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가치가있다.


시간이 빨라지고, 시간은 기하학적이며, 가치있는 것으로 운명을 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바꿔 놓습니다."붉은 색의 헌신은 다시 화려한 꽃 시즌을 열 수있게 해줍니다. "산불은 타지 않으며 봄바람은 다시 태어납니다." 잔디를 부드럽게하는 운동은 튼튼하고 완고하며 "수천 개의 망치가 산에서 끊어지고 불이 태우면 불이 태워진다."망치의 망치질, 불의 타는 것은 석회의 희 망량을 보람으로 만든다.

인간 세상에는 사물이 어디에나 있다고 믿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선생님의 사심없는 재배로 "Jiangshan 세대가 재능을 갖고 수 백년 동안 길을 선도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가치가 있으며 조국을 지키기 위해 국경을 지키고있는 군인이 사람들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비가 내리면 다른 사람들을위한 우산을 들고 다니는 것이 좋으며 사람들 사이에 성실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열띤 창문을 열심히 읽은 지 10 년"에도 불구하고 학자의 열심히 공부 한 책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세상을 아는 데에 명성을 얻으실 가치가 있습니다."그것은 나를 위해 가치있는 일이며, 어머니는 발을 씻고 어머니를 위해 발을 씻는 것이 좋습니다. 저에게는 반 친구들에게 문제를 해결하고 고통을 나누며 우정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있는 일을하도록 도울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 세계에서 이것은 실제적이고 탁월합니다. 그러나 장래의 긴 인생 길에서 가치있는 일은 자신의 부이어야합니다!

랴오닝 성 대련시 간정 지구 중학교 76 번지 : 쑤 종밍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