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서사

선택


안녕 ~~ 마지막으로, 나는 휴가 중이고, 컴퓨터 책상에 너무 지루하다. 나는 여름 휴가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가정에서 컴퓨터를 익히고 놀고 싶습니까? 아니, 의미 있고 의미있는 휴가를 선택해야합니다.

자신을 선명하게하기 위해 여름 방학을 선택했습니다. 컴퓨터에서 검색 한 정보를보고 옷 가게, 작은 상점, 커피 숍, 서점 등에 갈 수 있으며 나는 어지럽다. 아! 너무 많은 선택에 직면하여 선택할 방법을 모릅니다. 나는 의자에 누워서 눈을 감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빛의 번쩍이는 광경이 번쩍 들려서 전단지를 보냈습니다. 그것이 여름이기 때문에, 전단지는 여름에 스스로를 연마 할 수 있습니다.

내 머리 위의 뜨거운 태양을 보면서, 나의 눈은 squinting하고, 한 손은 내 눈을 막았으며, 다른 손은 전단지를 들고 내 몸의 수분이 증발되었다고 느꼈다. 도로는 뜨겁습니다. 마치 물을 쏟아 부을 때처럼 태양에 의해 빨리 증발됩니다. 길에 보행자가 너무 적습니다. 수컷은 시체가 없으며 여자는 짧은 치마를 입습니다. 나는 누군가 뛰어 다니고 전단지를 그에게 건네주는 것을 보았다. 도적질하고, 어떤 사람들은 전단지를 가져다 쳐다 보았다가 바닥에 던져 버렸고, 나는 땅에서 그것을 가져 가야했습니다. 잠시 후, 내 얼굴이 붉어지고 포기하고 싶었지만 포기할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것은 내가 선택한 것이고, 나는 그것에 충실해야한다. 오후에 정말 뜨거웠습니다. 나는 아이스 캔디를 사서 한동안 그늘에 앉았습니다. 아이스 캔디를 먹은 후 바로 일하러갔습니다. 오후 4시에 마침내 끝내고 나는 한숨을 쉬며 끝났다. 이렇게하면 나는 휴일을 주장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에어컨을 먹고 TV를 보며 컴퓨터를 가지고 놀고 차가운 음료를 먹기도합니다. 그리고 나는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전단지를 보내기로했습니다. 그러나 제 선택이 옳습니다.이 선택을 통해 나는 자신을 날카롭게하고 독립적으로 살 수있는 능력을 발휘했으며 내 몸과 마음을 연마했습니다.

셋째 날 : 사랑에 머물러 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