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걱정은 모래알입니다.


어린 시절의 유치함과 무죄가 점차 줄어들었지만 어른의 소위 성숙은 우리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꽃이 피기 시작하면 장마가오고 우리의 어려움이 따릅니다. 아마도 문제는 일종의 안개로 일시적으로 행복의 빛을 차단합니다.

현재의 공부 인생은 정말 피곤합니다. 휴가를 제외하고는 편한 휴식의 시간이별로 없습니다. 일주일에 7 일, 학교에서 배울 5 일, 다른 이틀 동안, 나는 아이들처럼 공원에 갈 수 없으며 집에서 컴퓨터를 가지고 대학에서 동생처럼 될 수 없습니다. 나는 학교 가방 만 들고 음악을 듣고 영어를 배우고 올림픽을 배우고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내가 거리에서 혼자 걷고있을 때마다 나는 온갖 종류의 사람들을 볼 때마다지나갑니다. 어떤 사람들이 싸움하는 것을 볼 때마다 불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생각하고있다 : 언제 내 짐을 버리고 쉽게 다른 사람들에게 미소 지을 것인가. 그러나 나는 이것이 불가능하다는 것도 알고있다. 내가 직면 한 것은 "투쟁"으로 가득 찬 "압박감"하에서의 생존이다. 모두가 말하는 경쟁입니다. 한 번 탈출하기를 원했지만 이것은 약한 행동입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쉬운가? "밖에는 사람들이 있고, 하늘 밖에는 날이있다."아마도, 내 마음 속에는 나는 최고이지만, 더 나은 사람들과 비교할 때, 그들은 가려 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엘리트"도 문제가 있으며 그들은 그들이 잃을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그래서 나는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누군가 말했습니다 : "배우는 이기적인 일입니다!"나는 동의한다. 친구가 얼마나 좋은지 상관없이, 그는 자신의 학습 방법과 학습에 관한 모든 것을 고백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을 알고 서로를 알기 때문에 전쟁이 없습니다."인생의 연구에서, 강한 상대가 있다면, 당신은 확률을 가질 것입니다. 내 자신의 승리, 내 미래를 위해, "너 왜 그래?"

그러므로 나는 정말로 피곤하다고 느낍니다. 나는 그것을 직시해야합니다. 학생들이 직면해야하는 문제는 여러 가지 문제입니다. 학습의 압박, 부모의 배열, 치열한 경쟁, 사회의 생존 등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이 생각에서, 나는 미쳐 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삶이며, 나는 책임감이 있으며, 나는 열심히 자신을 위해 일해야합니다.

사실이 문제는 우리 신발에서 일시적으로 방해가되는 모래알 일뿐입니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앞두고 그것을 극복하고 해결해야합니다. 우리는 고난에서 행복을 찾아서 우리의 화려한 하늘을 더 자유롭고 더 좋게 만드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란저우 외국어 학교, 첫날 : 장 야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