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중국과 독일 전진


중국과 독일 전진

우리는 21 세기의 후계자입니다.이를 위해서는 먼저 중국과 독일의 홍보를 계속해야합니다. 이것은 큰 실용적인 의미입니다.

중국과 독일은 이러한 측면에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나는 선생님이 인사하고, 예의 좋고, 단정하고,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부지런히 공부하고, 사회에서 살며, 다른 사람들에게 더 좋은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 려하며, 사심없는 헌신과, 모호한 태도를 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그것을하고 싶으면 우리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중국인으로서 올바른 개념을 가져야하며, 중국과 독일의 덕목을 어린이 개념의 의식에서 이어 나가야합니다.

사회 근대화는 이제 가치의 충돌을 야기합니다. 이 갈등에서 중 - 중국 도덕성을 유지할 것인지 여부는 중국 국가의 미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적 덕목을 이어가는 것은 전통적 가치 체계에서 중국 전통 덕목의 본질을 수행하고 그것을 현대화와 결합하는 것입니다. 사회주의 근대화의 새로운 문명을 창조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장려하십시오.

소란과 국제 교류의 소동은 많은 외국 가치를 가져 왔습니다. "맥도날드 문화"는 중국 문화를 침식하고 있습니다. 서구 문화는 모든 것을 거부하지 않고 선택하고 개혁해야하며, 부패하고 후진하거나 국가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 모든 가치를 폐기해야합니다. 중국과 독일을 홍보하는 것은 국가 정신을 고양시키고, 모든 건강에 좋지 않은 가치들의 침식에 저항하며, 건강한 사회주의 덕을 쌓는 것입니다.

중국과 독일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와 같은 젊은이들을위한 도덕 교육의 현재 상황이 시급히 요구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우리는 중국의 도덕 교육에서 이상화, 공허, 형식주의의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십대들은 빈 원칙을 알고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도덕 교육 요구 사항은 분명하지 않다. 그들은 실제 상황에서 못생긴 것을 판단 할 수 없으며 심지어 사회에서의 추악한 행동으로 고통 받는다. 따라서 중국과 미국의 미덕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중국 국가가 중국의 전통적 미덕을 창조했으며, 동시에 중국과 독일의 양성하에 발전했다는 사실을 알려야한다 오늘날 우리는 조국을 건설하고 중국을 재생시켜야한다. "애국심과 율법 준수, 명예와 재산, 단결과 친절, 부지런함과 자립, 헌신과 헌신"에 대한 시민의 윤리를 고수하고 오늘날 조국의 번영과 힘에 대해 열심히 연구합니다.

중국과 중국을 알리는 것은 우리와 멀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사회 건설의 중추가되어야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가치와 건강한 사회적 덕목을 확립해야합니다. 우리가 근대화에 함께 가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