함에 의해서만, 당신은 당신의 경력을 발전시키고 밝은 미래를 위해 땅에 설 수 있습니다. "진흙이 염색되지 않고 바퀴벌레가 악마로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 Zhou Dunyi는 우리가 깨끗하고 스스로 만족해야한다고 말하면서, "길을 빠져 나가고있는 위안과 내가 위아래로 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우리가 추구하는 용감성을 계몽하고있다. Zengzi는 기꺼이 일을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나와 함께 시작해야합니다. 그가 사회의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성실하다면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 모두에서 유명한 공자 (공자)는 우리에게 모범을 보였습니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의욕이 있지만 여전히 진실을 추구하고 있으며 결코 위선이 아닙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고 금도 충분하지 않습니다."공자와 다른 필사자들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때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정직하고 친절합니다. "3 인조, 선생님이 와야합니다."공자는 지위와 다른 사람들의 차이 때문에 해결할 수없는 매듭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Heine는 말했다 : "인생은 거짓말에서 화려한 꽃을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무언가 때문에 멈추지 않으며 삶은 어떤 결정 때문에 바뀌지 않습니다. 인생의 여정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가족의 조화, 우정의 순수함, 진정한 감정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사회에서 성실의 색은 항상 우리에게 묶여 있습니다. 무결성은 시민 적 도덕의 기본 규범 일뿐만 아니라 시민 정신의 기초이자 우리 민족의 영혼입니다.

한숨, 깨진 말, 그 속에 묻혀있는 슬픔의 흔적 ...

분주 한 도시에서 충실한 플루트는 조화로운 리듬을 불어 넣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무시하지만, 시각적 인 관점에서 정직은 조용한 목소리이고, 물은 물속에 있으며, 거울은 달 안에 있습니다. "하늘에는 흔적이 남아 있지 않지만 새들은 이미 날아갔습니다."이것은 우리가 지금있는 시대와 같습니다 시험을 속이는 사람은 학습 태도에 대한 질문 일뿐 아니라 학문적 태도에 대한 질문 일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생각의 질입니다. 문제는 성격 문제입니다. 시험은 단계별 시험이며 자기 에너지를 보여줄 수있는 기회이며 교사의 수락 사실을 반영합니다. "좋지 않거나 작지 않고 악하지 마십시오." 시험에 올바르게 직면하고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거나 다른 사람들을 불리하게 만드는 일을하는 것은 노력의 절반 일뿐입니다. 때로는 어떤 사람들은 "마스크가있는 부분"을 얻지 만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승리를 거두기도합니다. 진정한 자아, 가장 진지한 미소, 가장 성실한 태도, 그리고 가장 진실한 축복으로 진리를 대면하는 한, 우리는 삶과 죽음에 직면 할 때 우리보다 더 성공적입니다. 나는 아직도 정직의 중요성을 기억하고있다. 정직은 우리를 더 친밀하고 조화롭게 만든다. 우리의 고향을 서서히 부자가되게하는 것은 정직이다. 그것은 정직하다. 국가 내일 완 빛은 빛을!

"Lu Yao는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사람들을 봅니다."무결성은 순간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식별하기 위해 시간을 사용해야하고, 증명할 행동을 사용해야하며, 사실을 사용하여 인식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결성은 어둠 속에서 조금 비춰지고, 슬픔에서 위로가되며, 투쟁에서 기적이됩니다. 웨버트는 "사람들은 한 사람이 할 수없는 직업을 만들 수 있으며, 지혜와 손과 힘은 결합되어 거의 전능하다"고 말했다. 우리에게 이러한 것들을 제공하는 것은 성실함입니다. 우리의 성공은 성실함에서 유래합니다. 무결성 때문에 우리의 손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성실함으로 인해 우리는 푸른 하늘을 따뜻하게 받아들이며, 성실함으로 인해 우리의 마음은 함께 날고, 아는 사람들이며, 서로 알고 있고, 서로를 세워 아름다운 삶을 짓습니다. 인생은 외로운 직원과 같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사용하여 그 속에 속한 리듬을 쓰고, 박자 노트를 연주하고, 감정을 연주해야합니다.

"시체는 옳지 않고 봉사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그 말은 정직하지 않고 움직일만큼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추구 일뿐만 아니라 헌신자의 원칙이자 수천 명의 중국인의 확고부동 한 신념입니다. 영원한 삶의 무지개 - 정직, 세상에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성실함을 좋아합니다! 무결성은 개인적인 성공의 원동력이자 고향 발전을위한 원동력이자 우리 민족의 영혼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