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우리나라의 삶


이 나라의 삶에는 행복과 고통, 혼란과 슬픔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감정이 모이고 나라의 단기 생활이 단순 해지고 복잡해지면서 사람들이 어려움을 느끼게됩니다.

나는 중학교에 다녔다. 나는 자랐다. 사랑 받고 사랑받는 것은 "작은 공주"와 "작은 주인"이 아니다. 자신 만의 아이디어와 자유가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더 이상 부모님의 말을 들어도 의견이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자유는 있지만, 삶은 통제 할 수 없으며, 어른이긴하지만 한 사람이 독립적으로 할 수없는 일이 있습니다.

과거 학교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때로는 선생님이 자연스럽고 쉽게 도움을 줄 수있었습니다. 배우는 것이 당신이 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하더라도, 적어도 엄격한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집에서, 나는 열심히하고, 내가 신경을 쓸 수 없으며, 부모님이 주변에있다. 인생은 질서 정연하고 잘 조직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중앙에 있었을 때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바뀌었다. 그것은 이상한 세계에 진입 한 것 같습니다. 학교에서 직접 해결하십시오. 학교도 매우 불안해하고 많은 숙제가 있습니다.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을 때 아버지와 어머니는 책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나라에서 의식을 얻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그것은 더 이상 선호되고 보호 된 '작은 공주'가 아닙니다. 그들이 자라서 자신의 견해를 가져야한다고 말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스스로 처리되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국가의 한가운데에서의 삶은 혼란에 소비됩니다. 인생의 모든 날에는 질서가 없습니다.

국가의 한가운데에 사는 삶은 고민에 시달리고 슬픈 일은 항상 눈물을 흘립니다. 나는 항상 내 급우들 앞에서 웃으며 나는 강했다. 사실, 웃음은 단지 슬픈면을 숨기고있는 것입니다. 이제 나는 "웃음의 눈물"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이전 부모님의 넓은 어깨가 없기 때문에! 어깨는 집이있는 길 잃은 아이처럼 통증이있을 때 따뜻한 스토브와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집이 없어요. 슬플 때 울어도 돼요. 나 자신이 의지 할 수있는 어깨가 없어요! 어깨에 기대고있는 사람은 전 나야!

모두가이 나라에서의 삶의 자유는 쉽다 고 말했습니다! 나는 빨리 자라고 나라 한 가운데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 했었습니다. 자유의 댓가는 슬프다! 이 비용은 너무 큽니다. 너무 고통 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잠깐 동안 반영하지 않겠다!

당신이 우울했을 때, 당신은 항상 전에 모든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 성적이 좋다면 부모님은 자연히 더 많이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학교에서 모든 것을 그들에게 말하면서, 그들은 단지 "노력"을 말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일에 넣으십시오! 추위 때문에 내 자신감 때문에 더욱 화가납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생각해 왔습니다 : 어쩌면 부모님은 저에게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을 유치 할 수있는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그런 종류의 경멸적인 확장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전의 업적과 나 자신을 복원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라의 삶은 무수한 고통과 기쁨을 남겼습니다! 고통은 짧고 행복은 영구적입니다! 이것은 내가 항상 믿었던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나라에서 당신의 삶에는 무수한 괴로움과 단맛이있었습니다!

이전의 자기를 위해, 나라의 삶은 신비한 면사로, 항상 그 진실 된 얼굴을 집어 들고, 놀람을 들여다보고 싶지만, 지금은 열리지 만, 많은 고통, 혼란, 행복, 슬픔 등을 가져옵니다! 이 놀람은 나를 플래시로 받아들이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도 들어오고 있으며, 은퇴하고 싶다면 은퇴 할 수 없습니다! 아마 이것은 당신을 기억하고 나라의 삶을 기억하게 만들 것입니다!

정화 중학교 1 일 : Liu Wenh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